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리버티대학은 월,수,금 일주일에 3번 10시반부터 11시반까지

모든 학생들이 의무로 참석해야 하는 Convocation이 있답니다!

이 시간이 되면 학교의 모든 시설은 문을 닫습니다

도서관, 본관, 컴퓨터실, 운동시설 등등 전부 문을 닫고

학생들은 Convocation을 위해 Vine Center로 모인답니다!


(Photo Credit: Tatersmasher http://picssr.com/photos/45893188@N06/interesting?nsid=45893188@N060


Vine Center는 돔 형태의 강당입니다!

기숙사의 사는 학생들은 기숙사 리더가 출석체크를 하고 지정된 장소에 앉아야 한답니다~

저와 같이 학교밖에 사는 학생들도 Off Campus 담당 출석체크 하는 친구가 있다고 하는대 아직 만나보지는 못했어요 ㅎㅎㅎ;;

기숙사에 사는 학생들은 출석체크때문에 무조건 참석해야하고

기숙사 외부에 사는 학생들도 의무이기에 참석해야 하나 출석체크가 의무가 아니여서 많이들 참석하지 않는답니다


(Photo Credit: Liberty University)

내부 모습입니다!!

기숙사에 살지 않는 학생들을 제외한 전교생이 모이기 때문에 강당 내부가 꽉 찬답니다!

그리고 기숙사에 살지 않는 학생들도 은근 많이 와요 ㅎㅎ



Convocation 의 대한 설명이네요! 

북미 최대규모의 크리스천학생들의 모임으로

매년 80명의 스피커를 초대해 강의를 듣는답니다!

진짜 유명한 분들이 많이왔어요!!

트럼프대통령도 선거유세 당시 왔었지요 ㅎㅎ


저번주 수요일에는 특별한 친구들이 공연을 하러 찾아주었는대요

바로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단!!!!! 친구들이 찾아주었어요 ㅎㅎ

완전 너무 반가웠지 뭐에요!!!

뭔가 막 자랑스럽고 ㅎㅎㅎ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ㅋㅋㅋㅋ

무조건 가야된다고 ㅋㅋㅋ



이쁘게 모두 한복을 입고 왔더라고요!! ㅎㅎ

부채공연도 보여주고~

너무 좋았던건 영어로만 노래 부르지 않고 한국어로도 불러줘서 진짜 좋았어요!!!

학생들은 엄청난 박수로 환호하고

핸드폰 조명을 전부 켜서 흔들면서

우리 한국 어린이합창단 친구들을 응원했답니다 (:

제 미국 친구들 모두 너무 이쁘고 좋았다고 하네요!! 


(출처: Liberty University Office of Spiritual Development)

1분짜리 부분 클립입니다!!! (:

다른 한국친구들은 뭔가 북한..분위기가 난다고 하던대...하하하하;;;

전 이쁘기만하던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멀리까지 13시간이나 비행기타고 날라와서 공연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


아래는 풀영상입니다!!!


(출처: Liberty University Office of Spiritual Development)


'Mor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버티대학 마지막 Campus Community  (2) 2018.05.05
Honors Program  (8) 2018.05.04
SPHL 2018 Presidents Cup!! Dawgs Vs. Rivermen  (0) 2018.04.12
대학원 조교 추천서!  (6) 2018.03.20
Snow Day! 눈이 오면 학교 휴교!!!!  (4) 2018.03.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