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맛있게 먹고 삼촌가족들과 만나기전에 잠시 기념품 샵도 돌아주고~~~

동생은 이상한 포즈를 따라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운타운으로 출발~~



이곳이 샌프란시스코구만!

샌프란시스코는 게이들이 굉장히 많은 도시로 유명한대 

그리고 실제로 진짜 많았다...ㅎㅎ

저뒤에 무지개 깃발은 동성연애자들의 시그니쳐깃발이다~



삼촌가족과 합류후!!!

트램을 타기위해서 대기중

사촌동생은 매우 흥분!

ㅎㅎㅎㅎㅎ



우와 왔다!!!

좀점에서 탔는대

기차가도착한후에 무슨 원판에 올라가서

사람이 돌린다....ㅎㅎㅎㅎ



오케이 출발!~

트램은 옆에 매달려주는 센스! ㅎㅎ



근데 진짜 매달려서 출발했다

옆에 사람들 보니깐 계속 매달려있길래 ㅋㅋㅋㅋ

도전해보십쇼!~



동생도 매달림 ㅋㅋㅋㅋ

난 왜이렇게 신났지?



와 맞은편에서 또다른 트램이 오고있네요 ㅎㅎ

샌프란시스코는 언덕이 진짜 많은 언덕의 도시에요

트램을 이용해서 다니면 덜 힘들답니다 ㅎㅎ



진짜 신났던 사촌동생은 잠에 빠지고...

ㅋㅋㅋㅋㅋㅋㅋ

요 일어나 내려야해!



우리가내린곳은 샌프란의 핫스팟!!!



오 멋있어 ㅎㅎ

언덕밑으로 보이는 바다!!!



그리고 여기는 바로 이것으로 유명한대요

'이것!"



이것!!!!!

바로 급경사 꼬불꼬불 차들이 내려가는 길이랍니다 ㅎㅎㅎㅎ

다들 이거 경험하러 직접차끌고 와서 힘들게 혹은 재밌게 내려가는 길이랍니다 ㅋㅋㅋㅋ



가족단체샷하니찍어주고 ㅎㅎ



멀리서도 찍어주고 ㅋㅋㅋㅋㅋ



나무와 풀들 꽃들이 쫙있어서 이쁜정원같지만

사실 길이라는점!



밑에 내려와서 차들과 함께 ㅋㅋㅋㅋ

걸어내려오는게 더 빨라요 ㅋㅋㅋㅋ



밑에서 레몬에이드 팔아서 용돈버는 아이들 ㅎㅎㅎ

귀엽군



구경다했으니 다시 트램타고 다운타운으로 이도오오옹



또다른종점에 오니 다운타운!

트램 그냥 막탔던거 같은대 기가막힌 노선 선택 ㅎㅎ

다 일로 모이는건가?...ㅎㅎ



샌프란시스코는 건물들도 너무 이쁘군



지도 들고 관광객모드 ㅋㅋㅋㅋ

중심가에 있는 공원을 찾아서~



찾았으나...

나는 이미 너무 지쳤고....

덥고 다리아프고 졸리고 ㅋㅋㅋㅋㅋㅋ



미쿡인 사이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포즈취해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동생: 아 집에 간다고오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해서 짜증이났고만



아니 이것은!

그 유명하다는 하트돌맹이?!

ㅋㅋㅋㅋㅋㅋ

사실 잘 몰라요... 이뻐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이 하트에는 금문교가!!!

사진찍즈아아



트램과 차들이 같이 다니는 샌프란시스코~



도시들이 아기자기하고 건물들도 이쁘고!

길도 예쁘고

뭔가 아름다웠던 도시에요 

샌프란시스코 머스트 비짓 도시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