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벌써 학기가 다 끝나고 기말고사의 기간이 돌아왔군요!!!

리버티대학교의 파이널기간은 5월9일부터 15일까지랍니다!!

9일은 Reading Day 라고 불리우는 공부하는 날이에요 ㅎㅎ

8일 화요일까지 정규수업은 다 끝나게 되고 10일부터 기말고사 시작인대

그 전날이 9일 하루 학생들이 기말고사 시작전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죠 ㅎㅎ

하루안에... 되지는 않겠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무언가 정리하고 기말을 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서 좋아요!!

그리고 리버티대학교는 항상 기말고사 기간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학생들을 위해서 열었는대요

이번학기도 역시나 이벤트 공지가 도서관에 붙었답니다!! (:



와우!! 9일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이벤트들 ㅎㅎ

De-stress!!!!!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기위한 정말 다양한 이벤트들인대요!


먼저 맨위에는 파이널 기간 9-15일 내내 제공하는 이벤트네요!

해먹서비스!!! 학생들이 해먹에 누워서 쉴수 있는 정말 너무 좋은 서비스이군요 ㅎㅎ 전 해먹을 진짜 사랑한답니다 ㅎㅎ

뭔가 누워있으면 행복해요 ㅎㅎ

공부하다 피곤하면 해먹에 누워서 낮잠을 자도 되겠어요~

그리고 또 색칠용품! ㅎㅎ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색칠놀이로 풀어보아요 ㅎㅎ

보드게임! 보드게임한판하면 진짜 시간이 날라가는대 ㅋㅋㅋㅋㅋ 아 보드게임은 손대면 안될꺼같아요...

그리고 퍼즐도 빌려주는군요 ㅎㅎ 머리는 쉬지 못하겠어요 ㅎㅎ

위에 서비스는 기말고사 내내 제공하는것이고 그 외에 각 날마다 특별히 하는 행사가 또 따로 있답니다 ㅎㅎ


9일은 도서관 입구 웰컴데스크에서 Guessing Game 을 하는군요 ㅎㅎ 무언가 간단한 퀴즈를 내고 학생들에게 선물을 줄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Therapy Dogs!!! 오 강아지들이 학교에 오는군요!!!!

이 강아지들이랑 시간보내면 진짜 힐링 오만퍼센트 된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도서관 앞에 잔디에서 모래주머니 던져서 구멍에 넣는게임도 있고 ㅎㅎ

그리고 공부에 지친 몸을 스트레칭하기위해서 레크레이션센터에서 스트레칭을 도와주러 출동하는군요 ㅎㅎㅎㅎ

그리고 포토부쓰도 설치가 되서 사진을 찍어주네요 ㅎㅎ 첫날부터 대단한걸요 ㅎㅎ


시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목요일!!

저도 이날 아침부터 시험이 있답니다 ㅜ

이날도 강아지도 오고 다양한 게임도 있고 ㅎㅎ

음식, 음료, 캔디, 커피들과 같은 음식들이 제공된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대요!! ㅎㅎ


금요일은 새로운 엑티비티가 보이네요 ㅎㅎ

Rock Painting!

돌맹이를 물감으로 색칠하는 놀이이군요 ㅎㅎ 색칠은 스트레스에 많은 도움이 되나봐요 색칠이 많네요!! ㅎㅎ

그리고 스위티와 레몬에이드!!! 우와!!!! 무조건 갑니다 마시러 ㅎㅎㅎㅎ


토,일,월은

강아지들도 오고 돌맹이 색칠도 하고

총으로 과녁을 쏘는 게임도 하네요!!!

우와 기말때려치고 놀고싶군요 돌아다니면서 엑티비티 다 체험하고 ㅋㅋㅋㅋㅋㅋ

저는 마지막학기여서 기말이 별로 없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성적에 목을 매기보다는 그냥 졸업만 시켜다오~~ 라는 생각이 마음을 꽉 채우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공부하다가 생각나면 몇개 참여해 보도록할게요 (:

기말고사 모두 화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