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ors Program

Morning / / 2018. 5. 4. 12:13

리버티대학에는 어널스 프로그램이라는게 있답니다~

많은 대학들에 이 프로그램이 존재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이 학교의 어널스 프로그램에 들어가게 되고

매년 25명의 학생을 선발하고 있답니다! 굉장히 탑인것이죠 ㅎㅎ

15000명의 학생중 1학년이 4000명인대 그중에 탑25명이니깐요 ㅎㅎ

들게 되면 장학금을 포함한 많은 혜택들도 또한 존재한답니다~

그대신 그만큼 학업적으로 감당해야 할 것도 많지만요 ㅎㅎ

제가 바로 그 어널스 프로그램에 속해있답니다!!!! 캬캬컄캬 (자랑...

그리고 드디어 4년간의 프로그램을 수료하는 날이 왔어요!! 어널스 논문을 완료했거든요!

 Honors  Program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제가 작성한 다른 글을 한번 참조하세요~ㅎㅎ


2017/12/17 - [Morning] - [미국유학정보]Honors Program




오늘은 세미나 실에 모여 수료식이 있었던 날이랍니다!

그래서 갔더니 저의 자리가 정해져있고 그위에 오널스 프로그램을 수료했다는 상장이 딱!!!!!

보고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설명을 못하겠어요 ㅎㅎ

정말 힘들어서 몇번이고 포기하고 싶었는대 ㅎㅎ

잘 끝냈답니다 ㅎㅎ



칙폴레 치킨이랑 파이가 준비가 되어있었죠!! ㅎㅎㅎㅎ

와우 음식 나이스!!~ㅎㅎ

먹으면서 4년간 있었던 에피소들들이야기하고~

가장먼저 논문제출한사람 상도주고 ㅎㅎ



상장과 같이 있었던 봉지안에는 무엇이있나봤더니~

사탕들과 메달!!!

어널스 메달!!!



와우 엄청 무거워요~

재질이뭐지?ㅎㅎ

오 오오옹오오!!!! 받았어 흑 ㅜ



졸업식때 매고 참가를 해요 어널스학생들은!!!

멋지죠?! ㅎㅎ



정말 열심히 했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굉장히 힘들지만 장학금도많이주고 많은 혜택들을 주기에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저는 적극 추천을 합니다!!!

장학금 혜택이 굉장히 많아요~

기본 어널스장학금외에도 어널스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는 장학금기회들이 계속들어온답니다 (:


저는 이제 졸업이 2주도 안남았네요!!

졸업페이퍼 20장만쓰면 끝입니다!!!!!!!!

졸업을 향해 가보즈아!!!!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