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샌디애고 여행은 계속됩니다~

이곳은 십자가상이 유명한 곳인대요!



쫘잔!!!!

이뻐요 이뻐!!!

하얀 십자가!



도차아악!



가족끼리 사진찍고~



친구랑도 같이 찍고 ㅎㅎㅎㅎ



하얀옷과 깔마춤



여기 위에 경치도 참 좋아요~

높아서 믿에가 잘보여요!

날씨도 좋고!



너무 좋드아아아!



오 뭔가 굉장히 느낌있게 잘찍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위에꺼 찍고 한번더 느낌있는 사진도전하려 간판과도 ㅋㅋㅋㅋㅋㅋ



내려와서 잠시 밥을먹으러 식당에 들어갔는대

뭐먹었는지 기억이안나요 ㅋㅋㅋㅋㅋ



식당에 있었던 재미있는 그림 ㅋㅋㅋㅋ

범퍼카 + 수녀님



밥먹고 올드타운으로 이동!!



샌디애고 올드타운은 머스트비짓 장소입니다~

볼게많거든요 ㅎㅎ



이런 트램으로 시티투어도 할 수 있어요 ㅎㅎ



이쁜가게들도 짱많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ㅋㅋㅋㅋ



사죠요 ㅋㅋㅋㅋㅋ



올드타운 꾸르잼!

샌디애고는 맥시코 캘리포니아 느낌이 섞여있는 도시같아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