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먼저 YWAM 베이스로 갔답니다~



날씨 좋고!!!!!!

베이스도 이쁘고 ㅎㅎ

좋은 아침이다아아!!



아침 호수도 기가 막히는구만!!!!

날씨가 좀만 더 따듯했어도 들어가는건대 아쉽다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SOTB 교실에 들어가서 아침수업을 들었답니다!

이번주 주제는 Atonement 속죄!

다들 완전 열심히 듣죠? ㅎㅎ



그리고 점심에 식당에 갔더니 저를 호스팅해주고 계신

선교사님이 계셔서 함께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

식당에서 점심만드시는 일을 아침에는 하신다네요

멋져요!!

저는 이날 베이스에서 밥을 안먹고

제 친구 쏘쏘!! 랑 같이 밥먹으러 밖에 나갔죠 ㅎㅎ




바로 이곳!!!!!

Fire Pit Tacos!!!!!!!!

타코 맛집이에요!!!!!!

진짜 타일러에 있는 엄청난 맛집이죠!!!!!!!!!!!

강추입니다 여러분!!!!!


주소314 E Pennsylvania St, Van, TX 75790
영업시간
일요일휴무일
월요일오전 11:00~오후 1:00
화요일오전 11:00~오후 1:00
수요일오전 11:00~오후 1:00
목요일오전 11:00~오후 1:00
금요일오전 11:00~오후 7:00
토요일오전 11:00~오후 7:00


푸드트럭 형식으로 되어있는대

제 친구 쏘쏘도 주말에 가끔와서 알바한다네요 ㅋㅋㅋㅋ

맛집이라서 베이스 사람들도 엄청 자주 온대요!!



저 안에 있는 친구랑도 같이 일하다보니 아는사이더라고요~

근데 서비스가 없었어...

미국은 박하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간단합니다!!

1개의 $4 가격에 형성되어있고요~

저는 2개를 먹었는대 음.. 살짝 배부른정도~

그냥 허기가 가신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5개는 먹을 수 있을것 같았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2개먹어도 배는차니깐 괜춘하긴해요 ㅎㅎㅎㅎ


저는 1번 2번을 먹었어요! ㅎㅎ

시그니쳐 메뉴는 앞 번호이죠!! ㅋㅋㅋㅋ

쏘쏘는 1번 추천했는대 1번이 짱맛입니다 여러분!!


쏘쏘는 Quesataco 시켰어요

Quesadia에 타고가 나오는건가봐요 내용물은 새우로~



쨔잔 제꺼부터!

위에가 1번 치킨! 믿에가 2번 스테이크~


치킨이 백배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쏘쏘의 케사디아 슈림프 타코!!!

오 맛나게 생겼네요 ㅎㅎ



이때 진짜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 한보따리!!

제가 대학교1학년때 기숙사 살던시절이 있었는대

겨울방학때 다 기숙사 나가야되는대 갈대가 없는거에요...

그래서 아 어떡하지 하는대 이친구가 자기집에 오라해서

시카고 쏘쏘집에가서 겨울방학 1달동안 지냈던적도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쏘쏘가 갑자기 저보고

"너가 우리집에서 한달 살았다고?" 이러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기억 삭제... 실화입니까?

그때 굉장히 고통스러웠나보네요 기억을 삭제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쨋던 이날 다시  YWAM으로 돌아오게 된이야기며

앞으로 서로의 플랜들을 이야기했죠 ㅎㅎㅎ

아 이친구는 교포에요 한국말을 좀 하지만 영어가 편한 ㅎㅎ

그래서 이름도 쏘쏘! ㅋㅋㅋㅋ

닉네임이죠 ㅎㅎ 



밥먹고 우리는 바로 옆에 붙어있는 커피집!

커피집이랑 타코집이랑 같은집이라네요 ㅋㅋㅋㅋㅋ

여기 커피도 맛있어요!!

여기커피도 맛집이라네요 ㅋㅋㅋㅋㅋ



메뉴~~

저는 추천받아서 Xera Latte 를 프라푸치노로 먹었는대

우와...

대박...맛있어요!!!!!



와ㅏㅏㅏㅏㅏㅏㅏㅏ

여기 커피 잘타는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드라이브뜨루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커피집 앞쪽은 이렇게 세탁소가 있어요

세탁소도 같이 운영하시는가봐요 ㅋㅋㅋㅋ



커피 & 라운드리!!!

사장님 아이디어 좋구만요!



세탁 기다리면서 커피한잔 여기서딱 시켜먹으면

짱이네요!!!



커피집이름은 Clean Brew

세탁소가 있어서 Clean 인가 이름이? ㅋㅋㅋㅋㅋ



쏘쏘와 이야기 재밌게 하고

맛있는 타코도 먹고~

이제는 저혼자 룰루랄라 구경하는 시간~~

진짜 텍사스 타일러는 자연이 너무 이쁜 도시에요!!



소들이 풀뜯고 있는 미국의 농장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넓다 넓어~~

꽃들도 이쁘고 ㅎㅎ



안녕 소야~



제가 온곳은!!!

Tyler State Park!!!

타일러 국립공원!!!!!!!

여러분...

여기.. 돈받는곳이거든요.. 무료 아닌대요...

근데 있자나요...

무조건 가세요!!!!!!!!!!!!!!!!!!!!!!

미쳤습니다 여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요!!!!!!

사진으로 이 이쁨을 담아낼수가 없어요 ㅜ

와 진짜 사기급으로 좋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타일러 살면 여기 1년이용권끈어서 매일 오고 싶을 정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진이 담지못하는 아름다움이 안타깝다 ㅜ

그래도 이쁘죠?!?!?

이 넓은 호수와 맑은 하늘과 시원한 공기!!!!!!

여기 도착했는대 핸드폰 베터리가 나가서 더 못찍었는대...

호수 한바퀴를 쭉 돌 수 있어요 걸어서 

차는 주차시켜놓고~

한시간정도 걸리는대 진짜 너무 이쁘니깐

타일러 가시는 분들은 타일러 국립공원 무조건 방문 강추입니다!!!! ㅎㅎ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일러 빠이!!~ 마지막 인앤아웃!!  (2) 2018.04.22
타일러 일상  (0) 2018.04.17
워싱턴 D.C. 벚꽃 축제  (4) 2018.04.14
쉼, 배움, 만남 in YWAM Tyler!  (0) 2018.04.12
YWAM Tyler 투어!~  (0) 2018.04.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