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버그의 맛집!

네이버스 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ㅎㅎ

여기는 제가 린치버그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이죠 (:

제 블로그에서도 벌써 몇번 등장했지만

정식으로는 처음 소개해드리네요 ㅎㅎ



레스토랑과 바(Bar)가 같이 갖추어져 있는 식당이죠!

들어가서 왼쪽편은 밥먹는 식당

오른쪽은 술을 마실 수 있는 Bar가 있답니다 ㅎㅎ

불금 불토에 가면 엄청난 학생들이 함께 행아웃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ㅎㅎ



정식소개인만큼 입구부터 자자 들어가보실까요~ ㅎㅎ

이날 엄청추웠는대 친구가 간판부터 입구까지 사진찍는다고

엄청 뭐라했죠 ㅋㅋㅋㅋㅋ


저희는 저녁식사를 하고 늦게 방문했기에

Bar 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Bar에 앉으면 Bar 메뉴가 따로있어요~



이런 사이드음식들이죠 ㅎㅎ

하지만 너무 늦게가면 Bar음식 가격도 올라가더라고요

이번에 알았어요 ㅎㅎ

식당 주방이 퇴근하면 가격이 $2-3달러 정도 올라가니 참고해주세요~

(레스토랑이 Bar보다 먼저 닫거든요 10시정도에



캬~

이메뉴가 짱입니다

각 날짜별로 할인이 들어간 음료(?)들! ㅋㅋㅋㅋ

여기서 가장 인기인 것은 Neighbors Pilsner! All day everyday!

Pilsner는 맥주의 한 종류인대요 라거라던지 에이피에이 같은

필스너 한잔이 매일 단돈 2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엄청싸죠?! 

작년까지만해도 화요일저녁에는 1달라였는대

학생들이 너무 많이와서 마시고 취하고 싸워서

더이상 1달라 세일은 없앴다고 하네요...

제가 화요일 단골이었는대...ㅋㅋㅋㅋ

없어지기 바로 전 주까지도 가서 놀았는대

그다음주에 갔더니! 딱 저번주까지였다고 흑 ㅜ

아쉽지만 안전을 위해...ㅎㅎ

그래도 2달러면 싸자나요!! ㅎㅎ....

그래도 10잔에 10달라였던게 20달라라고 생각하면

차이가 커요 하하하...

그래도 식당이니깐 이해해야겠죠? ㅎㅎ




여기 오른쪽 밑에 보시면 또 맛있는 Shooter 들이 있답니다!

샷같은 아이들인대 여기에 1달러를 추가하면

칵테일로 변신~ 도 시킬수가 있죠 ㅎㅎ

슈터 맨 위에 Nerd Bomb이라는 친구 요물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Blue Motorcycle 도 짱짱맨...ㅋㅋㅋ

아 다 맛있어요 그냥 ㅋㅋㅋㅋㅋ



빨리좀 시켜달라는 준혁브로 ㅋㅋㅋㅋㅋ

기달려 난 메뉴를 다 찍을꺼야 ㅋㅋㅋㅋ



칵테일 메뉴~

왼쪽에 보이는 칵테일 사진은 Cotton Candy Martini라고 제가 생일때

여기 웨이터한테 선물받은 칵테일인대...

칵테일위에 케익을 올린 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신기하게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른쪽은 유명한 Mules!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맛있어 하더라고요...

앱솔스타일이 아니라 ㅎㅎ 

근데 뮬스는 유명하니 한번 트라이해보세요!!

수요일은 반값이라 저도 수요일에 오면 한개씩 먹긴해요 ㅎㅎ



이제 곧 발렌타인데이라고 

발렌타인 메뉴가 나왔네요 ㅎㅎ

특별한 날마다 특별한 칵테일 메뉴를 내놓던대 ㅎㅎ

이벤트성으로 장사가 쏠쏠한가봐요 ㅋㅋㅋㅋㅋ

저도 뭐 시켜먹는 사람중 하나이니까요 ㅋㅋㅋㅋ

맛있단말이에요 ㅋㅋㅋㅋ



칵테일과 필스너~ 등장!



Bar 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Bar 에 직접앉을 수도 있고

테이블이나 부스에 앉을 수 도있죠

저희는 부스에 ㅎㅎ



음식등장!

여기오면 전 항상 일단 와플프라이스는 꼭 시킵니다!!!

왼쪽이 와플프라이스인데요

와플모양으로 감자를 튀겨서 와플프라이스에요 ㅋㅋㅋㅋ

여기 감튀는 진심....

사기에요 사기급으로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저 하얀 소스는 랜치! Ranch!

랜치에 찍어서 먹으면... 끝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랜치 진짜 싫어하거든요 ㅋㅋㅋㅋ 셀러드에도 절대 안찍어 먹는...

근데 이 감튀에는 찍어먹음 너무 맛있는거 있죠....

여기 랜치가 특이한가?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른쪽은 쭌브라더가 시킨 얼티메이트 나쵸

낫베드 ㅋㅋㅋㅋ

얼티메이트 나쵸는 버팔로윙을 이길수 없기에....ㅋㅋㅋㅋㅋ



자자 셀카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엽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Nerd Bomb 으로 입가심~ ㅎㅎ



가기전에 화장실에서 사진함 더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도 화장실서 사진찍는다구요 ㅋㅋㅋㅋㅋ



저 벽을 기준으로 반대편이 식당쪽이에요 ㅎㅎ

시간이 늦어서 식당쪽도 비고

이쪽 Bar 부스들도 다 비어있네요 ㅎㅎ

미국사람들은 밤에 안놀아요 참...ㅋㅋㅋ

법적으로 버지니아는 새벽 2시까지밖에 술을 못팔아요 식당에서

그리고 슈퍼에서는 12시까지 팔고요!

미국은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돌아다닐 수 없기에

음주운전의 위험이 높아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음주운전을 방지하고자 나름

운전은 필수기에 17살부터 면허를 딸 수 있지만

술은 21살부터 마실 수 있게 해놨으니 말이죠 ㅎㅎ


과도한 음주는 몸을 상하게 하며 위험하오니

모두 적당히 한두잔만! ㅎㅎ

쭌 브로가 훈련끝나고 올라올때 또 들려야겠네요 ㅎㅎ

린치버그 오시는 분들은 무조건 들리세요 ㅎㅎ

레스토랑 음식들도 완전 대박 입니다!! (: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rdee's 치킨텐더  (6) 2018.03.05
백종원 마늘볶음밥  (8) 2018.02.19
[린치버그맛집] Shanghai Express  (2) 2018.01.31
떡볶이 & 유부초밥  (4) 2018.01.30
H-Mart 분식 & Kung Fu Tea  (2) 2018.01.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