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무척 덥죠!!!

한국은 진짜 폭염주의보가 내려질정도로 엄청 덥다고 하는대

버지니아는 그만큼은 아니여도 굉장히 더워요 ㅎㅎ

저는 실내에서 일을하기에 에어컨을 맨날 쐬서 그런지 그렇게 더운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나가면 차안이 찜통이더라고요 ㅎㅎ

차 앞 유리 햇빛 가리게도 샀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더운날씨에 친구랑 무엇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 냉면을 먹으러 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노바 (노던 버지니아)의 유명한 한식집

예촌으로 갔답니다!!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이 가는 한식집중에 하나죠!



한식집인대 안에 스시바도 있어서

Korean & Japanese 식당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저희가 먹은 냉면의 가격은!

12.95달러

한국돈으로... 14,000원 정도...ㅎㅎㅎ

냉면한그릇의 가격이 ㅎㄷㄷ

한국에서는 절대 사먹을 수 없는 가격이죠...

한국에서는 맨날 4천원짜리 사먹었는대...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외에도 엄청 많은 음식들이 있어요!~



참고 하시라고 메뉴들 사진 완전 다찍어왔어요 ㅋㅋㅋㅋㅋ



예촌가실분들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식당갈때 인터넷검색해서 보는대 메뉴가 제일 궁금해요 가격이랑 ㅋㅋㅋㅋ







식당 내부 모습이랍니다~

서버분들이 다 한복을 입고 서빙을 하세요!

이쁘긴한대 진짜 불편하실 것 같아요 ㅜ

그래도 한국식당에서 한복입고 서빙하니 멋져요!!! ㅎㅎ



30분을 기다려 냉면을 받았습니다!!

음식이 진짜 늦게 나와요 흑 ㅜ



맛은?!?!?!?!?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예촌음식은 맛있다고들 하는대 다들 냉면은 별로라고 하는 이유를...

이 날 알게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면은 아닌것같아요....

냉정하게 평가를 해야죠....

냉면은 근처에 설악가든이라는 곳이 있는대 거기서 드세요

거기가 백만배는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촌이 다른 음식들은 맛있다고 하니 냉면말고 다른 밥을 드시기를 권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