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irthday To Me!

Dawn / / 2018. 2. 5. 11:03

2월 3일!

바로바로 축 새벽탄생일 ㅎㅎ

바로 제 생일이었답니다 (:


그래서 점심을 먹으러

텍사스 로드 하우로 나갔답니다!! ㅎㅎ

비싼대죠 흑 ㅜ 자주 못가는

하지만 오늘은 생일이니깐 ㅎㅎ


미국에서 스테이크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중 하나죠!!



쫘잔! ㅋㅋㅋㅋ

시작부터 스테이크 사진 투척 ㅋㅋㅋㅋㅋ

완전 크고 대박이죠

한국에서는 이런 스테이크를 먹으려면 대체 얼마일까...

Bone in Ripeye! 스테이크랍니다 ㅎㅎ

완전 진짜 녹아요 녹아

먹고싶당 ㅋㅋㅋㅋㅋ



$25달러였네요!

25달러에 스테이크와 사이드 두개가 선택가능해요

저는 셀러드와 포테이토를 골랐죠 ㅎㅎ

25달러면 비싸보이는대 한국이랑 비교해보면 진짜싼거죠 ㅎㅎ



그리고 저기 가운데 보이는건 양파튀김!

미국사람들은 양파튀김을 참 좋아해요

저도 참좋아하고요 ㅋㅋㅋㅋㅋ

칼로리폭탄이긴 하지만 넘 맛있으니깐요 ㅎㅎ

꿀맛 (:

생일이라서 쿠폰이 날라온것으로 시킨 에피타이져였답니다!



제 점심을 사준 고마우신 분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ㅎㅎ



단체 사진 고고씽 ㅎㅎ


텍사스는 이제 다음 생일때 보겠구나 하하 ㅜ


점심을 먹고 저는... 무엇을 했을까요?

바로 도서관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공부했어요 ㅎㅎ

생일 모 중요한가요? ㅋㅋㅋㅋㅋㅋ

늙어서 이제 신나지도 않아요 흑 ㅜ


도서관에서 공부도하고!!!

또... (비밀)

캬캬캬캬컄캬캬캬


그리고 11시쯤 집에가서

동생과 마지막 1시간남은 생일을 축하하러 나갔답니다 ㅎㅎ



동네 식당 ㅋㅋㅋㅋㅋ

저의 페이보릿 네이벌스로 갔죠 ㅎㅎ



치킨과 감튀 시켜서 먹먹

생일이니깐 다이어트 필요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당 흑 ㅜ



이건 동생이 먹은 Nerd Bomb 이라는 칵테일인대

진짜 맛나요 ㅎㅎ

제 페이보릿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제 웨이터가 선물로 준

생일 칵테일

위에 케익올라간게 포인트죠 ㅎㅎ

원래 생일 이벤트 안해준다는대

평소 친하게 지냈던게 이런 선물을 받네요!! ㅎㅎ

인간관계를 잘합시다 (: 쿄쿄쿄쿜쿄


이렇게 순식간에 생일은 가고...ㅎㅎ

끝인가 했더니...

오늘 교회에 갔더니 또 생일 축하를 해주더라고요 ㅎㅎ

아이 고마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살 더먹었다 예에~~~

ㅎㅎㅎㅎㅎㅎ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부모님도 나아주시고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 버스 데이 투 미!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린치버그 한인교회 (수정)  (2) 2018.02.19
몸살감기...  (2) 2018.02.06
Poplar Forest Golf Course With Brother Jun  (3) 2018.01.27
Jun's Back in Town  (2) 2018.01.26
Trip to Maryland  (2) 2018.01.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