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1주일의 자가격리를 끝냈습니다!!!!!! Yay!!

하지만... 아직 1주일이 더 남았네요 하하하;;;

하와이 소식을 한번 살펴보고 갈까요?

아래 기사는 하와이 코로나 업데이트 기사입니다.

 

https://www.hawaiitribune-herald.com/2020/08/22/hawaii-news/big-island-sees-5-new-virus-cases-county-limits-group-sizes/

 

Big Island sees 5 new virus cases; county limits group sizes | Hawaii Tribune-Herald

A new series of restrictions intended to limit the spread of COVID-19 on the Big Island went into effect Friday.

www.hawaiitribune-herald.com

하와이의 여러 섬 중 저는 Big Island 에 있는대요

하와이 섬 중 가장 큰 섬이랍니다 하지만 Main Island는 아니에요

Big Island의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하와이 주정부는 8월 21일 부터 Big Island 내에서 10명이상의 모임을 금지시켰습니다.

실내와 실외 전부 10명이상이 모여서 모임을 할 수가 없어요 ㅜ

하와이는 총 확진자 숫자가 177명으로 늘었고 하와이 주정부는 더이상의 전파를 막기 위해서 규제를 강화했답니다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9월부터 시작하는 DTS에 영향이 없어야 할텐대요 ㅜ

 

이제부터는 제 자가격리 6 & 7일차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본 무지개입니다!!

밤새 비가오더니 아침에 이렇게 무지개가 딱!!!!!!!

너무 이쁘죠? ^^

일주일만 더 참으면 이렇게 이쁜 하와이를 좀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게 된답니다 ㅎㅎ

이 믿으로는 또 계속 먹는 이야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자가격리하면 먹는거 말고는 없어요 ㅎㅎ 먹기만해요

완전한 사육 ㅋㅋㅋㅋ

 

아침은 코나 커피와 함께 (:

코나에서 코나커피! 야쓰 라임~

ㅋㅋㅋㅋㅋ

항상나오는 스크램블에그와 애플파이!

그리고 저 오렌지... 와.. 어떻게 이렇게 오렌지가 달 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달고 맛있는 오렌지였어요!!!!

냉장고에 넣어놨어서 시원하기까지 ㅜ

이 오렌지를 먹으면서 자가격리끝나면 오렌지 봉다리로 사서 먹어야 겠다고 다짐했어요 ㅋㅋㅋㅋ

 

이것은 점심이랍니다 ^^ ㅋㅋㅋㅋㅋ

으깬 감자와 소고기 간건대

이거 별거 아닌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거 더먹고싶었어요...ㅎㅎ

 

제가 챙겨먹는 비타민도 찍어보았어요 ㅎㅎ

저도 이제 건강을 챙길 나이가 되어서 크흠..;;

ㅋㅋㅋㅋㅋ

비타민, 오메가, 마그네슘 등등 열심히 챙겨먹고 있답니다 (:

너무 많아서 약만 먹어도 배부를것같다는 ㅎㅎ

 

이 고기는 5일차 저녁에 먹고 남은 한 덩이의 스테이크를 구워서 또 저녁에 먹었어요!!!

저는 현재 YWAM Kona 베이스 안에 기숙사에서 자가격리를 하고 있어요

8월17일까지 Kona에 도착하면 Group Quarantine 그룹자가격리를 학교내에서 할 수있다고 해서 날짜 맞춰서 왔답니다

다른날도 올 수는 있는대 그러하면 학교 밖에서 따로 자가격리할 장소를 구해야 하는대 그러면 가격도 비싸고 밥도 알아서 사먹어야해요

여기서는 하루 3끼+간식해서 $10 이랍니다

그리고 방값이 $225 청소비 $100 해서

총 $465에 굉장히 저렴하게 자가격리를 할 수 있죠! ㅎㅎ

참 감사한것 같아요

다음 그룹자가격리는 9월1일에 시작한다고 하네요

제가 31일에 딱 끝나면 방 소독하고 다시 바로 시작하나봐요 

저는 9월부터는 각종 세미나와 간사훈련이 시작됩니다 (기대기대 ㅎㅎ

제가 무엇을 배우고 훈련받는지도 포스팅 할게요!

 

하루종일 밥을 먹다보니 이렇게 또 하루가 갔네요

하와이의 노을지는 하늘은 매일봐도 너무 아름다워요 ㅜ

하늘의 색이 시시가각 변하는게 정말 아름다워요

눈으로 보는만큼 사진으로 안담겨서 속상하네요..

 

7일차 아침에는 특별한 일을 했답니다

바로 2009년 제 DTS Leader 분과 영상통화를 했어요!! 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는 분이죠

제가 벌써 DTS를 한지 10년이 넘었다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ㅎㅎ

저는 YWAM Denver 에서 DTS를 했답니다 ㅎㅎ

이분은 23년간 YWAM Denver 에서 사역을 하시다 지금은 3년전에 호주 YWAM으로 가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나이도 있으시고 오랬동안 사역했던 곳을 떠나는게 쉽지 않으셨을탠대

부르심에 순종하고 떠나는 모습이 너무 멋졌어요

저도 부르심에 항상 순종할 수 있게 기도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ㅎㅎ

그리고 또 제 DTS담당 간사님과도 통화했는대 사진을 캡쳐 못했네요 아쉽다...

다시 YWAM에 돌아오니 YWAM사람들에게서 연락이 많이 오네요 ㅎㅎ 

다음주에는 DTS 동기들이랑도 영상통화하기로했어요! ㅎㅎ

 

아침을 먹고!

오늘 아침은 일반 스크럼블에그가 아니라 막 안에 소세지랑 치즈랑 야채랑 들어간 특식이었어요!

주일이어서 그런가? 만족만족 ㅋㅋㅋㅋㅋ

캐첩도 1주일만에 지급받아서 캐찹찍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그리고 아침에 대망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있는날이어서

바이르 뮌헨대 파리 생제르망의 경기를 봤어요! ㅎㅎ

VPN을 통해 한국어 중계보니 좋군요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응원하던 바이에르 뮌헨 이겨으라라아아아!!!!

 

그리고 실제로 우승해버린 뮌헨!!!!!!!

축하한다 ㅜㅜ 정말오랜만에 챔스 우승 ㅜ

 

그렇게 기분 좋은 기분으로 맛있는 점심도 먹고 ㅋㅋㅋ

오늘은 따듯한 점심이 아니에요 ㅜ 주일은 캠퍼스에 일하는 사람이 없어서

토요일날 점심에 밥 배달할때 8끼를 주고 갔답니다 ㅎㅎ 토&일 식량

그래서 오늘 점심은 전자랜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오랜만에 뉴사운드 예배에 참석했어요

저는 한국에있을때 천관웅목사님 뉴사운드교회에 다녔거든요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참여해 보았답니다 (:

천목사님이 "뉴사운드!" 외치면 저희가 "마이처치!" 외치던게 생각나네요

천관웅목사님은 성대결절수술을 최근에 하셔서 예배때는 모습을 뵐 수 없었어요 ㅜ

온라인 비대면 예배로 바뀌면서 가고싶었던 다양한 교회에 참석하는 시간을 보내서 좋은것같아요 (:

 

네 그리고 또다시 먹을 시간이네요

저녁시간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늘의 저녁은 한국간사님중에 한분이 맛있는 음식을 가져다 주셨어요!

주일저녁은 간단한 샌드위치가 배달됬었는대

샌드위치를 먹으려는 순간!!

"똑똑" 소리와 함께

밥과, 잡채와, 미역국이... 뚜둥!!!1

사랑합니다....

 

자가격리 중에 정말 저보다 잘먹는 그룹이 있을까요?

한국인의 정을 정말 잘 느끼는 중이랍니다 ㅎㅎ

자가격리 기간중 맛있는 음식 가져다 주신 모든 한국간사님들 사랑합니다 (:

오늘로 자가격리 1주일이 끝났습니다

벌써 1주일이? 

아직도 1주일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1주일 간 건강히 자가격리 잘 마치고 하와이 생활을 좀더 다양하게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밥먹는 모습은 이제 그만....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알로하 (:

'Hawa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자가격리 9 & 10 일차  (2) 2020.08.28
하와이 자가격리 8일차  (0) 2020.08.26
하와이 자가격리 5일차  (4) 2020.08.23
하와이에서 자가격리 3 & 4일차  (4) 2020.08.21
하와이로 이사 그리고 자가격리  (9) 2020.08.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