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Flames!

Go LU!



9월 1일 Liberty University 풋볼팀이 Old Dominion University와의 2018시즌 첫경기를 가졌답니다

작년부터 빅리그에 들어가게된 리버티대학은 풋볼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어요

좋은 선수들도 스카우트하고 코치진도 스카우트하고

그리고 경기장 확장공사도 진행중이죠

지금 거의다 완공이 되가고 있어요~



아직 전체 완공은 끝나지 않았지만 첫번째 홈경기는 잘 열릴 수 있었답니다~



정말 많은 팬들이 응원하러 왔네요!

Go LU!!!!

이기즈아아아 



리버티의 마스코트 Sparky 도 응원하러 왔네요 ㅎㅎㅎ

하키경기때도 항상와주는대 역시 어딜가나 응원맨!



항상 경기시작전 코치와 선수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고 경기에 임한답니다



경기시작입니다!!!!

화이팅!!!!!



멋져브려!!



가즈아 터치다운!!!



응원에 빠질 수 없는 치어리더!!! ㅎㅎㅎ



경기가 끝나고 또다시 모여 기도를 하는 멋진 리버티 풋볼팀!



그래서 경기결과는 어떻게 되었냐고요?

52대 10으로 리버티가 시즌 첫경기를 승리로 시작했답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어어어~~

저도 미국에 오기전까지는 미식축구에관해서는 진짜 하나도 몰랐는대 계속 보다보니 이제는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아직은 축구가 더 재밌다는...ㅎㅎㅎ



경기날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짧은 동영상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경기 하이라이트 랍니다!!


2018년 시즌시작을 좋게했는대 끝까지 스무쓰하게 달려보즈아

Go! LU!


(Photo Credit: Liberty University Facebook Pag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