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를 떠나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올라왔답니다!!!

삼촌가족과 함께왔어요 ㅎㅎ



오호 요세 미티는 이렇게 생겼군~

도착하니 이런 모형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요세미티에 도착하면 기차가 있는대 이거타고 돌아다니면서 구경할 수 있는대

걸어다녀도 되지만

편하고 재밌게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볼 수 있으니 추천!

시간잘 확인하고 가세요~



저 앞에서 마이크끼고 열심히 설명해주신 우리 가이드님~ ㄱㅅㄱㅅ



삼촌가족!~

새우깡뭐야 ㅋㅋㅋㅋ



우리가족~~



요세미티는 진짜 제가 본 자연중 탑입니다!!!

완전 그냥 자연이 우와... 난리납니다 이건 진짜 눈으로봐야되요

너무 이뻐요...



머리 날리며 감상중인 삼촌과 외숙모

그사이에서 졸고 있는 울 사촌동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차타고 도는대 너무 멋진 배경이 많아서 사진 백만장찍었어요

근데 움직이면서 찍는거라 다 목만...ㅋㅋㅋ



우와 폭포다아아아~~



모이세요~ 셀피타임 ㅋㅋㅋㅋ



너무 아름답자나아아



잠시 기차가 정차하고 자유시간을 줬어요 

근처에서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라고 ㅎㅎ

쉬는시간도 주고 좋아요~



엄마와 동생도 한컷



자자 모두 내려오세요

사진찍을꺼니 다 대형맞춰서 서주십쇼~~



하나둘 찰칵!



이사진은 배경은 왜 다짤렸지...

역시 인물주의 사진을 좋아하는 외국인들...

ㅋㅋㅋㅋㅋㅋㅋ



물이 너무 맑아서!!!!

딱 떠서 먹을까 했지만 먹지는 않았죠

먹기엔좀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세미티 여기가 진짜 최고의 스팟이었어요

너무이뻤어요! 또 보고싶다 ㅜ



자 다시 출발합니다~

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 투어가 끝나고 이제는 자유구경~



여기도 핫스팟인거 같아요~

멋있어요!!!



뭐?!



남자들 단체샷!~



왜케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

동상 웃으라고~



우와 폭포~~

폭포에 다가갈수록 폭포 물이 날라와서 완전시원!



요세미티 진짜 머스트 방문 필요합니다!!!!

무조건 가세요 서부 가시는 분들 

그냥 가야되요 여기는 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