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마지막!!!!

시카고 킹더드림 콘서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North Shore Center라고 굉장히 큰

아트센터를 공연장소로 빌렸답니다!

굉장히 커서 이곳이 다 찰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됬답니다 ㅎㅎ

그리고 빌리는 가격도 너무나 비싸서

딱 4시간만 대여를 했답니다


이 장소를 다 채우지는 못했지만

공연시간은 3시간밖에 주어지지 않았지만

주님의 임재가 가득히 느껴지는!

모두가 자유해서 뛰노는!

멋진 예배를 드릴 수 있었답니다



자 신나는 I will run to you! 율동도 배워보고요 ㅎㅎ



하나 둘 하나 둘! ㅎㅎ

자 신나게 춤추어요!!



댄스 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



너무나도 신나고 즐거운 예배였어요!

페이스북에 킹덤드림을 검색하셔서

킹덤드림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날 예배 실황 영상을 보실 수 있답니다!



킹덤드림 콘서트의 목적

평생 선교사, 평생 사역자를 콜링하는 시간입니다

너무너무 중요하고 귀한 시간이죠

이 시대에 누가 자신의 삶을 온전히 드리며 평생 풀타임 사역자가 되려할까라는 생각이들죠

그러나 많은 청년들이 

제가 그 사람이 될께요 저를 사용해 주세요라고 외치며 나오는 모습에

많은 목사님들과 성도분들이 놀라신답니다


이번 킹덤드림 시카고에서도 

천관웅 목사님께서 밀알을 부르실때

눈물 흘리며 많은 청년분들이 앞으로나와

하나님께 자신의 삶을 드리겠다고 선언했답니다


이렇게 앞으로 나오신 분들은 예배후 함께모여

이메일주소를 받고 계속해서 어떻게 다음 스텝을 나아가야 되는지

연락드리고 선교단체와도 연결시켜 드린답니다!


너무 귀중하고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마지막 킹덤드림 콘서트가 끝이 났습니다

너무 아쉬웠어요...

그냥 이렇게 매일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예배하고 싶어요 ㅜ

누가 후원해주실 수 없나요? ㅎㅎ


공연이 끝나고

저는 모든 밴드 분들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답니다

2주동안 정들었는데

이렇게 해어진다는 생각에 너무 슬퍼서...

다들 기억하려고 흑 ㅜ



엔지니어 충재형님, 베이스 다슬이형 ㅜ

아 벌써부터 보고싶자나아아!!



일렉 재영형님, 키보드 유신형님! ㅜ



드럼 제이슨형님, 세컨키보드 쭌형님 ㅜ



밴드팀은 아니지만 보컬 혜원자매, 엔지니어 익환형님 ㅎㅎ


다들~~~ 잘 계시죠!??!!?

오겡끼데스까?~~~ㅎㅎ

보고싶어요!!!

2018년 킹덤드림 무조건 다시 모여야 합니다!!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와서도 또 포토타임 ㅋㅋㅋㅋㅋ

우리 멋진 스탭들!



서부와 동부에서 자신의 일터를 내려놓고

자비량으로 섬기러 온 킹덤아미들 입니다!

ㅎㅎㅎㅎㅎ



이 분들은 부부니깐

같이 하나또 찍고요 ㅋㅋㅋㅋㅋㅋ

씨씨엠 가수인 혜림누님은 노래를 완전잘하십니다~ㅎㅎ



그리고 단체사진을 찍으러 모였을때

제이슨형이랑 또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전 제이슨형님이 뭔가 너무 멋지시더라고요

말하시는것도 너무 멋있고

장난도 재미있게 잘치시고 ㅎㅎ

뭔가 닮고 싶은?...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요!!!!!!

제이슨 형님이 공연내내 사진찍느라 고생했다고

카메라도 사주셨는대... 요즘 잘 안쓰고있지만 ㅎㅎ

너무 감사해요~



자자 다들 모였습니까!

2017 킹덤드림 콘서트

너무나도 귀하고 사랑하는 맴버들!

2018년에 다시 만날테니 슬프지 않아요~~~ㅎㅎ

곧 또 씨유순 ㅋㅋㅋㅋ



보고싶당 ㅜ


이렇게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숙소로 돌아가

뒷풀이!!!

ㅎㅎㅎㅎㅎㅎㅎ

야식을 먹기로 했는데

시카고 하면 무엇이죠!?

네 바로 시카고 딥디쉬 피자죠!!! ㅋㅋㅋㅋ

우리는 폰을 들고 유명한 집을 찾아서~

가는길에 저희 조가 픽업해서 가기로 했답니다~



Lou Malnati's Pizza!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래요 ㅋㅋㅋㅋ

그리고 인정....

너무 맛있었음요 ㅋㅋㅋㅋㅋ



와 간판이 밝아서 안나왔어요 인증샷인대 ㅜ

아쉬군 ㅋㅋㅋㅋ



우리 삼총사들 ㅋㅋㅋㅋㅋㅋㅋ

간판없이 하나찍고



식당안에 들어가서도 찍고~ ㅎㅎ



또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거 참 좋아하는 3형제랍니다 ㅋㅋㅋㅋㅋ



자자 피자가 나왔어요 ㅎㅎ

고작 7판? 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이죠!

Deep Dish라는게 무엇이냐!

피자의 치즈 두께가 말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엄청!!!!! 두꺼워요

두조각 먹으면 배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캬 이 아름다운 피자들 ㅜ

보이시나요?!

시카고 가시는 분들...

무조건 딥디쉬피자는 필수 코스인거 아시죠!?

꼭 드세요 ㅎㅎ

가능하면 식당에서 따듯할때 드세요

치즈가 더 쫙쫙 늘어날꺼에요 ㅎㅎ



컵라면은 서비스 ㅋㅋㅋㅋㅋ

보드게임하며 즐겨즐겨 ㅋㅋㅋㅋ

이렇게 놀기도 했지만

사실 다들 모여 앉아 2주간의 킹덤드림 이야기도 하고

기도제목도 나누고

귀중한 시간을 함께 보냈답니다

오늘밤, 그리고 내일아침을 시작으로 하나둘씩 다들 떠나기에 ㅜ

전 2틀 더 있다 가지만...ㅎㅎ

다들 너무 아쉬운밤이었죠..



천관웅목사님!!!!

예~ 우리는 Kingdom Army!



웨일즈에서 킹덤드림을 위해 날라오신 선교사님 ㅎㅎ



목사님과 선교사님께 싸인 티셔츠를 선물로 드렸어요 ㅎㅎ

저기 제이름이 제일 눈에 띄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

나도 싸인 티셔츠 갖고 싶다 ㅜ



휴 이렇게 킹덤드림이 모두 끝났답니다 ㅎㅎ

너무 즐겁고 재미있었던 2주였어요

계속 돌아다니느라 지쳤지만

예배의 시간만 되면 에너지가 넘쳐 방방뛰었던 ㅎㅎ

내일은 시카고투어를 하기로했답니다!

내일 보아요오오~ㅎㅎ



저의 역할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죠 ㅋㅋㅋㅋㅋ

제이슨형님이 새벽비행기로 떠나셔서

공항 라이드~

형님 잘가세요 ㅜ 너무 보고싶을꺼에요...

아니 지금도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브로맨스죠 ㅋㅋㅋㅋㅋㅋㅋ

라이드 후 다시 숙소로 돌아와 기절...

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