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rsing Graduation

Morning / / 2017. 12. 20. 12:03

오늘은 아는 동생의 졸업식에 다녀왔답니다

미국은 1학기가 8-9월에 시작하기 때문에

졸업식은 봄학기가 끝나고 5월에 하는게 일반적이랍니다

그러나 저희학교는 12월에도 졸업식이있는대

바로 Nursing학생들을 위해서랍니다.


Nursing은 가장 힘든 전공중 하나인대요

그 힘든 전공을 무사히 맞춘 제 친구에게 박수~~ㅎㅎ


Liberty University의 가장 유명한 과가 Nursing이랍니다

미국 동부 대학중 탑 랭킹에 속해있죠!



졸업식은 Music Hall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저 저희학교 Music Hall처음 가봐요..ㅎㅎ

다음에 포스팅을 하러 한번 다시 들려야 겠어요



많은 부모님들이 와주셨네요~

믿에 졸업생들 앉는 자리를 제외하고

1층 2층 전체가 꽉 차서 앉을자리가 없었답니다 ㅜ

학생들의 등장을 일어나서 축하해주는 부모님들! ㅎㅎ



Nursing 대표 교수님께서 축하의 말씀을 해주시는대

저기 학사모가에 전구를 달아논 학생이 보이시나요? ㅎㅎ

미국은 저렇게 모자를 개성있게 쓰고 졸업식에 참석한답니다

5월달 졸업식에는 전교생들이 자신들이 직접 꾸민 모자들을 쓰고 참석하는대

모자 구경하는 재미가 엄청나답니다 ㅎㅎ



저는 하키장에서 일하다가 급하게 잠시 가게되어서

하키장에 있던..트리를...ㅎㅎ 꽃다발 대신 들고갔네요...

특별한 졸업 꽃다발이죠!

누가 트리를 받겠어요 ㅎㅎㅎㅎㅎ



제 베스트 샷은 바로 졸업식 마지막 순서인 이 사진이랍니다!

Nursing 대표 교수님께서 모두 일어나라고 하신뒤에 학생들에게

"우리는 여러분들이 처음 리버티대학에 합격한 후에 여러분이 학교에 오기전부터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들을 위해 교수님께서 기도를 하셨답니다

그리고 오늘 이 마지막도 여러분을 위해 교수님들이 기도해 주며 여러분을 떠나보내려합니다"

라고 말씀하시는대... 너무너무 멋진거 있죠!

교수님들께서 내려오셔서 학생들을 둘러싸고

함께 학생들을 위해 기도해주셨답니다 (:


저는 일 중간에 잠시 나온거라 끝까지 함께하지 못하고..

사진도 같이 못찍고 일하러 돌아왔네요... 아쉬워요 ㅜ


내년 5월은 제 졸업식이랍니다! ㅎㅎ

그때 졸업식을 더욱 생생하게 보여드릴게요 




(미국에선 친구가 등장할때 소리를 질러준답니다 ㅎㅎ)



'Mor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Winter Fest  (5) 2017.12.31
Lahaye Rec and Fit Center  (8) 2017.12.25
[미국유학정보]Honors Program  (8) 2017.12.18
기말고사 첫째날!  (6) 2017.12.15
아이스하키장 크리스마스파티  (8) 2017.12.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