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렇습니다!!!

저의 서부 여행에는 언제나 등장했던 이친구

바로 제 최애 햄버거!!!!!

인앤아웃!!!!!!! IN-N-OUT!!!!!

소리쥘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서부 여행에도 빠질 수 없죠!!!!

제 친구에게도 먹여줘야죠!!



인앤아웃도착 ㅋㅋㅋㅋㅋ

제 친구의 몰골이 말이 아니네요......

한국에서 홍콩경유해서 2틀에 걸려서 왔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가 인천공항 아침비행기인대 리무진버스가 없어서

전날 저녁에 도착해서 인천공항에서 하루 밤을 새고

홍콩을 경유해서 엘에이까지 날라오다 보니 씻지도 못하고 그래서 그렇지

원래...괜찮..은... 친구에요...ㅋㅋㅋㅋㅋㅋㅋ



관광객 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앤아웃 인증샷!!!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첨이 나가셨네....



인앤아웃은 오픈형 주방으로 안을 들여다 볼 수 있죠

얼마나 청결하게 만드는지 자신있다 이거에요!!

인앤아웃은 언제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만든다고 광고한답니다!

그래서 서부를 벗어나지 않고 있죠 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위해 ㅋㅋㅋ



쫘잔!!!

저희가 시킨 햄버거 세트 두개!!!

맛있겠다!!!!!!!!!!

비주얼 미쳤다!!!!!!!!!!



이건 바로 애니멀스타일 감자튀김이에요!

일반감튀를 시키시고 애니멀스타일로 해주세요~~~

라고 하면 이렇게 구운양파 + 치즈 + 스프레드 소스를 뿌려서 주는대

와.....

미칩니다

드셔보세요 꼭 ㅋㅋㅋㅋ



이건 햄버거 두개!!!

왼쪽은 제 친구의 더블더블 버거!

오른쪽은 제꺼!!! 프로틴스타일 버거랍니다 ㅎㅎ



와 진짜 너무 먹고 싶게 생겼자나 ㅜ

서부가면 맨날 인앤아웃만 먹어서 살 엄청찔것 같아요...

근데 서부에 있는 맥도날드 버거킹은 장사가 될까요?....

서부 살면 안갈 것 같은대...



감튀사진도 또있네 ㅎㅎㅎ

인앤아웃 감튀는 항상 뜨겁고 바삭바삭 새로나와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제 햄버거는 왜이렇게 양상추가 크냐!!!!

바로 햄버거 빵을 빼고

상추로 빵대신 햄버거를 감싸고 있기 때문이죠

쌈 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프로틴스타일 버거에요 

빵을 빼서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높인다는!!!!!

햄버거 시키실때 

아이 원트 프로틴 스타일!! 하면 빵대신 양상추로 감싸주는대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구와구

친구야 천천히 먹어!!

웰컴투 미국 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유명한 인앤아웃이란다!!!!



와 둘다 비행기타고 와서 그런지 몰골이...

머리 떡진거 봐...

살은 또 왜케 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스테이션에 가보면 캐첩과 고추가 있어요

저 고추는 진짜 대박

햄버거가 살짝 느끼해질쯤 한개 딱 먹어주면 무한 흡입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착한친구에요 ㅋㅋㅋㅋ

적당히 매워서 좋은대

한입먹을때 안에서 물이 쭉~~ 나오니깐 조심히 먹으세요

저는 그래서 끝부분을 입으로 살짝 물어서 안에 물빼고 먹어요 

사방으로 튑니다 ㅋㅋㅋㅋㅋ



이건 제 친구가 시킨 밀크쉐이크

인앤아웃도 쉑쉑처럼 밀크쉐이크가 유명한대

제 친구는 별로였대요 ㅋㅋㅋㅋ

전 맛있기만 하던대

밀크쉐이크도 다 섞어서 먹는거 있는대 맛나요 ㅋㅋㅋㅋ

제 친구는 바닐라~



이비쥬얼을 뭣이냐!!! 하면!!!

바로 스프레드 소스~~~

뭐든 찍어 먹으면 맛있는 마법의 소스!!!



햄버거 받을 때

아이 원트 스프레드 소스 하면 저렇게 딱 꺼내주는대

안말하면 안주니깐 꼭 말하세요~

맛있는 소스에요 칼로리 팍팍늘어나는 ㅋㅋㅋㅋㅋㅋ

인앤아웃은 언제먹어도 신나고 맜있는 버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