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공연을 마지막으로

킹덤드림의 모든 일정이 끝나고

2틀정도 저는 시카고에 더 머물렀답니다 ㅎㅎ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일정으로 인해 바로 떠나야 하는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2틀정도 더 머물렀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시카고를 투어하는 시간을 가졌죠 ㅎㅎ



아침에 일어난 샤방샤방함으로

셀카 한장 딱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

와 참... 여기까지말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머무는 숙소 YWAM Chicago의 뒷골목입니다 ㅋㅋㅋㅋ

와 시카고는 도시라 그런지 버린 물건들이 다양해요 ㅋㅋㅋㅋㅋ

티비도 버리네 ㅋㅋㅋㅋㅋ



거지컨셉

컨셉입니다 여러분 오해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동부 밴드팀 절반이 떠났고

또 오늘 아침에 나머지 분들이 떠나셨어요 ㅜ

이분들은 다들 바쁘신 연주자 분들이라...

저희와 함께 하지 못하고 다들 바로 떠나셨죠 너무 아쉬우요 ㅜ

아쉬운 이별을 뒤로하고

우리는 밥묵으러 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피곤했구나...

원래 이렇게 놀러갈땐 자는 사람 사진찍는게 꿀잼이죠 ㅋㅋㅋㅋ



그렇게 도착한 멕시칸 식당

와....

여기 진짜 너무 대박... 이었던 곳...

그냥 검색해서 아무대나 간 곳인데

진심 오랜만에 제대로 된 멕시칸 음식을 먹었죠

멕시칸 음료도 팔고... ㅋㅋㅋㅋ



우리 킹덤드림의 미남을 담당하고 있는 팀 ㅋㅋㅋㅋ

팀도 오늘 떠나요 흑 ㅜ


그리고 저희는 어디로 갔느냐!!!

Wheaton College! 

기독교 학교계의 하버드라고 불리우는

공부 굉장히 잘하는 휘튼대학교가 시카고에 있답니다

엄청나게 많은 유명하신 선교사님과 목사님을 배출해낸 학교이기도해서

우리는 학교를 방문했답니다 



여기에 보면 졸업생 목록이 쭉 적혀있는대

이중에 선교를 가셔서 순교하신분들 옆에는 십가자 무늬가 표시되어있답니다

이번 킹덤드림에서 천관웅 목사님이 하신 설교중에 

한 선교사님 이야기가 있는데

그분도 휘튼대학 출신이셔서

그분의 이름을 찾아서 이름앞에서

다같이 사진을 찍었답니다

선교사님이 선교를 나가셨다가 그곳 원주민의 의해 죽임을 당하셨는대

그곳에 부인이 다시 가서 그 원주민들에게 또다시 복음을 전한 진짜 멋진 이야기랍니다!

너무 멋진 분들이죠! ㅜ

저또한 항상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라면 한알의 밀알이 되어 썩어질 수 있다고 고백하지만

정작 죽음의 순간이 다가오면

그렇게 할 수 있을지 확실한 자신감이 없답니다 ㅜ



멋진 킹덤드림 스탭들 ㅎㅎ



그리고 밖에 나와서 다시한번 단체샷! (:

멋진 킹덤아미들 ㅋㅋㅋㅋ



그리고 시카고 다운타운으로 이동~

어떤 집사님께서 저희 커피 먹으라고 기프티콘 백불을 쏴주셔서

다같이 스벅가서 커피한잔씩했지요 ㅎㅎ

너무 감사해요 ㅜ



캬 여기가 바로 시카고!!!

다운타운 옙베베!!



뭔가 시골에서만 살다가

도시로 오니깐 좋다 ㅋㅋㅋㅋㅋ

와 역시 도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그 유명한

시카고를 상징하는 조각물 클라우드 게이트가 있는 장소죠!

그냥 멋진 디자인이지만

시카고를 대표하는 조각물이니

사진을 딱 찍어주면 난 시카고에 온것이다~

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ㅋㅋ



여기서 사진찍는 법은

Cloud Gate 믿으로 들어가서

반사대는 우리의 모습을 찍으면 된답니다 ㅋㅋㅋㅋ

너도나도 옆에서 다 이렇게 찍고있죠 ㅋㅋㅋㅋㅋ




이렇게 셀카를 찍을때도

뒤에 비치는 우리의 뒷모습을 같이 찍어주면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빼먹을 수 없는

단체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모이세요~

단사 촬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것 또한 시카고를 대표하는 것이죠!

사람얼굴이 계속해서 돌아가면서 바뀐답니다 ㅋㅋㅋㅋㅋ

신기해요 ㅋㅋㅋ

듣기로는 여기 얼굴 나오게 신청할 수 있다고 하던대...

그리고 특정시간이 되면 입을 벌리며 입에서 물줄기가 쭉~ 하고 나와요

아이들은 좋다고 그 믿에서 물을 맞으면서 뛰어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태식군 ㅋㅋㅋㅋㅋ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사진들을 다 믿에서 올려찍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또다른 장소로 이동~

시카고 강이 흐르는 시카고의 중심지

이곳에 막 트럼프 빌딩도 있고

높은 빌딩들 엄청많고 

근데 건물들이 다 이쁘고!! 

강 위에 놓여져 있는 다리들도 이쁘고

여기 짱이에요!!!





자 좋은 곳에 왔으면 사진찍어야죠

다들 모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곳은 시카고 사진찍는 핫플레이스

높은 건물들 사이로 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핫핫핫 플레이스죠!

아까 갔던 클라우드 게이트 바로 옆에있답니다 ㅋㅋㅋ

사진 순서가 뒤집어 졌네요 ㅋㅋㅋ



또다른 필터로도 찍어보고 ㅋㅋㅋㅋ



자자 모이라고 ㅋㅋㅋㅋㅋ

단사는 어딜가나 필수야 ㅋㅋㅋㅋㅋ



웃으니 이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프사를 한번 건져볼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필터 바꿔서 하나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프사감이다 진짜 ㅋㅋㅋㅋㅋ



마 브로들이랑도 같이 찍어줘야죠 ㅋㅋㅋㅋㅋ



내 배를 사랑하는 태식군...

아 진짜 킹덤하면서 잘먹어서 살쪄서

배나왔어 흑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치고싶다 다시 우리 브로들 ㅜ



배나왔다고 배를 집어주는 참 고마운 친구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쁜 자매님들~~

두분다 솔로시죠? ㅎㅎ

연락주십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또 뒤로 돌아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그 다리들이 있는 시카고강 ㅋㅋㅋㅋㅋ

자자 프사감을 건지기위한 노력은 끝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웃어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최순환목사님과도 한컷 ㅎㅎ

2018 킹덤 꼭 가는겁니다!!!



킹덤 얼굴 3인방입니다

캬캬캬캬캬캬

죄송..합니다 ㅎㅎ



즐거워 즐거워 흑 ㅜ

너무 슬퍼 그리워서 이때가...

다시 보자 얼렁 ㅜ



시카고의 밤입니다

밤새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즐겁게 시간 보내다가 왔네요 ㅎㅎ

야경보러 빌딩에 올라가려했는대

마감...

우리 바로 앞에서 마감...

뭐 아쉬우니 담에 또오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와 킹덤팀과는 이제 딱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ㅎㅎ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애틀! 카약킹!!!  (4) 2018.03.05
2017 킹덤드림 The End? To be continue!  (2) 2018.03.04
시카고 킹덤드림 콘서트  (2) 2018.02.23
킹덤드림 시카고 집회 D-1 기도회  (0) 2018.02.22
킹덤드림 달라스 -> 시카고  (0) 2018.02.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