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조직 DarkSide의 랜섬웨이를 사용해 미국 최대의 송유관을 공격함으로인해

텍사스로 부터 미국 동부로 제공되고 있던 40%의 기름이 제공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주유소들은 문을 닫고 있고

몇몇 열린 주유소는 줄의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차가 줄을 서서

기름 넣기를 기달린답니다

몇몇 후기를 보면 자기가 마지막이었다

자기 바로 앞에서 기름이 끈겼다 라는 글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면

계속해서 더 많은 주유소들이 문을 닫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버지니아주 주지사 Ralph Northam은

주 비상사태를 선포했답니다

 

저도 일하는 중간 점심시간을 이용해 기름을 넣으러 나갔다왔는대요

 

제가 기름 넣는 주유소를 찾아갔는대

역시나 닫았네요..

이번주 주말까지만해도 열려 있었는대 ㅜ

열린 주유소를 찾아 계속 돌아다니며

기름을 낭비하는 건 아닌가 걱정이 되더라고

 

돌아다니다 차들이 길게 줄서 있는 주유소를 발견했답니다!!

와우!!!!!

얼마나 기달려야 할지 모르지만

일단 줄을 서보기로 했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길고 긴 기다림 끝에

성공!!!!!!!!!!!!!!!!!!

1 갤런당 (3.785L) $2.89 에 주유했답니다

지금 미국 평균 기름값이 $3 에 도달했고

버지니아 바로 옆에 주 매릴랜드는 $3.99 가 됬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5 에서 $7 까지도 기름값이 오를 수 있다는 말에

사람들은 긴장하고 있습니다

비닐봉지에 기름을 받아가는 사람까지 생겼다고 하네요

하루 빨리 정유관이 정상적으로 복구가 되서

동부에 기름이 잘 공급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동부 기름 사태에 관한 신문기사를 아래에 링크 걸어놨습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2021.05.12 - [Midnight] - [WSJ] 영어신문 기사로 영어단어 공부하기

 

[WSJ] 영어신문 기사로 영어단어 공부하기

최근 DarkSide라고 불리는 범죄조식이 랜섬웨이를 사용해 미국 최대 송유관을 공격한 일이 있었는대요 이로 인해 미국은 지금 큰 혼란에 빠졌답니다 택사스주에서 뉴저지까지 이어진 송유관이 가

dawntodawn.tistory.com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원 졸업! Master of Arts in Global Studies  (3) 2021.06.08
2번째 한미정상회담 통역!!!  (2) 2021.05.24
Apple Card 만들기  (1) 2021.04.29
디톡스 다이어트  (1) 2020.07.13
Liberty University 졸업장 Diploma 도착!  (0) 2019.11.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