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2일차가 시작되었습니다!!!


저희가 엘에이와 시애틀 콘서트를 끝내고 나서

많은 피드백들이 있었는대

작년과 무언가 다르다는 것을 다들 느꼈답니다

무언가 분주하고.. 마음이 잡히지 않고...

작년까지는 집회전에 모여 함께 기도도 하면서 집회 준비를 했던 반면에

이번은 연습하고 맞춰보고 준비물 사러 나가고

집회 시작까지 분주하다가 준비없이 들어가는 것이 마음에 걸려

이번 집회부터는! 우리가 집회를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 해서

작년 처럼 다시 새벽기도를 나가고

(계속 이동하는 가운데 아침에 새벽기도가는게 참 힘들어요...흑 ㅜ

집회전에 함께 기도회도 하며!!!

준비하기로 다짐을 했죠~


그리하여...

전날 근처 한인교회들을 검색하고

조를 나누어서 아침에 출~~~바아알! ㅋㅋㅋㅋ



아침이라 비몽사몽 ㅋㅋㅋㅋㅋ

다들 피곤해서 얼굴은 붓고 몸은 자고있지만

정신을 차리고 교회로 왔지요 ㅎㅎ


피곤하지만 예배를 드리면 마음이 가벼워지고 힘이나요 우오오오!!! ㅋㅋㅋㅋ

그리고 예배후에 청년부목사님을 만나

저희가 내일 킹덤드림 공연을 한다는 것도 알려드리고 ㅎㅎ

그랬더니 기특하다고!!!



밥사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칙폴레~~~~

칙폴레 비스킷 위드 아메리칸 치즈!

진짜 꿀맛!

칙폴레 아침메뉴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내일 교회 행사가 있어서 못오신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기도해 주신다고 해서 감사했어요 ㅎㅎ



돌아오는 길에는...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우리는 적극적으로 홍보를 나가기로했답니다 ㅎㅎ

다같이 숙소로 모였다가~ 

근처 에이치마트로 고고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몰나오다가 전단지 나눠주는 사람들을 많이 봤는대...

나도 나눠주는 사람이 될줄이야...ㅋㅋㅋ

사람들에게 킹덤드림이 무엇인지 설명도 해드리고

티켓도 나눠드리고!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인증 ㅋㅋㅋㅋㅋ



찬양도하고 기도도하고 홍보도하고!!!

내일 있을 집회를 위해 다들 퐈이팅했답니다 ㅎㅎ

달라스를 불태우리라!!!! 퐈이아~


그리고 달라스는 너무 더워서...

오후에는 휴식을 해야해요 밖에 나가면 죽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들 숙소로 복귀...



준혁브로와 퀄리티 타임도 갖고 ㅎㅎ

저 티셔츠는 작년 킹덤드림 티셔츠인대 ㅋㅋㅋㅋ

센스있게 입고왔네요 ㅋㅋㅋㅋㅋ


이번 킹덤에서 저의 역할을 잡다한 일이기에

어떠한 일도 다~ 하죠 ㅋㅋㅋ

저의 오후 임무는 라이드였습니다 ㅎㅎ

서부지역 목사님이 잠시 어디가셔서 목사님 픽업, 밴드픽업, 맴버픽업 ㅋㅋㅋㅋ



저의 파트너 정제군과 함께 공항 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목사님을 만나서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봐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이때 피곤하고 힘들고 지치고 해서 사람들 만날때 마다 사진찍으며

힘들지 않음을 단톡방에 전송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일하고있어요~ ㅋㅋㅋㅋ



그다음은 밴드팀!

밴드팀은 각자의 삶과 일이 있기에

엘에이 시애틀 공연이 끝나고 다들 동부의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바쁜와중에도 섬겨주시는 멋진 밴드들 ㅜ

2주간의 일정이기에 함께 할 수 없기에

아쉬워요 그래도 작년보다 많이 시간을 함께했지요 ㅋㅋㅋ

밴드팀을 대리고 함께 점심장소로 출발~



달라스는 역시 스테이크

달라스에 잇을때 고기 많이 먹어야죠 ㅋㅋㅋㅋ



천관웅 목사님과 아이들 ㅋㅋㅋㅋ

줄서있을땐 단체 사진이죠 ㅋㅋㅋㅋ



오리지날 텍사스식 스테이크입니다

올드스타일 삘이죠 ㅎㅎ

진짜 맛있어요 ㅜ

고기는 진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이때 다들 지쳐있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다시 밴드팀과 킹덤스탭과 목사님들과 모두 함께 모여서

너무 즐거웠어요 ㅋㅋㅋㅋ


밥먹고.. 뭐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바로 저녁사진인대요...

왤까요?

그사이에 우린 무엇을 했을까요? ㅎㅎ



저녁식사는 해물탕~~

한인식당입니다 ㅎㅎ

한국음식은 언제나 맛있죠 후후후


저녁을 먹고 저희는

달라스 빛내리교회로 갔답니다!

저희가 내일 공연을하게될 장소죠!!

가서 미리 예배당도 보고 기도회도 하려고 방문했답니다!



밥먹고 다들 졸리고 지쳐보이지만...!!!!

그게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공연에 들떠있죠 ㅋㅋㅋㅋㅋ...

진짜에요 ㅎㅎ



함께 모여서 기도하는 아름다운 킹덤드림!

돌아가며

인도하시는 천관웅목사님, 연주밴드, 섬기는스탭들을 위해 기도했답니다



그리고 성공적인 집회가 아닌

하나님이 임재하는

사람들이 회복되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일어나는

귀한 역사가 일어나도록 뜨겁게 기도로 전날 밤을 불태웠죠 ㅎㅎ


그리고 이날은 저희 스탭

한나 자매의 생일이기도 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숙소로 돌아가 생일파티도 하고~

다같이 모여 이야기도 하면서 밤새 놀았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다들 진짜 친밀해 보이지 않나요?

아 보고싶다 모두 ㅜㅜ



ㅋㅋㅋㅋㅋㅋ 여러장을 동시에 찍는다고

1초마다 다른 표정짖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밤 12시가 넘어

내일 공연을위해 모두 잠이 들지만

킹덤드림 잡일꾼인 저는

자지못해요 ㅎㅎ


새벽2시에 도착하는 스탭이 있어서...

간호사라 일을 못빼서 ㅜㅜ

주중에 일하고 합류하기에

픽업하러!!!



역시 저의 파트너 정제군과 ㅋㅋㅋㅋㅋ

기다리며 이러고 놀았군요 ㅋㅋㅋㅋㅋ



가서 정현누나를 만나서! 

잘 만난 인증샷을 찍고

(피곤하지 않아요 기쁩니다 섬길 수 있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와서 뻗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새벽기도를 또 가기로했는대

새벽에 라이드를 하니깐 도저희 아침에 못일어 나겠더라고요

그래서 못가고 ㅜ

집회를 열심히 준비하기로했죠 집회당일은!!!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