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Kingdom Dream Concert Dallas 가 시작되었습니다!!

예~~~

소리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는대요

오신 분들 중에서는

플로리다에서 오시는 그룹도 있었답니다!

멀리서 오신다고 티켓꼭 챙겨달라고 해주셔서 잘 챙겨드렸지요 ㅎㅎ

이렇게 멀리서 예배를 드리러 오시는 분들에 감동했어요 ㅜ

예배를 사모하고 예배를 드리고 싶은 열정!




달려볼까요!!!

예!!!

저의 모든 일들중

워십도 포함이 됩니다 ㅎㅎ

몸치인대 그래도 즐겁게 추면 되자나요 ㅎㅎ



이 군대 박수같은 자세는 무엇일까요 ㅎㅎ

다들 뛰어!!!~~ 예~~



Because of you I can dance

Because of you I lift my hand

Because of you I can sing

I am free



제가 너무 좋아하는 찬양인대요

당신때문에 저는 춤추고, 손을들고, 노래합니다

자유입니다!!! 

를 고백하는 찬양이랍니다 ㅎㅎ



모두가 함께 뛰며 찬양하는 모습

너무 아름답죠!

달라스가 하나가 되어 기뻐 뛰며 예배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

옙옙!

진짜 불타 올랐어요 ㅎㅎ



다들 신나게 점프!

예!~



신나게 찬양 후

천관웅 목사님의 말씀시간과

헌신자 콜링 시간도 갖고

너무 귀중한 시간이였어요 ㅎㅎ

킹덤드림예배는 모든 도시 모든 예배가 너무 은혜롭고

좋아요 ㅜㅜ

그래서 또 기다려지고 기대되는대

2018년에는 하지 않을 것 같아 너무 속상하답니다 후 ㅜ

저보고 기획하라고 하시는대...

제가 어찌...

킹덤!!!! 2018년도도 가즈아!!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킹덤드림 콘서트의 주제곡

Romance of God 

안무로 마치겠습니다!!!

정말 모두 열심히 연습했던 찬양인대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