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둥!!!

그날이왔습니다!!!!

킹덤드림 달라스 시자아아악!!



빛내리 교회에서 장소를 빌려주셔서

감사하게도 다른 곳을 빌리지 않고 하게 됬습니다~

원래 킹덤드림은 교회에서는 하지 않는대

미국은 장소섭외가 쉽지않아서 예외를 두었답니다~



킹덤드림을 섬기기 위해서 와주신 지역 발룬티어분들~

저희가 공지를 올리거든요 각 지역마다 섬겨주실 분들을 ㅎㅎ

귀하게도 많이 와주셨답니다!!

안내, 줄서는거 도와드리기, 주차, 티켓확인 등등 다양한 일들을 많이 도와주시죠 ㅎㅎ



배너도 뚝딱 만들고

이제 배너정도야 순식간에 세울수 있는 짬밥이됬죠 ㅋㅋㅋㅋ


자자 준비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컨셉사진 아니였던거 같은대... 맞나?

저 진짜 열심히 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체크 도와주기!

싱어들과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들고 왜케 여유롭지 ㅋㅋㅋㅋㅋ

저때는 무지 바쁘게 준비한다고 생각했는대 ㅎㅎ

싱어들 목소리 하나하나 잡아주고



마이 러브 킹덤드림 드러머 제이슨형님 ㅋㅋㅋㅋㅋ

항상 심벌을 등에 메고다니시는게 멋져요 ㅋㅋㅋㅋㅋ

너무 멋진분이에요! 흑 ㅜ

보고싶다...

밴드 리더로서 항상 무대 점검과 악기 조율을 해주시죠



저희 킹덤드림 티셔츠 너무 이쁘죠!!!!

저희 엔지니어로 섬겨주시는 익환형제님 아내분께서 직접 디자인하신 한정 딱 100벌의 

리미티드 아이템이랍니다 ㅎㅎ

수가 너무 적어서 작년처럼 판매하지 못하고 

섬겨주시는 분들에게 선물로 드렸답니다

너무 이뻐~

앞면에는 Romance of God 이라고 써있고

뒤에는 Kingdom Dream International!



마 브로 준혁이도 발룬티어로 참가해주었고요

작년에는 같이 동부지역 킹덤드림 함께했는대

텍사스로 가버려서 아쉽게도 달라스 지역만 참가해주었어요 ㅎㅎ



무대 모습이에요~ㅎㅎ

진짜 크죠?

텍사스에는 이런 말이 있대요

Everything in Texas is big

텍사스에 있는 모든 것은 크다

진짜 그래요 텍사스 가시면 다 커요

예배당 크기도 너무커요

교회예배당안에 야자수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황새벽엔지니어 보조 ㅋㅋㅋㅋㅋㅋ

저는 잡다한 업무를 맡았다고 계속 강조를 하는대

 그중 하나가 엔지니어분 보조였는대

이사진은 제가 메인같고 옆에 엔지니어님이

보조같게 나왔다

맘에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엔지니어라는 직업은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악기 소리를 하나씩 다 잡아주고

저 많은 버튼을 관리하는 캬...

배워보고 싶어요 ㅎㅎ

엔지니어분께서 저보고 자기 회사로 오라고

키워주겠다고 ㅋㅋㅋㅋ

영문학 그만 두라고 권하셨다는 ㅋㅋㅋㅋㅋ

전 졸업후 취업걱정없어졌네요 무하하하 ㅋㅋㅋㅋ



악기팀~ 조명팀~

레뒤 레뒤!



베이스기타 다슬형님! 완전 대박 멋짐요!!



일렉기타의 재영형님!!!



드럼의 제이슨형님!!!



건반 유신형제님 준형님!



최순환 목사님은 오늘 피피티를 맡으셨어요 ㅎㅎ

원래 스탭중 한명이 맡았는대

달라스때는 목사님이 직접 피피티는 이런것이다 라는걸 

보여주시겠다고 직접 하셨답니다 ㅋㅋㅋㅋㅋ

스무스한 피피티 부탁드립니다~



리허설 시작~

하나둘 하나둘 원투 원투

다들 긴장 민감 흥분!

기대기대 (:



저의 또다른 직업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 ㅋㅋㅋㅋㅋ

저 참맡은 일 많죠? ㅋㅋㅋㅋㅋ

악보 스탠드를 분리해서 세워서 중계하는 열약한 환경이지만

한국에 계신분들께 중계해드릴 수 있다는 감사함 ㅋㅋㅋㅋ



제가 또 킹덤드림 스탭하면서

카메라랑 기계들을 많이 다뤄보는 기회를 가졌는대요

이런거 첨해봐요 ㅋㅋㅋㅋ

너무 신기했다는 ㅋㅋㅋㅋ

자자 이제 곧 시작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 바이 달라스!  (2) 2018.02.07
Kingdom Dream Concert in Dallas! 공연시작  (4) 2018.02.04
Kingdom Dream 달라스 2일차!  (2) 2018.02.02
달라스 도착! 텍사스 = 스테이크  (2) 2018.02.01
Kingdom Dream in Seattle  (3) 2018.01.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