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와이 자가격리 두자리 수를 돌파 했습니다!!!!!

이제 몇일 안남았어요!!! ㅎㅎㅎㅎ

근데 시간이 점점 더 안가요;;;

자가격리 9일과 10일는 특별한 일이 없었어요

날씨는 어느때와 같이 좋고..

저는 어느 때와 같이 방안에 갇혀있고...

하루 3끼 꼬박꼬박 먹고있고..

ㅎㅎㅎㅎㅎㅎㅎ

 

하와이의 현재 하늘은 구름한 점 없는 화창한 날씨랍니다

이 좋은 하와이를 창문을 통해서만 바라보고 있다니... 코로나 이자식...

빅아일랜드의 바다색은 파란색이에요! 

오하우 섬 와이키키쪽 에메랄드와는 다르죠

같은 하와이 인대도 바다색이 섬의 따라서 달라요!!

저는 자가격리 끝나면 바로 달려가서 물에 풍덩 들어갈꺼랍니다 ㅎㅎ

 

자 그럼 오늘도 식단정리!!! ㅎㅎ

제일 많이 나오는 블루베리 팬케익과 스크램블에그 그리고 사과

가장 무난하고 괜찮은 아침이에요!

여기에 커피 한잔 똭!

 

이친구도 벌써 3번째 등장하는 파스타안에 치즈들어있는... 

남은 4일동안 또 한번은 나오겠죠?... 이친구 안보고 싶어요 ㅜ

하지만.... 그래도 감사히 먹겠습니다...ㅎㅎㅎㅎ

 

한국간사님께서 저녁에 코스트코 장보시면서 피자사서 들리신다고 해서

저녁안먹고 기달리는대

저녁 8시가 다되서 오셨어요 ㅜㅜ

그래서 피잘르 보자마자 허겁지겁 다 먹어버려서 피자사진은 없답니다 ^^

박스의 흔적뿐 ㅋㅋㅋㅋㅋㅋ

크고 싼 코스트코 가성비가 좋은 피자

맛은? 음...

가성비가 좋은 피자!! 라고만 적어봅니다 ㅋㅋㅋㅋㅋ

네, 이렇게 9일이 끝났습니다...

진짜 밥만먹으면 하루가 지나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이 안에서 운동한다고 해도 살쪄서 나갈 것 같아요...

나가면 매일 아침 조깅을 해볼....생각이지만.. 하겠어요!!!! 꼭!!!

이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조깅!!! 얼마나 낭만적인가요 ㅎㅎㅎㅎㅎㅎ

작심 3일이 될 지언정 아침마다 해변을 뛰어보겠어요! 웃통도 까고 ㅋㅋㅋㅋㅋㅋ

미국느낌~ 야쓰!!!

 

자가격리 10일차 아침입니다!!!

아침은 포테이토, 소세지, 스크램블 에그에요~

하와이 감자는 뭔가 맛이 특이한거 같아요.. 감자같지 않고 

감자와 고구마의 사이랄까...

설마 고구마인가?.. 감자같은대.. 고구마는 아닌대...

맛이 특이합니다 ㅋㅋㅋ

 

이 감자같지도 고구마같지도 않은 친구가 점심에도 나왔네요

아침에는 볶아서 점심에는 튀겨서 ㅎㅎ

감자만 산더미처럼 준건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감자밑에 숨겨져 있는 햄버거 ㅎㅎ

이번에도 뚜껑은 없지만 치즈와 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만족!!!

저번에는 코딱지만한 토마토가 들어가있었는대

양파는 많이넣어줘서 이번 햄버거가 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자가격리하면서 맛집리뷰하는 블로거가 된 느낌 무엇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식사는!!!!!!!

대단한 친구가 나옵니다!!! 뚜둔!

한국간사님께서 어제밤 코스트코피자와 함께 전해주신 스테이크!!!!! 바로 먹어줘야죠 캬캬캬

 

영롱하다 영롱해~

자가격리하는 그룹 중에 저희방처럼 고기궈먹는 방은 없을꺼에요

너무 잘먹는다 ㅎㅎ 감사감사 무한감사해요 

 

같이 사주신 김치와 함께!!!!!

정말 미쳤어요오오오오

 

 

저녁 식사 완성!!!!

이게 자가격리하는 사람의 식단 맞나요? ㅎㅎ

 

자가격리 생활의 글이 아니라

자가격리 중 식단표 성향의글이 되어 가고 있어요

갇혀있다보니 매일 하는일이 똑같거든요 ㅜ

일어나서 일하다가 밥먹고 운동하고 끝.

특별히 벌어지는 일이 없거든요 ㅜ

빨리 자가격리가 끝나고 다양한 하와이를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