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첫째날!

Morning / / 2017. 12. 15. 09:17

오늘은 기말고사 첫번째날이였답니다 ㅎㅎ

원래 새벽이의 블로그 답게 새벽에 글을 올리곤 했는대...

공부하니라 못올렸어요...(또르르 ㅋㅋㅋㅋㅋ


지금 포스팅도 도서관에서 하고있답니다!

공부하다가 잠시 머리를 식히는 거죠 (핑계


저희학교에는 Reading Day라는게 있는대요

이번주 월,화로 모든 수업이 끝나고

목요일부터 기말고사가 시작되기전에

수요일을 Reading Day로 지정해서

하루동안 학생들이 공부하고 시험을 준비 할 수 있게 해주는 날이랍니다!

참 좋은 학교죠! 공부 할 수 있도록 하루를 빼주고 ㅋㅋㅋ

그러나... 학생들은 그날 공부를 하지 않는다해요

저도 열심히 수요일에 놀았다가 지금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


수요일날 한 교수님께서 점심먹으러 저희반 전체를 초대하셨는대

놀다가 못갔어요 ㅎㅎㅎㅎ

그분 댁에 말도 있다고 하던대... 당근주고 싶었는대...

나중에 꼭 개인적으로 놀러가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여기는 저희학교 도서관 Jerry Farwell Library 랍니다!

저희 학교 도서관은 진짜 짱짱짱맨이랍니다!

옆에 완전 이쁜 호수가 있고

도서관 왼쪽이 통유리라서 앉에서 호수가 보이는대

공부 버프 +10을 선사하고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또 도서관안에 로보트가... 숨겨져있다는 사실!

원하는 책을 컴퓨터에 검색해서 딱 입력하면

로보트가 책을 찾아다 주는 최첨단 시스템!!!

나중에 도서관 소개하는 포스팅에서 도서관 곳곳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도서관 입구에 들어가니 딱! 하고 오늘의 스페셜 이벤트가 표시되어있네요~

저희학교는 시험기간 마다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하는대

총장님이 팝콘차를 불러주기도 하고 전교생에게 아이스크림을 쏘기도하고

완전 시험기간에 먹을 복이 터진답니다 ㅎㅎ


이번에도 역시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네요~

음식과 음료도 나눠주고, 체조도있었고, 강아지들과 함께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도 있었나보네요! ㅜ

아 미리알았다면 갔었을텐대 아쉬워요..ㅜ


그리고 하루종일 보드게임과 곧곧에 해먹을 설치해놓고 해먹에서 누워서 쉴수도 있게해주고

색칠책과 퍼즐까지!

완전 학생들을 너무 위하는거 아닌가요? ㅎㅎ

하지만.. 저걸 하러 갈 시간이 없다는건 안비밀..ㅎㅎ



저는 바로 3층 Deep Quiet Zone으로 왔답니다

각 층마다 테마가 다른대 3층은 정말 완전 콰이어트중 콰이어트 딥 콰이어트 존이랍니다!

빡세게 집중해서 딱 공부하기 짱좋죠 ㅎㅎ



칸 막이가 답답한 학생들은 이렇게 원탁에 앉아서 공부 할 수도 있답니다! (:


이렇게 공부를 하다보면.. 허기가 지죠...

공부는 칼로리를 엄청나게 소모한다죠?

하지만.. 왜 살이 찌는걸까요? ㅋㅋㅋㅋ


이런 바쁜 시험기간때 저는 무엇을 먹냐하면

간단하고 빠르게 맛있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푼 비빔밥!


오늘의 메인디쉬는 열무김치!



계란후라이도 해서 고추장 참기름해서 양푼에 슥삭슥삭!

해주면!~



쫘잔~ 김과 깻입과해서 간단히 빠르게 또한 맛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너무 배불러요 지금...ㅋㅋㅋ

잠자면 안되는대... 열공!!!!


전이제 다시 공부를 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말고사가 끝나면 좀더 다양한 거리들로 포스팅을 할테니

좀만 기달려주세요! (:



제가 오는길에 본관앞이 너무 이뻐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답니다!

얼렁 기말 끝내고 크리스마스 파튀파튀!!!! 예에에~~



'Mor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ursing Graduation  (4) 2017.12.20
[미국유학정보]Honors Program  (8) 2017.12.18
아이스하키장 크리스마스파티  (8) 2017.12.13
Midnight Mayhem  (6) 2017.12.09
크리스마스 in LU  (4) 2017.12.0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