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마늘볶음밥

Night / / 2018. 2. 19. 07:05

유학생활을 하다보면

백종원아저씨의 레시피가 정말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ㅎㅎ

쉽게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그 중에 제가 아주 자주 해먹는것은

바로 마늘볶음밥!!!

진짜 꿀맛입니다 ㅋㅋㅋㅋㅋ

엄청쉽고 재료도 간단하니 쉽게 해서 드실 수 있을꺼에요




먼저 한인마트에서 구매한 깐마늘 ㅎㅎ

미국은 까서 파는 것들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한국은 다 까서 팔아서 참 편한대 말이에요~



일단 마늘을 얇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다진 마늘과 함께 볶을껀대

그전에 후라이팬을 달궈놓으면 참좋아요 ㅋㅋㅋㅋ



올리브유를 살짝 둘러서 불에 올려놓고



다진마늘도 한숱갈 준비~



다진마늘은 물기가 있어서

기름에 볶으면 튀기때문에

물기를 키친타월로 쭉쭉 빼줍니다 눌러서



후라이팬이 충분히 달궈졌으면

다진마늘은 빨리 익기때문에

먼저 마늘을 기름에 볶아줍니다



편마늘이 살짝 노래지면 이제 다진마늘도 투하~~



그리고 노릇노릇해질때까지

쉬지않고 볶아줍니다 ㅋㅋㅋㅋ

마늘향이 끝내줍니다....



이제 간장을 한숫갈 넣어줄 준비를 하면 되는대요

한인마트에는 안파는게 없으니 궂이 한국에서 막 이것저것 싸오실 필요가 없어요 ㅎㅎㅎ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답니다~

간장을 넣을때 팁은 마늘위에 붓지 마시고

기름쪽에다가 부으면

간장이 기름에 튀겨지면서 더 맛있어진답니다 ㅎㅎ



간장을 넣으면 색이 까매져요~

탄게 아니니 걱정하지마시고요 ㅎㅎ



이제 밥을 넣어주세요~

찬밥 뜨슨밥 다 좋습니다 ㅋㅋㅋㅋ

밥을 넣고 쉐킷쉐킷 ㅎㅎ



그리고 버터도 한숫갈 투하~~~

버터가 진짜 신의 한수...

버터맛과 마늘향은 진짜.. 미쵸요 ㅋㅋㅋㅋ



쉐킷쉐킷 모든 재료를 섞어줍니다~



캬...

진짜 냄새가 집에 퍼져서...

모두가 부엌으로 달려오죠 뭐냐고 ㅋㅋㅋㅋㅋ

제룸매인 미국인 친구도 냄새에 끌려 올라왔어요 ㅋㅋㅋㅋ



부엌에 보니 찌게가 끓여져 있더라고요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한그릇 퍼줍니다 ㅋㅋㅋㅋ



와 진짜... 엄청 많네...

이걸 어떻게 다먹었을까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때문에 점심 한끼만 먹는다하면서

점심에 이렇게 많이 먹으니 살이 안빠지죠 하...

요세 다이어트 정체기에요 더이상 안빠지고 유지만되요 ㅜ

밥을 조금먹어야 하는대 쉽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나 백종원 마늘볶음밥은... 포기가 안되요

너무 맛있어서 맨날 해먹고...

하다보면 배고파서 많이해서 다먹고...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해드시면 알꺼에요 ㅋㅋㅋㅋㅋㅋ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P 프로틴 쉐이크! 짱 맛!!!!!  (4) 2018.03.15
Hardee's 치킨텐더  (6) 2018.03.05
[린치버그맛집] The Neighbors Place  (6) 2018.02.09
[린치버그맛집] Shanghai Express  (2) 2018.01.31
떡볶이 & 유부초밥  (4) 2018.01.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