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드림 공연 마지막 도시인 시카고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벌써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 ㅜ

2주가 진짜 후딱 지나가 버렸어요 ㅜ

마지막 도시 시카고에서 불사르겠습니다!!



저희는 달라스 공항에 아침에 도착해...

배가 고픈나머지 ㅋㅋㅋㅋㅋ

길바닦에 앉아서 어제 먹다남은 케익을 먹었죠...

가지고 비행기 타기도 귀찮으니 싹싹긁어 먹었는데...

저 노란모자 친구가... 절 지켜보는 표정보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거지이런 거지가...'라는 표정으로 ㅋㅋㅋㅋㅋ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거나 저희 킹덤팀은 모두 무사히 시카고에 도착을 했습니다!!!

Welcome to Chicago!!!! 




인증인증 ㅋㅋㅋㅋㅋㅋ

시카고 글씨를 발견한 저는 일단 사진부터 찍고 보는거죠 ㅋㅋㅋㅋㅋ

인증을해야하니깐요 시카고에 왔다는것을 ㅋㅋㅋㅋ



자 모여모여 ㅋㅋㅋㅋ

우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여~

뒤에 시카고가 나오는게 중요한거야 ㅋㅋㅋㅋㅋㅋ



자 인증샷 다 찍었으면 이제 나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 도착하면 다들 짐을 찾고 이렇게 길바닦에서

오~~랜 시간 기다립니다 ㅎㅎㅎ

왜냐...

저희를 마중나오는 사람이 없으니까요 ㅋㅋㅋㅋㅋ

저희 킹덤드림은 모두 자체적으로 운영됩니다 ㅋㅋㅋ


이제 렌트 팀이 공항렌터카를 빌려서 모두를 픽업하죠 ㅎㅎ

저도 운전조... 드라이버랍니다 ㅎㅎ



우리는 그럼 기다리며 무엇을 하는가?

당연히 사진찍기 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다모여 ㅋㅋㅋㅋ



이분들은 부부에요 ㅎㅎ

CCM가수인 혜림누님과 일렉기타리스 재영형님! ㅎㅎ



엔지니어 익환형님과 우리의 무수한 장비가방들 ㅋㅋㅋㅋ

저희는 장비와 악기를 다 각 도시에서 빌렸는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타 자잘한 장비들이 너무 많았어요...

대체 왤까요 우린다 대여했는대...ㅋㅋㅋ

각도시에서 공연날 아침부터 기타센터와 베스트바이를 돌아다니며

악기용품과 티비 전기연결선등을 구매하러 무지 뛰어다닌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내폰으로 언제 찍었을까 이셀카는?

그리고 정현누님은... 서서자네...

둘다 캘리에서 간호사로 일하는대

일년치 휴가를 이번 킹덤드림을 위해 다 써버렸다는 ㅜ

1년동안 휴가 없이 버텨야 해요 흑 ㅜ

대단합니다...!



자자 렌트카를 타고 숙소로 먼저 짐을 풀러 이동~



저희가 머물렀던 숙소는

Youth With A Mission Chicago!

예수전도단 시카고 베이스 입니다

예수전도단에서 간사로 있었다면 전세계 예수전도단 베이스에서

제공하는 숙소에서 머무를 수 있는데요

물론 페이는 하고요! ㅎㅎ

제가 덴버 예수전도단에서 1년간 간사로 있었기에

이번 시카고 숙소는 제가 컨택을 했답니다 ㅎㅎ

1인당 1박에 10불!!!!

엄청나게 싼 가격이죠?!

시카고에서 어떻게 이가격에 자겠어요 ㅋㅋㅋㅋ



저희를 위한 웰컴 스낵! 

보자마자 모두 달려들어 거덜냈다는 ㅎㅎ...



이분은 시카고 베이스 리더인 제시입니다

저희에게 베이스 공지사항을 알려주셨지요

엄청 친절하고 고마운분이에요 ㅜㅜ

저희 팀 모두가 머무를 수 있도록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는 그 후 근처 한인식당으로!!!!!

밥을 먹기위해 갔지요 ㅎㅎ

설렁탕이 유명한 집이여서 모두 설렁탕으로 통일...

한식은 언제나 진리...!! ㅜ



와 진짜 김치에 밥말아서 뚝딱....

행복합니다 ㅜ

밥을 먹은 저희는 이제 근처 한인마트로 출발!

바로 공연 홍보 활동을 하기위해서죠 ㅋㅋㅋㅋ

밥을 먹었으니 두발로 뛰어야죠!



한인마트에 가면 이렇게 유인물들이 싸여있는데요

각 한인교회에 전화를 돌려

저희 공연날짜와 시간을 알리고

참석을 부탁합니다~

"청년부를 대리고 와주세요~ 무료 공연이에요!"

이런 기회가 어디있나요 ㅜ

한국에서, 서부에서, 동부에서 모두가 모여 찬양집회를 열어요!!!

많이들 오세요!!!

하지만 반응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ㅜ

저희가 사전 홍보를 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홍보를 많이 하지 않아서...

천관웅 목사님이 한국에서 오셨습니다!!!

하고 광고를 뽝! 하면 많이들 올텐데...

킹덤드림은 사전광고나 홍보 없이 발로 뛰자!! 라는 계획을 갖고

무조건 뜁니다 ㅎㅎ



에이치 마트에 허락받아서

포스터에 도장찍고 게시판에다가 부착! ㅎㅎ

이날 한시간 가량 주차장에서 홍보하고~

찬양하고 기도하고 

숙소로 돌아왔답니다!

공연날이 기대되요!! ㅎㅎ



다음날 아침 똬란~

숙소 뒷마당에 테이블에서 햇빛쬐시는 형님들 ㅎㅎ



자자 오늘도 역시나 발로 뛰는 홍보 ㅎㅎ

다들 준비하십쇼~~



오 이사진은 무엇이냐면

저희 동부 연주자분들 단체사진입니다!!!

진짜 다들 자비로 섬기러 오신 멋진 분들이시죠...

다들 본인의 직장이 있고 일이 있지만

킹덤드림을 위해 시간을 내주시고 섬기로 오신 짱짱맨들입니다 ㅎㅎ



자자 금강산도 식후경...

홍보도 식후경 ㅋㅋㅋㅋㅋ

일단 밥을 먹어야죠

오늘의 메뉴는 홍콩반점!!!

와 넘나 감격....

미국와서 첨봤어요 백종원아저씨 식당 흑 ㅜ

시카고에는 이런것도 있다니.. 역시 대도시야..

우리동네에 생기면 맨날갈텐대 ㅜㅜ



들어가는 입구에 딱 붙어있는 우리의 포스터!!!!

대박사건...

누가 붙인거지? 

진짜 감동이다 ㅜㅜ



맛있게 밥을 먹고 ㅎㅎ

아 이날은 조를 나눠서 각자 다양한 지역에 홍보를 가기위해

이렇게 5명이서 팀이 되었답니다!



밥먹고 근처 한인교회에가서 

킹덤드림 콘서트가 무엇인지 소개하고

참석을 부탁드렸답니다!

밥도 먹고 가라하셨는데 방금 짜장면을 먹어서...ㅎㅎ;;

너무 감사히 잘들어주시고 기도도해주신 대학부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


이렇게 차근차근 공연 준비가 되어 갑니다! ㅎㅎ

이제 킹덤드림 마지막 시카고 공연이 곧 시작되니

모두 기대해주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