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정들었던 타일러를 떠나는 날입니다~

스프링브레이크를 맞이하여 텍사스 타일러까지와서 진짜 잘쉬고 너무 행복한시간을 보내다가 돌아가네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마지막으로 타일러 YWAM베이스로 가는길!

이날은 날씨가 처음으로 좀 흐렸어요 ㅎㅎ

하지만 떠나는 날이니깐 괜춘춘춘 ㅎㅎ



Ranch 베이스!! 

와이엠 타일러의 본캠이죠!



정면샷도 한장!

이곳이 입구에요 ㅎㅎ



들어갑니다!! ㅎㅎㅎ

주말에는 밤이면 게이트가 닫히지만 평일에는 항상 오픈되어 있답니다~



입구쪽에는 YWAM의 Youth With A Mission 간판이 설치되어 있어요 ㅎㅎ



셀카 딱! ㅎㅎ

아쉽다 떠나려니...ㅜㅜ



저기 왼쪽에 차를 잠시 세워두고 입구 간판에서 사진찍으려고 내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있어 타일러 베이스!!

무언가 다시 만날 느낌이야...ㅎㅎ

저는 이날 오전 강의를 듣고 텍사스에서의 마지막 점심을 먹으러 달라스시내로 나왔어요~

한시간 정도 걸리더라고요!



바로 이친구를 먹으러 왔죠!!!!!!!

In-N-Out!!! 텍사스에도 인엔아웃이 있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텍사스까지 인앤아웃이 확장한지 좀 됬죠 ㅎㅎ

작년여름에는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 있어서 인앤아웃을 진짜 많이 먹었답니다 ㅎㅎ

여기까지 왔는대 인앤아웃을 안먹고갈 수 없어서 반대방향인 택사스까지 나갔답니다~



너무 좋아!!!!

보기만 해도 행복한 인앤아웃 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이 지났는대도 매장안은 사람들이 많군요 ㅎㅎ

오픈형 주방의 인앤아웃

인앤아웃은 신선한 버거를 추구하죠 ㅎㅎ

그래서 동부로는 매장을 확장하지 않는다고 해요

동부로 재료를 이동하다 재료의 신선도가 떨어질 것을 우려한 것이죠

하지만 이것이 마케팅일 것이다라는 이야기도 많아요 ㅎㅎ

서부에서만 먹을 수 있게 함으로 사람들이 인앤아웃을 더 원하게 하는 것이죠!



저에게 인앤아웃을 사주시고 싶다고

제가 혼자 간다고 했는대 택사스 까지 같이 가주신 선교사님 부부

저를 재워주신것만도 감사한대 인앤아웃사주러 택사스까지...흑 ㅜ

감동입니다!!



너무 반가웠어요!!!!

곧 다시 놀러올게요 ㅎㅎㅎㅎ

재워주시고 먹여주시고 했는대도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하시는...ㅜㅜ

너무 잘 쉬다가 가요!!!

아 마지막 차 기름도 넣어 주시고 흑 ㅜ

담에 선물 사와야지



햄버거를 사주시는게 너무 죄송해서 몰래 다시가서

쉐이크를 샀어요

초코 딸기 바닐라!

인앤아웃 쉐이크도 유명해요!!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쉐이크!!

꼭 드셔보세요~



쫘잔!!!!!

등장!!!!!

감자튀김하나는 에니멀스타일로 바꿨어요!

애니멀스타일을 요청하면 일정금액 추가로 붙는대신 위에 치즈, 양파, 스프레드 소스가 올라가는대

꿀맛!!!!

칼로리폭탄이지만 핵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어떻게 하면 더 맛있어 보일까 이리찍고 저리찍고 ㅋㅋㅋㅋㅋ



에니멀 프라이즈 생각난다 흑 ㅜ

여기서 팁하나!

치즈와 양파를 생략한다면

스프레드 소스는 공짜이기에 그냥 감튀에 부어드시면 추가요금이 없다는 것!!!

전 그래서 에니멀 스타일시켜서 먹을때도 있고

그냥 스프레드소스만 받아서 일반감튀에 뿌려먹거나 찍어먹을때도 있어요 ㅎㅎ

찍먹파는 스프레드 소스받아서 찍어먹기 추천! 

뿌려서나오기에 감튀가 좀 눅눅해지는건 피할수 없거든요 ㅜ

인앤아웃 감튀는 주방에서 생감자를 바로 튀겨서 신선함이 생명인대!



메뉴 1번! 

인앤아웃의 시그니쳐 버거인 더블더블입니다!

패티가 2장이라 더블더블이죠 ㅎㅎ



메뉴가 나왔으니 다같이 한장! ㅎㅎㅎㅎ



와구 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스프레드 소스는 따로 어디 놓여져 있지 않아서

햄버거 받으면서 주세요! 하면 줍니다 ㅎㅎ

많이주세요 하면 많이주니 눈치 노노해요 ㅎㅎ



이건 케첩옆에 놓여져있는 매운칠리!!!

이게 햄버거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햄버거 10개도 먹을듯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요물입니다 ㅋㅋㅋㅋ



다 해치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손에든 봉지는 무엇이냐 ㅋㅋㅋㅋㅋㅋ

제가 햄버거 6개를 사서따로 포장했어요 ㅋㅋㅋㅋㅋ

버지니아까지 가져갈 예정이죠 ㅋㅋㅋㅋㅋ

버지니아로 인앤아웃 배달갑니다!!!~~~

대박사건 ㅋㅋㅋㅋ

주문받아요~~

배달비 500불 ㅋㅋㅋㅋㅋ



뒷자석에 태우고 출발~~



택사스 잘있어 ㅎㅎ

나의 마지막 스프링브레이크도 이제 끝났구나 ㅜ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그리고 마무리도 깔끔하게 인앤아웃으로 퍼펙트 ㅎㅎㅎ

이제 돌아가는 길이 문제지만 ㅋㅋㅋㅋㅋ

20시간안에 가보자!! 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