제가 조교자리 6군데 지원한지도 벌써 2주가 넘었는대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해서

아... 역시 조교는 되기 힘들구나 라고 생각했는대

오늘아침에 이메일이 왔어요!! 토요일인대~~



8자리가 열려있는대 40명이 지원을 했다고 하네요

경쟁률은 5대 1정도 군요 ㅎㅎ

뚤어보즈아!!!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 가야 할지 고민되요 ㅜ

제 룸매가 현재 조교인대 자기는 1시간 넘게 인터뷰했다고 20-25분정도면 짧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제 이력서, 추천서, 커버레터를 프린터해서 파일에 담아서 한 3개정도 가져가려고요

보통 인터뷰할때 2-3명정도 담당자분이 들어오시더라고요

그리고 제 룸매가 기본적으로 너의 강점 단점은 물어볼 수 있으니 그런것도 준비해 가라고 하네요...

떨려요 떨려!!!! ㅎㅎㅎㅎㅎㅎ

떨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야 할텐대요!

COMS 101 조교가 되면

이게 스피치 클래스인대 이 수업을 가르치는 일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아 수업...을.. 해야하는구나 후후...

그래서 영문과 조교도 하기 싫었던건대

커뮤니케이션도...수업이구나 ㅋㅋㅋㅋㅋㅋ


이메일 마지막부분에는 자신들은 커뮤니케이션 디파트먼트 학생을 선호하지만

다른 학과 학생들에게도 열려있다고 하는걸 보니...

영문과인 저는 살짝 확률이 낮아지는 것 같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양복쫙 꺼내입고 예쓰 아이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오는 금요일 오후2시에 인터뷰입니다!!!!!!

갔다와서 후기남길게요~

조교인터뷰에서는 어떤 질문을 하는가로 ㅎㅎ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