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에 와서 계속 방안에 있는만 보여드리네요 ㅎㅎ

14일 의무 자가격리때문에 어쩔수가 없어요 ㅜ 죄송합니다

오늘 포스팅의 시작은 현재 하와이 상황을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하와이는 섬의 특성상 전염병이 돌기시작하면 섬의 모든 인원이 순식간에 감염될 수 있기에

코로나에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강력하게 대처하고 있답니다.

하와이도 계속 코로나 환자들이 늘고 있어서 걱정이에요 ㅜ

아래 기사 링크를 보시면

하와이는 원래 9월1일 부터는 14일 의무자가격리를 부분적으로 해제 하려고 했어요

도착 72시간내로 코로나 검사를 하고 결과가 Negative 로 나오면

14일동안의 자가격리가 없도록 말이죠

하지만 계속해서 미국 전역으로 코로나가 늘어나고 있고

하와이 내에서도 코로나 환자수가 늘어서 10월1일까지 14일 의무자가격리를 연장시켰답니다

10월1일에 또 연장이 될지 끝날지는 그때 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14일의 의무자가격리 때문에 관광객들이 없어서 정말 섬이 조용하다고 해요 ㅎㅎ

자신의 휴가 중 14일을 자가격리에 쓰기가 어렵기 때문에 잘 오지 않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사라졌던 하와이내 섬과 섬이동간의 자가격리도 다시 시작되었어요...

하와이 뿐만아니라 전세계 코로나가 빨리 다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staradvertiser.com/2020/08/20/breaking-news/watch-live-maui-kauai-mayors-join-gov-david-ige-for-briefing/?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email&utm_campaign=coronavirus_outbreak

 

VIDEO: Hawaii Gov. David Ige extends travel quarantine to Sept. 30, allows counties to establish resort travel bubbles

Gov. David Ige signed a proclamation today empowering the counties to establish resort travel bubbles.

www.staradvertiser.com

그럼 이제 자가격리 5일차 이야기로 들어가 볼까요!!!

 

Quarantine In Progress....

저는 현재 YWAM Kona G빌딩 205호에서 자가격리 중이랍니다 ㅎㅎ

저에게... 자가격리 구호 물품을 선물해 주실 분께서는... 크흠...

농담입니다 ㅋㅋㅋㅋㅋ

8월17일부터 시작해서 8월31일에 끝나는 자가격리 ㅜ

8월31일땡! 하면 바로 밖으로 나갈꺼랍니다!!!! 탈출가즈아아아

저와 함께 격리중이신 엘에이에서 오신 제 룸메 휘파람요정님의 이름은 개인정보 보호차 스티커로 가려주는 것으로 ㅎㅎ

휘파람요정은 휘파람을 부는걸 너무 좋아하셔서 붙게된 별명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별명을 듣고 본인도 좋아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먼저 하는일! 커피내리기 ㅎㅎㅎㅎ

아침에 일어나 코나커피 한잔은 기본으로 마셔 줘야죠 (:

코나에서는 1일 3커피 기본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맛있는 아침식사

5일차 자가격리동안 알아낸 정보: 아침식사에 스크램블에그는 무조건나온다 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아침식사 후에는 일을 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기가막힌 날씨와 바다는 제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죠

부러오는 바닷바람은 하와이가 이렇게 시원한 곳이였어? 라는 생각을 들게한답니다 ㅎㅎ

하와이에 와서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에

저는 이곳에 와서도 워싱턴에서 근무하던 직장일을 자가격리 기간동안 해주기로 했답니다

일하라고 아이패드까지 사주셨으니 열심히 일하는걸로...ㅎㅎㅎㅎ

일하다보면 하루가 금방지나가요 ㅎㅎ

 

일하다보면 금방 점심시간이에요

오늘의 메뉴는 볶음밥!!!

김치꺼내서 냠냠 먹었답니다 ㅎㅎ

점심을 먹고 오후 3시쯤부터는 휘파람요정님과 하는 일이있는대요

 

바로바로바로 운동!!!!

자가격리 중 운동을 꼭 해야해요

활동량이 없기때문에 홈트를 하며 몸을 관리해 주어야 한답니다!

자가격리 2일차부터 시작한 운동인대요 이분이 엄청 유명한 운동유투버시라고 친구에게 소개받아서

이분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Daily 운동표를 보며 운동중인대

처음에는.. 뭐 홈트가 얼마나 힘들겠어... 했는대...

중간쯤하다보면 살려달라는 소리가 나와요 ㅋㅋㅋㅋㅋㅋ

휘파람요정님도 첫날 제가하는거 보면서 이게뭐가 어렵냐고 하시더니...

3일차에 조인하시고.. 중도포기 ㅋㅋㅋㅋㅋ

 

운동끝나면 정말 땀이 비오듯 내린답니다....

그래도 기분은 상쾌!!! (:

 

또 밥먹을 시간이 됬네요 ㅋㅋㅋㅋㅋㅋ

 

매일 저녁 이 고기판에 계란 푸라이를 해먹으면서

아... 여기에 고기 궈먹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대...

(계란도 한국간사님이 가져다 주신 감사하고 귀한 것이지만 ㅎㅎ)

 

오늘은 진짜 고기를 굽게 되었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다는 저희의 맘을 아시고

한국간사님 한분이 귀한 고기를 사다 주셨답니다 ㅜ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덩이를 가져다 주셨는대 2덩이만 먹고 내일 나머지 먹기로했어요

아껴먹어야지 ㅋㅋㅋㅋ

 

센스 넘치게 마늘도 가져다 주셔서 마늘도 굽고!

역시 한국인은 마늘이지! 암~

ㅋㅋㅋㅋㅋ

 

와우!!!!!!!!!

자가격리 기간동안 우리방같이 잘먹는 팀은 없을꺼라며 ㅋㅋㅋㅋ

원래는 저 샐러드가 저녁 전부인대 우리의 식탁은 진수성찬

감사합니다!!! (:

쌈, 김치, 각종 소스, 밥

고기만 가져다 주시는것도 감사한대 이 모든걸 챙겨주셨어요

저는 이제부터 간사님을 센스쟁이라고 부르겠어요... 이 은혜 잊지 않고 흘려보내겠어요 ㅜㅜ

 

자자

이제 먹어 봅시다!!!!!

 

저는 미디움이나 미디움레어로 핏빛있게 먹는걸 좋아한답니다 (호불호

ㅋㅋㅋㅋㅋㅋ

와 너무 부드러워... 녹아요 녹아...

 

한국인은 또 뭐다?

쌈이다!!!

쌈에 밥올리고 고기올리고 마늘올리고 쌈장 똭!!!

음~~~

기가 맥히죠!!!

자가격리 5일차 저는 폭식을 해서 드러 누웠답니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배가 찢어진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아... 이제 좀 자중해야지

이러다가 자가격리 끝나고 돼지가 되어 있겠어요 ㅋㅋㅋㅋㅋ

그 유명하다는 확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원래 운동 하루 쉬어가는 날인대.. 운동해야겠군요...

자자격리 5일차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내일 만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