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in 린치버그

Dawn / / 2018. 2. 25. 15:33

오늘은 참 기쁜일이 린치버그에 있었답니다

린치버그의 대표커플!!!!

David과 주희가 결혼을 했답니다!!!!!!!

와우~~ 콩그레츄레이션

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바로 결혼식장으로 출발~

좀늦게 일어나서 ㅎㅎ 살짝늦었어요...ㅜ



그래도 주례는 참여했지요 ㅎㅎ

와우 사람들이 참 많이왔네요

린치버그에 이렇게 많은 한국 어른분들이 계시다니...

아.. 한국에서 오신건가 결혼식때문에?

미국 친구들도 많이 보이네요 ㅎㅎ



제가 가니 주례 끝부분이여서

결혼식의 꽃 특송이 바로 시작됬답니다 ㅎㅎ

영철형과 하은이가 축가를 불러주었지요 ㅎㅎ

영철형 목상태가 좋지 않았는대도 끝까지 잘불러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다음은 축가가 아니라

축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의 댄스가 있었는대

와 진짜 연습 많이 했더라고요 완전잘춰요 ㅋㅋㅋ

학교끝나고 틈틈이 연습했다던대

그럼 조금 보고 가실께요 ㅋㅋㅋㅋ



멋지죠?! ㅋㅋㅋㅋㅋ

축가말고도 이런 축댄스 참 좋은거 같아요!!!

자 제 결혼식때 참고해주세요 ㅋㅋㅋㅋ



축가가 끝나고 이제 둘은

Mr.&Mrs. Shin!!!

이 되었답니다!!!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결혼을 하다니...흑 ㅜ

나도 결혼하고싶다...



신랑신부 행진~~~

빰빰빠밤 빰빰빠밤~~



신랑 신부 얼굴에 미소가 끈이질 않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구나~~~



특히 신랑이 좋아서 죽으려 하는군요!

ㅋㅋㅋㅋ


결혼식이 끝나고 이제 점심식사가 시작되었고~

신랑신부는 한복으로 갈아입고 손님들 인사를 하러 돌아다니길래

붙잡고 사진찍었죠 ㅋㅋㅋㅋㅋ



축하한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야된다아~~~



멋진 신랑 브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각자의 자리가 세팅이 되있더라고요

미국은 보통 결혼식에 참석할 인원을 미리 조사해서

딱 올 사람만큼만 준비를 한답니다

그래서 미리 신청하지 않고 그냥 찾아가는건

예의가 아니라고 해요

미국에서 결혼식 참여하실 분은 꼭 사전에 신청하는 방법이 있으니

미리 신청해주세요!!!

불쑥 찾아갔다가 자신의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ㅜ



자자 코스요리인가요?

셀러드가 서빙이 되네요 캬~~



이 발사믹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꿀맛~


아.. 셀러드를 서빙해주길래 

와 짱이다 음식 가져다 준다... 했는데..

아니였어요...

셀러드만 가져다 준거고 

나머진 뷔페 ㅋㅋㅋㅋㅋㅋ



자자 가져다 먹으세요 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디저트와 커피도 있었는데

신랑 신부가 커팅한 케익 ㅜ

찍지 못했어요...ㅎㅎㅎ

먹니라 바빠서 ㅋㅋㅋㅋ



와우 많이들 참석해주셨어요~




신부를 옆에서 잘 도와준 민선이라는 제 친구입니다

신부 도와주니라고 고생많았어!

그리고 진짜 맨날 밖에서 츄링닝입고 학교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

완전 이쁘다고 서로 칭찬칭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렁 우리도 결혼하자!

아 이친구가 부케받아서

우리가 1년안에 결혼 못하면 평생못한다고 놀렸답니다 ㅋㅋㅋㅋㅋ



결혼식장은 만남의 장소죠 ㅋㅋㅋㅋㅋ

대학교입학했을때 부터 알고지내던 칼리가 결혼식이라고

린치버그에 방문해서 오랜만에 만났답니다

반가우이이이~~

한국말 예전에는 좀 했는대 다 까먹었다고...ㅋㅋㅋ



피터쿠 ㅜ

졸업하고 떠났다가 결혼식때문에 다시 와줬어요~

다시 오늘 떠나서 캄보디아에가서 학교선생님이 된다네요 멋진 친구에요!



자자 여기로 말할 것 같으면

린치버그 3총사

멋쟁이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다 솔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는 척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어색해 ㅋㅋㅋㅋㅋㅋ



제가 학교를 늦게 복학해서

더이상 학교에 제 나이또래가 없는대

여기 린치버그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는 그나마 한살차이나는 동생이죠 ㅎㅎ

요세 서로 바빠서 자주 못봤는대

자주보자 ㅋㅋㅋㅋ



캬캬캬캬캬

미녀들의 사이에서 사진 찍었어요

부럽죠!

네네 모두 싱글입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데이빗과 주희!

백년만년 행복하게 살으렴

나도 곧 따라갈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대학교 논문...  (6) 2018.02.28
방청소  (6) 2018.02.27
린치버그 한인교회 (수정)  (2) 2018.02.19
몸살감기...  (2) 2018.02.06
Happy Birthday To Me!  (4) 2018.02.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