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버그 맛집 Osaka

Night / / 2018. 1. 1. 08:12

린치버그 맛집중에 오사카라는 곳이있지요!

일본식 테리야키 치킨을 파는 곳인대 꿀맛집입니다 ㅎㅎ




Wards Rd. 에 위치하고 있고요!

학교에서는 5분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간판이 높게 설치되어 있기때문에 못보고 지나칠 염려가 없습니다 ㅎㅎ

간판에 전화번호도 적혀있네요!

전화하고 가서 픽업하시면 빠르게 픽업할 수 있답니다~



월요일빼고는 전부다 오픈하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중국식당이 일요일에 쉬는대

일요일날은 이곳으로 와야겠어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게 자리들도 있답니다~

하지만 보통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해가더라고요

저도 항상 테이크아웃!



메뉴입니다!

중간에 Entree라고 써있는 메뉴들이 주요메뉴인대요

저는 저중에서 Chicken Teriyaki!

저것이 진리입니다 ㅎㅎㅎ

밥과 고기 야채가 함께나온답니다!

야채는 빼달라고 하면 빼주세요 ㅎㅎ



오픈형 주방~

주문을 하면 오른쪽 유리 보이시나요?

저곳에 철판이 있는대 저기에서 고기를 볶아서

테리야키 소스를 뿌리고 간장볶음밥과 함께 주신답니다! ㅎㅎ



쫘좐!

꿀맛 치킨 테리야키!!!

전 야채를 빼서 야채칸에 밥이 더들어있어요 ㅎㅎ

저기에 뿌려진 쏘스는 Yammy 쏘스인대

진심... 마법의 소스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점심에 먹었는대 또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살빼야되는대!!!!!! ㅎㅎㅎㅎㅎㅎㅎ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반점 in 센터빌  (7) 2018.01.23
[린치버그맛집] Hibachi  (2) 2018.01.22
Buffalo Wild Wings  (2) 2018.01.17
기말고사 끝 그리고 쌀국수  (4) 2017.12.19
Panda Express  (10) 2017.12.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