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좀 상태가 깔끔해졌습니다!!!

호텔체크인해서 둘다씻고 다시나왔거든요 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씻어야해 ㅋㅋㅋㅋ



여기는 저희가 머물렀던 몬테레이 호텔인대

웰밍턴에 위치하고있었던

제 친구가 고른 숙소인대 하하하;;;

완전 망....

진짜 이렇게 후진대서는 처음자봐요 ㅋㅋㅋㅋ

모텔도아니고 여인숙급

아니 그냥 뭔 병원같았던...하....

다시는 자고 싶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싸다 싶었어



자 엘에이 다운타운으로 고고씽!!! 나가보즈아!!



시내로 들어왔습니다아아~~~

로스건물도 보이고요~



저희가 온곳은 바로 리틀도쿄!!!!!

한번와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엘에이를 많이 왔지만 한번도 안와봤거든요



차를 주차하고 Japanese Village

일본 마을이군요~



오 일본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잡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불도 달려있고~

일본거리같아요

일본식당도 많고 물건도 많이 팔고 ㅎㅎ

일본타운이에요~



여기는 저희가 찾던 라면집인줄 알았는대 아니였다는 ㅋㅋㅋㅋㅋ

바로나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돌고돌고

저희의 목적지는 오직 라면집 ㅋㅋㅋㅋㅋ



그래도 가다가 셀카하나 찍고 ㅋㅋㅋㅋ



여기에요!!!!!

리틀도쿄에서 제일유명한 라면집

신센구미!!!!!

Shin Sen Gumi!!!!

줄서서 먹어야 한다던

이날은 평일이었고 밥시간도 아니였는대 살짝기다렸지만

평소에는 엄~~청기달린대요!!!



화장실가니라 내부 살짝들어갔다가 나가는중 ㅋㅋㅋㅋㅋ



기다림의 시작~



응 폰보는척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문앞에 웨이팅리스트 작성하는게 있는대 여기에 이름써주셔야해요!



우리는 4번째군요

제 친구 영어이름이 Jacob 이래요 ㅋㅋㅋㅋ

처음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얼마기다린후에 입장!!!!!



우와 일본일본이다 ㅋㅋㅋㅋㅋ

종업원도 다 일본인이에요

일본말해요 막

이랏샤이마세!!!!



메뉴~~

하카타라면이 8.5불인대 이 기본라면에 토핑을 추가하는거에요!



제 친구는 콤보 토핑으로 시켰고

저는 간단히 고추기름만 시켰어요 ㅎㅎ



이 표에다가 표시하는거에요 토핑 뭐 넣을지 ㅎㅎㅎ



먼저 맥주한잔!!

키야아아아

삿포로 생맥주 ㅜ 기가막힙니다 ㅜ



메뉴정독중 ㅋㅋㅋㅋㅋㅋ



거의 공부하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 친구가 시킨 콤보 토핑

계란 김치 후레이크 ㅋㅋㅋㅋ



이건 제 고추기름!!!!!!

이게 짱이죠~



라면!!!!! 라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전엔 셀카죠 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다아아아

먹즈아아아



고추기름 넣어서

빨개진 내 라면 ㅋㅋㅋㅋㅋ



후르릅 쩝쩝

미국와서 먹는 두번째 끼이구나 친구야 ㅋㅋㅋㅋㅋ

라면이긴하지만 ㅎㅎ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많이 묵어 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


솔찍평가는

음... 먹을 만했어요

근데 막 1시간 2시간씩 기달려서 먹을 맛은 아니고...

친구랑 둘이서 우리 여기 옆에 신라면집 차리면 더 잘될꺼라고 했었던 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의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