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에서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뒤로하고

마지막 장소인 시카고로 출발!!!

아침일찍 모두 공항으로 출발했답니다~



공항에서 심심할땐 뭐다?

사진찍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짐붙이고 줄기다릴때

이렇게 사진찍는거죠 ㅋㅋㅋㅋㅋ

오늘은 다 공항에서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다 찍자나요.. 그쵸?

저만 찍는거아니자나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때까지 스노우의 존재를 잘 몰랐답니다

이게 이렇게 재밌는 아이인줄 ㅋㅋㅋㅋㅋㅋㅋ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재밌는지

쉬지않고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아 보고싶다 다슬형님 ㅜ



아....

이건...

무슨 똥 폼들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안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일찍부터 일어나 공항에 와서 모두가 넘 피곤했어요 ㅜ

이럴땐 바로 커피죠!!!

스타벅스로 고고씽 ㅋㅋㅋㅋ



다슬형님이 쏘신 커피!!!!

역시 얻어먹는 커피가 꿀맛이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원격 카메라 촬영리모콘을 자랑하니라 ㅋㅋㅋㅋㅋ

저 오른손에 들려있는 리모컨

너무나 어색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거!!!

이것은!!!!

커피 베이글이라는 건데요

우와 신세계....

처음 먹어봤어요 이런거...

맛있어요 하...ㅎㅎㅎ

커피를 좋아해서 한번 도전해봤는대!

맛있을 줄이야!!

왜 우리동네에는 이런게 없는 것일까 슬프다 ㅜ 흑


자.. 이제 비행기에 탈시간이다



빠이빠이 달라스

너무나 즐거웠고

너무나 뜨거웠던

달라스!!!!

아윌비 백 ㅎㅎ



자자 이제 모두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시카고 킹더드림!

모두 기대해주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