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엘에이 공항 표지판이네요!!



제 친구는 밥먹고 기절했네요

시차때문에 역시 힘들어 하는군요 ㅋㅋㅋㅋ



안잔다더니 뻥치고 기절 ㅋㅋㅋㅋㅋ

뚜껑열어 재끼고 달리는대도 깨지 않고 잘자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체크인 시간이 좀 남아서 해안도로따라 달리면서

중간에 잠시 멈춰봤어요 ㅋㅋㅋㅋ

일어나쫌!!!



저기요 일어나세요



안잔다고 포즈 잡아주는대

표정을 그냥 봐도 자고있는게 보이죠 ㅋㅋㅋㅋㅋㅋ



바다!!!!!

캘리포니아 해변 ㅋㅋㅋㅋㅋ

태평양이다아아아~~~



이날은 날씨가 쌀쌀해서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바다는 언제나 기분이 좋아 ㅎㅎ


와 머리 떡진거봐...

와 얼굴 부은거봐...

왜그러냐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같이 사진찍게 일어나 좀!!!!

공기좀 마셔봐 여기가 캘리포니아라고!!!!




드디어 내려서 찍네요 ㅋㅋㅋㅋㅋㅋ

둘다 상태가 ㅋㅋㅋㅋㅋ

빨리 씻고 나오자 우리 ㅋㅋㅋㅋ



음 이런 설정샷!



졸린눈좀 어떻게 해보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캘리포니아아아아!!!!!!!

예아~~



와 진짜 사진 내가 훨씬 잘찍는다

겁나 잘나왔네



우리의 멋진 자동차님 ㅋㅋㅋㅋㅋ

사치....



오와!

미국 나무는 다 이래? 라던 친구에게

응 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닷 바람을 매일 맞다보니 휘어진 나무에요

진짜 신기하죠 ㅎㅎㅎ



오와 신기하다~



와 위에 갈매기 ㅋㅋㅋㅋㅋ

이렇게 찍힌거 방금 알았네요



쓰레기통만 없으면 참 좋을텐대 ㅋㅋㅋㅋ



여기봐!

사진은 셀카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한장찍고~



다시 차를 타니 본격적으로 잘라고 목베게도 끼고 ㅋㅋㅋㅋㅋㅋㅋ

숙소로 가자 얼렁!

가서 씻고 나오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