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드림팀이 달라스에 도착 했습니다!!!

우와~~~

이제 일정의 반이 끝났네요 ㅎㅎ



따로 비행기를 타고 출발한 저와 정제는 먼저 달라스 공항에 도착해서

달라스 도착 인증!! ㅋㅋㅋㅋ

Welcome to Dallas! Forth Worth 


달라스에서는 교회 장로님께서 하시는 호텔에서 머무를 수 있게 해주셔서

2인1실 혹은 3인 1실의 엄청 좋은 방에서

잘 수 있었어요!!

완전 엄청난 업그레이드에 너무 행복했던 우리들 ㅋㅋㅋㅋㅋ

늦게 도착했기에 숙소에가서 짐풀고 바로 잤죠 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아침 숙소로 찾아온 준혁이!



마 브라더 프롬 어나더 마더 ㅋㅋㅋㅋㅋ

보고싶었던 준혁이를 오랜만에 만날 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저와 같은 대학을 졸업하고

텍사스 신학 대학원에서 공부중이랍니다!

참 멋진 친구에요 ㅋㅋㅋㅋ



우리는 텍사스에 왔으니 스테이크를 먹어줘야 하지 않겠냐는 질문에

오브콜스!!!! ㅋㅋㅋㅋㅋ 를 외치고 출발

텍사스에서 유명한 Pecanlodge 라는 스테이크집이였어요!

줄도 엄청길고 장난아니더라고요 스케일이...



들어가기전에 인증사진도 같이 찍어주고 ㅋㅋㅋㅋ



내부 사진이에요 ㅎㅎ

저기 끝에 줄서 있는 사람들 보이세요?

인기가 정말 많아요 ㅎㅎ

그러나 단체손님에게는 언제나 혜택이 있는법

줄을 서지 않고 따로 주문하는 특혜를 받았죠 ㅋㅋㅋㅋㅋ

역시 단체가 좋은기야 ㅋㅋㅋㅋ




킹덤드림의 아름다운 자매님들이 저희 테이블에 합석하셨습니다

좋아좋아

여자가 많아야지

왜냐면... 많이먹을 수 있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테이블당 한판의 고기를 받았는대요 우와...

양 보이세요?

5가지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답니다

진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ㅜ

진짜 킹덤드림하면 먹을거 엄청 잘먹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텍사스 스럽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먹성 좋은 젊은이들이기에

정말 싹싹 긁어서 다 먹어주었죠 ㅋㅋㅋㅋㅋㅋ

진짜 꿀맛 흑 ㅜ

먹는거 포승팅하면 넘 힘드러요 ㅋㅋㅋㅋㅋ



자자 우리 테이블 먹기전에 사진하나찍어주고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의 달라진점은???!!

그렇죠 플레이트가 싹싹 비워져 있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3 여3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였어요

모두가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아 같이나오는 빵이있는대 빵은 제가 좀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빵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ㅜ



다같이 먹고 나와서 야외 테라스에서

단체사진 하나 찍어주시고 ㅋㅋㅋㅋㅋ

이거 손가라 3개 무슨뜻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3번째 도시라는건가?

킹덤이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어쨋던 멋진 킹덤팀 맴버들 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이동했답니다

여기도 유명한 커피샵이라고 대려와 주셔서 먹는대...

와...

진심 오랜만에 이렇게 맛있는 커피를 먹어봣어요...

아 어딘지 기억이안나요 따라만 다녀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심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언제나 단체샷은 필수~




그리고 커피를 기다리면서 계속되는 샷샷샷 ㅋㅋㅋㅋㅋ

수다수다수다

분위기 참 좋은 킹덤팀 ㅋㅋㅋㅋ




트립동안 비행기도 따로 같이타고 방도 같이쓰며

많이 친해진 정제브로 ㅋㅋㅋㅋㅋ

나중에 정제브로 만나러 엘에이로 또 날라갔었는대 후...

보고싶고만 ㅜ


킹덤드림 서부팀 ㅋㅋㅋㅋ

재환목사님과 아이들~

이제 달라스에 막 도착해 달라스 집회 준비를 시작합니다!!!

기대해주세요 달라스편 곧 시작합니다잉 (: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gdom Dream Concert in Dallas! 3일차 공연준비  (2) 2018.02.03
Kingdom Dream 달라스 2일차!  (2) 2018.02.02
Kingdom Dream in Seattle  (3) 2018.01.28
LA -> Seattle (Feat. Yu Jei)  (4) 2018.01.15
Kingdom Dream in LA 영상 (38분)  (0) 2018.01.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