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버그에 있는 학생들이 굉장히 사랑하는 식당이 하나 있는대요

바로 샹하이익스프레스라는 곳입니다!

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가?!

당연히 싼 가격과 풍성한 양 때문이죠!! ㅎㅎ



학교에서 5분거리에 있기때문에 굉장히 가깝기도하고

Drive Thru도 있어서 차안에서 주문하고 받아 갈 수도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학교 Flames Cash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ㅎㅎ

Flames Cash는 학교에서 충전해서 쓰는 돈인대

학교돈으로 사용하면 할인이 되서 많이들 충전한답니다 ㅎㅎ



전 친구랑 밤에 방문했는대요 ㅎㅎ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의자가 고정되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괜찮아요 싸고 맛있고 양이많다면 다 오케이 ㅋㅋㅋㅋㅋ



주방은 오픈형으로 안이 보인답니다 ㅎㅎ

메뉴판도 있는대 잘안보이네요 ㅜ

보통 가격이 6불정도로 형성되어있죠 ㅋㅋㅋㅋ

음식마다 레귤러, 콤보, 디럭스로 3가지 단계가 있는대

전 항상 단품 레귤러로! 제일싸니깐요 ㅋㅋㅋ

콤보로 하면 볶음밥으로 밥이 바뀌는대 별로에요...

디럭스하면 스프링롤이 나오는대 제스타일이 아니라...ㅋㅋㅋ

그냥 레귤러가 짱입니다 ㅎㅎ

콤보로 해서 나오는 볶음밥은 별로 맛이 없는대

따로 파는 치킨볶음밥, 새우볶음밥, 소고기볶음밥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메뉴판 글씨로만 보면 감이안오는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사진으로된 메뉴도 있답니다 

아시아 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을 위한 배려!! 캬~



제가 여기에서 제일 좋아하는 General Chicken과 볶음밥들!

전 여기 단골이라서 딱 들어가자마자

종업원이

Do you want General Chicken spciy? 이라고 하는걸보고

제 친구가 대체 얼마나 온거냐고 ㅋㅋㅋㅋㅋㅋ

취향도 정확히 알아서 Spicy로 업그레이드해주는 ㅋㅋㅋㅋ

맵게 먹고싶으면 Spicy로 해주세요 하면 되요 ㅎㅎ 무료입니다~



그러나... 전 다이어트 중이기에 튀긴 치킨따위 먹을 수 없으니깐

쿵파오 슈림프를 시켰어요 ㅎㅎ

다이어트한다니깐 소스 빼고 그냥 새우랑 야채 삶아준다는대

그게 무슨 맛입니까 대체

아니라고 그냥 달라해서 ㅋㅋㅋㅋㅋㅋ

밥은 안먹고 새우랑 야채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는 마파두부!

여기 마파두부가 그렇게 맛있대요 ㅋㅋㅋㅋㅋㅋ

전 별로... 지만

다른 한국사람들은 엄청 좋아들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맛있었어....

다이어트 끝나면 가서 제네럴 치킨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저 치킨스틱도 친구가 시킨거 한입뺏어먹었는대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끝나면 먹을게 참 많다 ㅋㅋㅋㅋㅋ


다들 맛점~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마늘볶음밥  (8) 2018.02.19
[린치버그맛집] The Neighbors Place  (6) 2018.02.09
떡볶이 & 유부초밥  (4) 2018.01.30
H-Mart 분식 & Kung Fu Tea  (2) 2018.01.25
룰루&새벽 + 뚜레쥬르  (7) 2018.01.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