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 이제 샌프란시스코는 다 구경했으니 다음 목적지로 출바아아알!~



바로 이곳!!!!!

미국의 초 명문 대학교인 스탠포드대학을 방문안하고 갈 수가 없죠!!!



웰컴투 Stanford University!!



제가 진짜 너무나도 가고 싶었던.. 학교인대요 ㅜ



안내판앞에서만 몇장을 찍은거야 ㅋㅋㅋㅋ

학교안에 스탠포드간판을 발견못해서 이걸로 만족하는중 ㅋㅋㅋㅋ



학교가 진짜 이뻐요!!!

오래역사만큼 오래된 건물들도 많은대 건물들이 너무 예뻐요 ㅎㅎ



안에 배구장도 있네요 ㅋㅋㅋㅋ



동상인척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가 수도원느낌이 나지않나요? ㅎㅎ



이뻐이뻐 ㅎㅎ



이문도 너무 멋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문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ㅋㅋㅋㅋ

셋이서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크기도 진짜 커요~



학교안에 있는 예배당~



이런설정샷하나는 찍어줘야죠 ㅋㅋㅋㅋ



우왕 잘나왔다!



캘리느낌나는 야자수들도 학교안에 심어져 있고 ㅎㅎ



스탠포드 다니고싶다 ㅎㅎㅎ



애들아 숙제했어? 애들아?!?



오늘하루 피곤했는지 기절한 사촌동생 ㅋㅋㅋㅋ



그옆에 같이 기절한 삼촌 ㅋㅋㅋㅋㅋ



스탠포드를 마지막으로 삼촌가족과는 작별인사를 했답니다~

같이 함께 여행해서 너무 좋았는대

잘지내고 또 만나요 ㅜ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