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 너무 먹는 글만 포스팅하고있는대요 ㅎㅎ

진짜 요세 잘먹고 있기도 하고 또 밀린 포스팅하는것도 있고해서 먹는글이 많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분식식식!!!



분식하면 빠질수 없는 떡볶이!!!!!

떡볶이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 

요리전인대도 비주얼이 대단하구나~



그리고 옆에서는 김밥!!!

김밥 + 떡볶이!

환상의 짝궁이죠 ㅎㅎ



김밥진짜 많이 쌌어요 ㅎㅎ



김밥쌀때 제일 재밌는 건

옆에 재료들 빼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맨날 빼먹다가 재료모잘라서 그만먹으라고 혼나기도 했었는대 ㅎㅎ



우왕 김밥 비쥬얼 짱짱맨!!!

김밥 너무 먹고 싶었는대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원없이 먹었죠~



열심히 요리해주시는 매튜목사님 감사합네다 ㅋㅋㅋㅋ



떡볶이가 거의다 끝나가는군요!

옆에서는 만두까지 굽고!! 우왕~



떡볶이 위에 치즈까지 딱 뿌려주면!!!!!

완성!!!!!!!!!

미쳤다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끝짱나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아찌까지 해서 분식 완전체!!!

떡볶이 만두 김밥

떡만김!!!!!!!!



이렇게 먹으니 살이 찔수 밖에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행복합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