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멕시코는 국경이 딱 붙어있는 나라죠~

그래서 트럼프대통령은 멕시코 사람들이 불법으로 넘어오는것을 막고자

장벽을 세우겠다고 공약까지 걸었었자나요 ㅎㅎ..



바로 이 다리를 건너면!!!!

멕시코오오오!

친구가 구경시켜준다고 대려갔는대 

진짜 신기한곳이였어요 ㅋㅋㅋ



저 뒤로 보이는 땅이 멕시코랍니다!!!



이 회전문을 돌아 나가면 바로 멕시코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검사하는 사람도 없고...

그냥 바로 넘어갈 수 있답니다 ㅎㅎ

여권도 필요없고....

다른 나라를 가는대 이렇게 쉽게 가다니...



하지만 회전문이 넘어가면 다시 되돌아 올 수 없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실수로 멕시코로 넘어가면 큰일나죠 ㅋㅋㅋㅋㅋ



동생도 기념샷 ㅋㅋㅋㅋ



멕시코로 가는 길입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신기한점은

고속도로를 달리다보면 멕시코로 넘어가는 쪽은 아무런 검사장치가 없어서

그냥 신경안쓰고 달리다보면 멕시코로 확 넘어가버려요 ㅜ

그러면 큰일난답니다!

여권없이 넘어가면 못돌아와요

왜냐하면 다시 미국으로 돌아오는 쪽에서는 입국심사를 하거든요

멕시코로 넘어가는 쪽만 아무것도 없는거에요~

그래서 고속도로 표지판에서 계속 "마지막 미국 출구" 라고 안내를 해주지만

실수로 못보고 넘어가면 엄청 당황할 것 같아요

저도 넘어갈뻔했거든요 ㅋㅋㅋ

정말 그냥 길인대 달리다보면 넘어가는거에요 멕시코로 ㅋㅋㅋㅋㅋ 

참 신기해요...

근데 저는 사실 이곳을 넘어봤답니다 캬캬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