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드림팀이 드디어 시애틀에 도착했습니다!!!

와우우우우~~~

저 시애틀을 지나다니기만하고 와본적은 처음인대

진짜 너무 아름다운거 있죠...

제가 미국여행을 많이 했는대

이렇게 아름다운 도시는 처음인것 같아요!!!

시애틀 하면 보통 비가 많이 내리는 도시로 우울하다고 알려져 있는대

여름 2달동안은 진짜 맑고 너무 아름다운 도시로 변한답니다! ㅎㅎ


저희는 도착해서 워싱턴대학 (University of Washington)으로 갔어요!

저희에 공연장소이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대학주변에 순두부집이 있더라고요!!

밥부터 먹읍세다~~ㅋㅋㅋㅋ



순두부찌게와 해물파전!!!!

와...

미국에서 먹는 한국음식은 진짜 언제나 너무 맛있어요 ㅎㅎ

꿀맛!!! (:


밥도 먹었으니 후식으로는?!

그렇죠 스타벅스커피!!!!!!! 

시애틀은 스타벅스 커피 본점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도시죠!



네 그래서 저희도 가봤습니다 ㅎㅎ

스타벅스본점! ㅋㅋㅋㅋㅋ

와 별거 없는대...

사람들은 진짜 많더라고요...

줄이 너~~~~무 길어요 ㅎㅎ

진짜 오래기달렸어요 커피를 마시기위해 ㅎㅎㅎ

맛도 똑같고 가격도 똑같은대 사람들은 역시 본점을 와보고 싶어해요 ㅋㅋㅋㅋ

시애틀 사는 사람들은 안온다던대...

관광지인가봐요 ㅎㅎ

아! 그런데 스타벅스 본점에서만 파는 특별한 커피가 있더라고요!!!

이런건 오랫동안 줄서 있었던 만큼 먹어주시면 좋겠죠 ㅎㅎ



여기 직원은 시급한 3배는 줘야 될 것 같아요...

진짜 쉬지않고 커피를 뽑아내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저희숙소!!!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듯...

저희 숙소에 문제가 생겼었는대 길바닦에서 자야하는 상황에!

시애틀에 계신 한인교회 목사님께서 저희를 집으로 불러주셨어요 ㅜ

너무 감사하게도...

집이 넓다고 다 와서 자라고 하셔서

저희가 다같이 한집에서 머물게 됬답니다 ㅎㅎ



이렇게 거실을 점령한 우리들 ㅋㅋㅋㅋㅋ

그냥 이불깔고 누울 수 있으면 되죠 천장도 있겠다 ㅋㅋㅋㅋ

저희는 아무곳에서나 잘수 있답니다 ㅎㅎ

자기전에 내일 공연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



멋진 킹덤드림 팀입니다 (:


아 그리고 이날은 저희 팀에 생일자가 있었는대요!!



저희 건반을 맞고 계신

김유신형제님! 

생일이신 분과 기념사진도 찍고 ㅎㅎ



생일 케익도 있어야겠죠 ㅎㅎ

서프라이즈 파티!! ㅋㅋㅋㅋㅋㅋ

생일 축하합니다~~


그리고 이날 제친구도 깜짝 저를 방문했답니다 ㅎㅎ

제가 시애틀에 왔다고 하니깐 얼굴을 보러 제가 있는 곳으로 와줬어요 ㅎㅎ



나타샤라는 친구인대

저와 YWAM에서 같이 훈련받으며 친해진 친구에요!

한국에도 2번이나 놀러오고 그때 제가 안내를해줘서

항상 시애틀에 꼭 놀러오라고 했는대 이렇게 방문을 했기에 ㅋㅋㅋ

공연끝나고 하루 정도 자유시간이 있는대 그때 보기로 하고

오늘은 아쉽지만 인사만 ㅎㅎ


내일 공연을 위해 모두 취침!



쇼파, 거실바닦, 빈방, 모두 흩어져서 슬립 ㅎㅎ

저희에게 잘 곳을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두둥!!!

이제 공연 아침이 밝았습니다!!!

공연장으로 출발해볼까요~



또 감사하게도 교회 벤을 빌려주셔서!

저희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워싱턴 대학에있는 공연장을 빌려서 저희가 

공연을 했답니다 ㅎㅎ

준비준비

저는 공연 준비가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킹덤드림을 하면서 배웠어요 ㅎㅎ

진짜 오래걸리는 일이더라고요 ㅎㅎ

음향도 셋팅하고 악기 하나하나 소리잡아주고

모두가 다 한마음이 되어 열심히 일!


저는 잡일 담당이기에 ㅎㅎㅎㅎ

모든 시키는 일을 하는대

이때 큰일이있었어요...

공연시작 얼마전 무대 모니터가 없다는 걸 알고

베스트바이로 출동!! ㅋㅋㅋㅋ

큰 티비를 사오라는 명령으로 출동 ㅋㅋㅋ

그외에도 홍보활동, 밥사오기, 물사오기 ㅋㅋㅋㅋㅋ

동해번쩍 서해번쩍 날라다녔죠~



아 우리 홍보팀!

보고싶다... 연디콘 친구들 ㅜ



공연 시간이 다가오고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네요 ㅎㅎ

저기 오른쪽에서는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준비중이에요

저희 공연을 라이브로 방송해서 한국에 계신분들이 볼 수 있게 해드렸답니다 ㅎㅎ



마지막 리허설 사진이네요 ㅎㅎ

아쉽게도 공연사진이 없어요...

공연때 제 핸드폰이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중이여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

공연은... 당연 너무좋았죠!!!! ㅎㅎ




공연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다 뻗어버린 저희...

불태웠죠!!! 옙베베!!

ㅎㅎㅎㅎㅎㅎㅎㅎ



다같이 사진도 찍고 ㅎㅎㅎ

유제이는 시애틀 공연을 마지막으로 다시 돌아가야해서 집으로 ㅜ

교회 수련회에 참가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이 마지막 함께 하는거여서 너무 아쉬웠어요!

이제좀 친해졌는대...

그래도 다음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아쉽지만...! ㅜ


그리고..!!!

엘에이와 시애틀공연을 함께하며 저희를 도와준

연디콘 맴버들도

이번공연을 마지막으로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갑자기 스탭이 확줄었어요...

달라스 시카고 공연때 힘이 많이 빠질까봐 모두 걱정했답니다...



연디콘 맴버들 너무 수고했고 고마웠어요~

한국에 조심히 잘돌아가고! 또 만나요 ㅎㅎ

다같이 함께 기도해주고~



함께 허그하고 인사하는 시간~~

아 너무 아쉽다 ㅜ

이제 연디콘과 작별 인사도 하고

취침!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취침인가요...ㅎㅎ



아침밝았습니다~

모두 일어나세요 (마피아 아님

저희에게 잘 곳을 제공해주신 목사님가정에게 다시 감사의 인사와

함께 기도를 하고 떠납니다~~

달라스로~~ 우후



떠나기전 한번더 다같이 기도하고

허그하고 ㅋㅋㅋㅋㅋㅋ

허그 너무 좋아해요 우리 ㅋㅋㅋㅋ

줄서서 허그하는 영상하나 보고 가실게요 ㅋㅋㅋ



아쉬운 작별인사하고~

공항으로 출발~~

공항가는길에!!!

스타벅스 리저브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ㅎㅎ



여기 대박이에요!!

스타벅스 본점보다 여기를 가셔야 해요!!

여기 너무좋아요~

여기서 커피 로스팅을 하는대

바로 이런 저런 커피 테이스팅도 무료로 할수 있고

막 스타벅스인대 메뉴판을 가져다주거든요

막 처음보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들도 있어서

이것저것 서로 시켜먹었는대

완전 짱짱맨!!!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안에서 먹니라고 사진 1도 못찍음 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어떤분이 여기 근처에 에그타르트 꿀맛집이 있다고 사오신...

진심 꿀맛집...인정? 어 인정.

동의? 어 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거 맛 아직도 기억나요 ㅋㅋㅋㅋㅋ

커피와 먹으니 진짜 대박이었죠



나와서 다같이 단사 하나 찍어주고 ㅋㅋㅋㅋ

다들 커피들고있는거봐 ㅋㅋㅋㅋ

쇼핑빽들을 보니 이것저것 많이 또 샀고만요 ㅋㅋㅋㅋ

이쁜게 많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머그컵에도 스타벅스 리저브라 R이 세겨져 있는대

간지! ㅋㅋㅋㅋㅋ

저도 유리병하나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부터 달라스 까지 저는

정제라는 친구와 함께 이동했는대요...

여기에는 사연이 또 있어요 ㅋㅋㅋㅋ

원래 킹덤드림은 차량팀과 비행기 팀이있었어요

그래서 각 구간마다 차량팀은 악기와 장비를 가지고 차로 다음지역까지 운행하는 건대

마지막에 차량팀을 없애고 악기도 각지역에서 렌트하기로 결정해서

시애틀에서 달라스 차량팀이었던 저와 정제라는 친구는

마지막에 비행기표를 따로 사게되어서

따로 비행기타고 이동하게 되었죠 ㅋㅋㅋㅋㅋ

이친구 참 괜찮은 친구더라고요 ㅎㅎ

엄청 친해졌어요 ㅜ

이제 달라스로 떠나는군요!!!!!

달라스 공연도 엄청납니다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킹덤~~ 드림!!!!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gdom Dream 달라스 2일차!  (2) 2018.02.02
달라스 도착! 텍사스 = 스테이크  (2) 2018.02.01
LA -> Seattle (Feat. Yu Jei)  (4) 2018.01.15
Kingdom Dream in LA 영상 (38분)  (0) 2018.01.10
Kingdom Dream Concert in LA  (2) 2018.01.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