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8 오피셜리 기말고사 끝났습니다!! 예~~~

겨울 방학 시작!!!!!!!!


오늘 아침 8시에 일어나서 학교가서 시험보고

교수님 만나뵙고 집에와서

너무 졸려서 바로기절 ㅎㅎㅎ


그리고 일어나서 조금 놀다가 

로녹이라고 여기에서 1시간 떨어진 거리 공항에 라이드를 다녀왔답니다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하루가 지나갔네요~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할까 하다가

오늘 라이드를 해드린 분께서 사주신

쌀국수!!!!!

린치버그의 명물 쌀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쫘라란~


Saigon Palace라는 쌀국수 집입니다!

완전 국물이 땡기는 비가오는날이면 쌀국수를 먹으러 간답니다 ㅎㅎ

린치버그에 단 하나뿐인 쌀국수집이에요 ㅜ



먼저 에피타이저를 보자면

저는 썸머롤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2번! 

완전 썸머썸머한 맛의 썸머롤... 이날은 시키지를 않아서 사진이 업지만

저 위에 사진 오른쪽 위에가 썸머롤이랍니다 ㅎㅎ

월남쌈같은 것이죠!



볶음밥도 하나 시켜주고!



오늘의 메인 쌀국수도!

저는 28번을 젤 좋아해요!

다 같은 국물의 같은 국수인대 들어가는 고기가 다르답니다!

스몰은 너무 작은 저이기에... 라지로 주문!

고수는 빼도되고 안빼도되고~ 저는 그냥 오리지날로 먹는답니다 ㅎㅎ



먼저 숙주나물이 딱 나와주고




저는 면이 나오기 전까지 소스를 섞어서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ㅎㅎ



소고기 볶음밥!!!!! 

완전... 대박.. 너무 맛있었다는..

솔찍히 이집은 돼지고기 덮밥이 맛있어서 볶음밥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대

같이 가신분이 시켜서 한수저 먹었는대...

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짜잔 쌀국수...

아 사진 나 진짜 너무 못찍는다...

이리 맛있는걸 어떻게 이렇게 찍을 수가 있지...하...

먹는대 정신팔려 얼렁 찍고 먹어야지 하다가 이렇게 한장만 찍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여러분..

이제 제대로 된 사진을 찍기전에는 먹지 않겠습니다 ㅜ


모든 음식을 싹싹싹 비우고 집으로왔답니다 ㅎㅎ

방학이라 너무 기분이 좋고 하이퍼 한 하루에요 ㅋㅋㅋㅋ

내일 출근은 하지만 그래도 학교를 안간다는!!!

과제와 시험이 없다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모두 즐거운 겨울 보내시고

겨울내내 올라올 저의 포스팅들을 기대해주세요!

완전 열심히 해볼라니까요 (: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반점 in 센터빌  (7) 2018.01.23
[린치버그맛집] Hibachi  (2) 2018.01.22
Buffalo Wild Wings  (2) 2018.01.17
린치버그 맛집 Osaka  (6) 2018.01.01
Panda Express  (10) 2017.12.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