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학교 정규 수업이 다 끝났답니다!!!

목요일부터 기말고사가 시작하는대 아.. 공부하기 너무 싫네요 ㅜ

오늘은 하키장에서 스탭들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었답니다!



7시반에 하키장으로 저는 딱 갔답니다!


도착하니 딱 안내문구가 있더라고요!~

저희 스탭을 위해 일찍 닫고 하키장을 통채로 썼답니다!

스페셜한 이기분~ㅎㅎ



도착하니 과자들이 쫘르르륵!~


이 진저 쿠키들과! 마시멜로우와 사탕과 과자들!!~

이것은 무엇을 위해 준비되있던거냐면요

그냥 먹는거 노노노 아닙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쿠키 컨테스트를 위한 것이죠!!!



짜잔! 이런식으로 말이죠 ㅎㅎ

왼쪽 쿠키는.. 다리가 먹혀서 너무.. 잔인하네요 ㅜ 

죄송해요...



이렇게 모두 둘러앉아서 핫초코를 마시며 대화를 하며

열심히 쿠키를 만들었답니다!



다들 열심히 만드는게 보이시나요?! ㅎㅎ

자신의 스타일대로 진저브래드맨을 만들고 있답니다

동심의 세계로~~~



완성된 쿠키들은 쫘르르 놓여져서 심사를 기다린답니다 ㅎㅎ

진짜 모두 완전 잘만들지 않았나요?

1등을 가리기가 너무 힘들었답니다!

하지만 승부의 세계는 냉정한법!



여기 입상 작품들입니다! ㅎㅎ

아 사진이 옆으로 돌아가있네요 ㅜ

죄송해요...

블로그 초보라 사진을 가져온다음에 어떻게 돌리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가운데 비키니 쿠키 너무 아이디어가 좋지 않나요?! 전 1등으로 투표했는대...

2등했답니다 ㅜ






다음은 얼음위에서 게임을 하기위해

모두 스케이트를 신고 얼음위로 나갔답니다! ㅎㅎ

그리고 조를 나눠서 게임을 했어요! ㅎㅎ

오른쪽사진이 저희 팀원들이랍니다!


다리사이에 하키퍽 (하키경기에 사용하는 공이죠)을 끼고

떨어뜨리지 않고 릴레이로달리기를 해서 먼저 도착하는 팀이

이기는건대... 저희는.. 뒤에서 2등 ㅎㅎㅎ



또 이 의자 뺏기 게임을 빼놓을 수 없죠!

얼음위에서 하니깐 다들 미끄러지고 난리난리 ㅋㅋ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재미있었던 하키장 스탭들의 크리스마스 파티였답니다! (:

이제 기말고사만 끝나면 드디어 겨울 방학에 들어가는대!

빨리 겨울방학이 되고 크리스마스가 오면 좋겠어요 ㅎㅎ


여러분 모두 미리크리스마스 

'Mor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ursing Graduation  (4) 2017.12.20
[미국유학정보]Honors Program  (8) 2017.12.18
기말고사 첫째날!  (6) 2017.12.15
Midnight Mayhem  (6) 2017.12.09
크리스마스 in LU  (4) 2017.12.0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