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 Express

Night / / 2017. 12. 12. 16:19

오늘 저희 동네에 있는 Panda Express에 다녀왔답니다!

저희 동네는 이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시골동네기에

Panda Express가 생긴지 2년도안됬답니다 ㅎㅎ

처음 생겼을 때 완전 모든 학생들과 도시 주민들이 기뻐했었어요 ㅋㅋㅋㅋ 


일하다가 중국음식이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Panda Express에 갔답니다!

팬다 익스프레스는 미국에서 엄청 유명한 중국음식 체인점이랍니다!



밤이라서 잘 안보이지만 Panda Express 외관입니다!

팬더가 트레이드 마크이죠 ㅎㅎ



오 팬다 익스프레스에서는 일부 수입을 사회를 위해서 기부를 하는군요!

팬다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다가 이런 정보를 알게되네요...ㅎㅎ



식당 내부입니다!

좀 늦은 시간에 갔는대도 사람들이 조금 있네요



주방은 오픈형으로 안이 잘 보인답니다!

중국음식점인대 진짜 일하시는 분들도 중국분이시더라고요 ㅎㅎ 

신기했어요~ 다른 도시에서 팬다 익스프레스를 방문했을때는 다 미국분들이였거든요!



저는 Plate로 선택했답니다!

Plate는 밥이나 면중에 하나를 Side로 고르고

반찬(?)이라고 하나요 ㅎㅎ 메인음식 2가지를 고를수가 있답니다



저는 사진 오른쪽 위에 보이는 볶음밥으로 결정했답니다!

아 밥이랑 면이랑 반반씩 하셔도되요!



너무 늦게갔는지... 메인 요리들이 많이 비어있네요...

제가 가장좋아하는 Orange Chicken이 텅비었어요..

하지만 Orange Chicken을 달라고 하니

새로 하고 있다고 조금만 기달려 달라고 하네요! ㅎㅎ

프레시한 새로나온 치킨을 먹을 수 있게됬어요 ㅎㅎ 이득!


저는 Honey Sesame Chicken이랑 Orange Chicken을 골랐어요~



돈을 더 추가하면 스프링 롤도 먹을 수 있지만 오늘은 패스~



음료수 들도 쫘르르르 놓여져 있지만

저는 테이크 아웃을 해서 하키장에 가서 먹을껀대

하키장에는 음료수가 넘쳐나기에 음료수도 패스~~



테이크아웃을 해서 들고 다시 하키장으로 돌아갑니다~~ ㅎㅎ



쫘좐!!! 

왼쪽이 Orange Chicken 이고 오른쪽이 Sesame Chicken 이랍니다!

완전 맛있겠죠~ ㅎㅎ

진짜 완전 대박 엄청 맛있어요!!!!!!! ㅎㅎ

팬다사랑~~ 


함께 받아온 핫소스와 젖가락입니다 ㅎㅎ

보통은 포크를 주는 대 따로 말하면 젖가락을 주신답니다!

핫소스도 달라고 하면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어요~

중국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핫소스는 필수!




가격은 텍스포함 $7.94네요 

한끼 가격으로 낫베드~



밥먹을때는 역시 한국 예능이죠 ㅎㅎ

저는 그럼 이만 밥먹으러 가보겠습니다!

다들 맛저 하세요!!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반점 in 센터빌  (7) 2018.01.23
[린치버그맛집] Hibachi  (2) 2018.01.22
Buffalo Wild Wings  (2) 2018.01.17
린치버그 맛집 Osaka  (6) 2018.01.01
기말고사 끝 그리고 쌀국수  (4) 2017.12.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