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Dawn / / 2017. 12. 26. 12:48

드디어 크리스마스 입니다!!! ㅎㅎ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블로그 시작후 첫 크리스마스를 보냈는대요 저도 알차게 보냈답니다 ㅎㅎ



어제 하키장에 갔을때 크리스마스가 드디어!! 

1일 남았다고 표시가 딱 되어있었는대 ㅎㅎ

빰빠밤빠밤~~~ 크리수마수~~ ㅋㅋㅋㅋ



저희 동네 유일한 동갑친구 제친구 민선이와 ㅎㅎ

다른 두친구와 함께 하키장에서 놀았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라 문을 닫아서 저희끼리만 들어가서 놀았어요 ㅎㅎ

하키장에서 일하는 자의 권력이죠! 

그리고 제가 입고 있는 저옷은 말이죠..



쫘잔! 한국에서 이모가 보내주신!!!!!!

요즘 참 핫하다는 롱패딩!!!! ㅋㅋㅋㅋㅋ

요즘 평창롱패딩이 매진될정도로 핫하다는 소식을 들었는대

이 패딩은... 태그에 아테네올림픽 패딩이라고... 써있던대...

짭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모 너무 감사해요! 잘입을게요 (:



그리고 집에와서 식구들과 함께

삼겹살 파튀!!! 예예예

미국에선 특별한 날에 귀하고 귀한 삼겹살을 먹죠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음식 같지 않지만 그래도 특별한날이니까요! ㅎㅎ

양파장조림 담가논것도 꺼내고 냉라면도 만들고

칵테일도 쨔쟌!

제가 고등학교를 특성화학교를 다녔는대

학교에서 칵테일 수업을 들어서...ㅎㅎ 신기하죠!?

칵테일좀 제조한답니다

저기보이는건 와인쿨러라는 칵테일인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칵테일중 하나죠! 완전 맛있어요 ㅎㅎ



쫘좌좐 (블링블링

그리고 이번달에 집이 너무 삭막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좀 내보려고 샀던 크리스마스 장식들! 입니다

이쁘죠? ㅎㅎ



분위기가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 하죠? ㅎㅎ

남자들 사는 집 치고는 참 괘찮답니다 ㅎㅎ

저기 카탄도 보이네요 ㅎㅎ

밥먹고 저희집 식구끼리 카탄한판으로 크리스마스를 마무리했답니다 ㅎㅎ

이제 크리스마스가 1시간 정도 남았네요 동부기준으로!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하셨길 바라며 

오늘은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


메리크리스마스!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촤컬릿  (8) 2017.12.28
횡단방 포에버  (6) 2017.12.27
고민 1  (6) 2017.12.25
제목없음  (3) 2017.12.19
기말고사 in 하키장  (4) 2017.12.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