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살고 있는 린치버그는 골프를 치기 굉장히 좋은 동네랍니다

골프장도 많고 가격도 굉장히 싸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저는 이번학기가 마지막학기이기 때문에

재미를 위해 골프수업 하나를 추가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매주 월요일 3시간씩 골프 레슨을 받아요!

마지막학기에 크레딧이 남는 학생여러분들 골프수업 추천합니다! 너무재밌어요 ㅎㅎ

그리고 골프는 배워두면 참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비즈니스를 할때 골프는 필수라고들 하자나요 ㅎㅎ


저의 친한 동생이 린치버그에 방문했기에 저희는 골프를 치기로 하고

Poplar Forest Golf로 갔답니다

여기는 그렇게 좋은 골프장은 아니지만

제가 월요일마다 레슨받는 곳이여서

저는 무료거든요 ㅎㅎㅎ

골프 수업을 신청하면 수업시간외에 5번 9홀을 무료로 돌 수 있게 해준답니다!

그런데 이날은 너무 추워서.. 화씨40도..ㄷㄷ

사람도 3명인가 밖에 없더라고요..

저희는 코스로 나가지 말고 버켓을 사서 그냥 연습하자고 했죠 ㅎㅎ

그래서 9홀 돌수있는 쿠폰이 아쉽긴하지만 버켓으로 바꿔달라고 하고

연습 레인지로 나갔답니다 ㅎㅎ


여기서 잠시 Poplar Forest Golf Course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뻐요 이뻐 ㅋㅋㅋㅋ

이정도가 제일 안좋은 골프장이라니...

믿어지십니까!? ㅎㅎ

가격도 한국분들은 정말 기절 하실 꺼에요...



9홀 도는게 단돈 13불... 1만4천원정도..

18홀은 19불... 2만원정도...하하하...

골프카트 빌리는건 2달러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는 골프하면 부의 상징으로 알고 있었는대...ㅋㅋㅋㅋㅋ



또 여기분들은 1년 회원권도 많이 끈으시더라고요

혼자끈으면 660불 커플은 950불 가족은 1000불! (1달러 = 1100원 [2018.1])

진짜 저렴하죠?!

골프회원권이.. 70만원정도라니

둘이하면 50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

한국에서는 골프 연습장도 이것보다 비쌀 텐대 말이에요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은 저희동네로 이사오세요 ㅎㅎ


자자 저희는 연습레인지로 나가서

일단 골프를 치기전에 인증샷부터 ㅋㅋㅋㅋㅋㅋ



골프 초짜들 답게 골프채가 보이게 찍어줘야 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하늘 너무 이쁘다....!

너무 춥고 바람불어서 후드도 뒤집어쓰고 ㅎㅎ

달달떨면서 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야야 빨리 찍어 팔아파 ㅋㅋㅋㅋㅋㅋ

멈춰서 포즈취해주기 ㅋㅋㅋㅋㅋㅋㅋ

전 지금 레슨을 딱 1번 받은 후라

완전 폼이 엉성하죠? ㅋㅋㅋㅋㅋㅋ

한학기 후면 그래도 어느정도 잘 치길 기대하고있답니다 ㅎㅎ

지금 반에서 제일 낮은 D등급인대...ㅋㅋㅋㅋ



제 친구는 제가 듣는 수업을 마지막학기때 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저보다는 역시 잘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겨주겠어!



공아 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닦으로 굴러가는 수많은 공들...

ㅋㅋㅋㅋㅋㅋ


원래 자세 교정해가면서 공 한개씩 최선을 다해 쳐야하지만

너무 추워서 그냥 막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다 쳐버리고...

집으로...

얼렁가서 따듯한 차나 한잔마시자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브라더 쭌과 함께라 재밌었던

골프 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 쭌 ㅜ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살감기...  (2) 2018.02.06
Happy Birthday To Me!  (4) 2018.02.05
Jun's Back in Town  (2) 2018.01.26
Trip to Maryland  (2) 2018.01.25
그리움  (4) 2018.01.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