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자가격리 반바퀴를 넘어 새로운 주의 하루를 마쳤습니다.

하와이는 현재 63명의 엑티브 코로나 환자를 갖고 있습니다

최근 3주간 급격히 환자 수가 늘어났고

하와이 주 정부는 최소 10월1일까지 의무 2주 자가격리를 연장하였습니다.

가장 많은 환자 발생지역은 Hilo 라고 하네요

하루 빨리 하와이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코로나가 사라지길 기도해봅니다. 🙏🏻

 

이제 저의 8일차 자가격리 생활을 알려드릴게요!

사람들이 자가격리 하면 시간이 너무 안간다고들 하는대...

저는 하루가 왜이렇게 빨리가죠?

2주는 안가는대 하루는 진짜 빨리가요 ㅎㅎㅎㅎ

맨날 조금만 뭐 하다보면 해가져요 ㅋㅋㅋㅋ

자가격리 중 시간이 잘간다니... 참 신기하고 또 감사한일인것같네요

 

자가격리 8일차 아침식사입니다!

스크램블에그 업그레이드!! 안에 양파가 들어가있어요

와 양파만 넣었을 뿐인대 더 맛있어요 ㅜ

그리고 감자와 소세지패티 ㅎㅎ

아침엔 사과죠! 그린애플!

이렇게 먹으면 진짜든든해요

저는 원래 아침을 잘 챙겨먹는 성격은 아니거든요 아침잠이 많아서...

그런데 동부에 있다가 여기 오다보니 시차때문에 아침일찍 일어나게 되요

여기가 동부보다 -6시간 느리거든요

그래서 아침 6시에 일어나도 동부시간 오후 12시랍니다 ㅎㅎ

그래서 아침을 꼭 챙겨먹게 되었어요 ㅎㅎ

오전에는 일어나서 업무처리들 좀 하다가 오후에는 YWAM Denver 에 함께 있었던 친구와 오랜만에 영통을 했어요!

 

Natasha 라는 친구인대요

제가 DTS를 할때 SOMD라는 사역자개발학교를 하고 

저희 DTS팀이 코스타리카로 아웃리치 떠날때 같이 합류해서 아웃리치를 갔던 친구에요!

아웃리치 기간 중 많이 친해져서

한국도 두번이나 놀러오고

저도 이친구가 사는 Seattle 에도 놀러가고

2009년 이후로 계속 쭉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에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해서 현재 5마리를 키우고 있고

YWAM에 반려동물과함께하는 DTS를 만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연락해서 한 2시간 정도 서로의 근황체크를 한것같아요

자가격리하면서 이렇게 오랜만에 친구들과 영통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 이래서 시간이 빨리가나? ㅎㅎㅎㅎㅎ

 

저녁에는 한국간사님 중 한분이

구호 물품을 보내주셨어요!!! ㅎㅎㅎㅎ

한국에서 자가격리 구호 물품이 그렇게 잘 온다던대...

저도 미국버전으로 받아보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YWAM Kona 저녁이 맨날 샐러드가 나와서 저녁이 좀 부실한대

이것들로 앞으로 저녁 해먹어야겠어요!! ㅎㅎ

 

오늘 저녁으로는 어제 먹다 남은 

잡채와 미역국 그리고 김치와 함께 뚝딱!

역시 한식 최고!!!!

냉장고에 싸여만 가는 샐러드....ㅋㅋㅋㅋㅋ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예쁜 하와이 하늘을 보고 있는대

마침 저녁 예배가 시작되었어요

예배 캠프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자가격리 방의 특권

라이브 예배 직관 ㅎㅎ

 

 

 

막 신나서 찬양하는대 뛰어 나가고 싶었어요...

일주일만 더 참으면 나도 저기에서!!!

다음주 월요일 저녁예배는 참석할 수 있다아아 ㅎㅎㅎ

 

노을 지는 하와이 하늘을 바라보면서 예배드리며 저녁시간을 보냈답니다

 

좋으신하나님 7분짜리 영상 올려드릴게요!

모두 기뻐 뛰면서 찬양하는 모습이 멋져요 (:

 

그리고 밤에 자기전에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했어요!

저는 현재 Pilgrim English 라는 온라인 학원을 운영하고 있거든요

한국에 있는 학생들 회화, 문법, 독해, 내신등을 가르치고 있어요

하와이 와서 처음으로 수업을 다시 시작하는 날이였어요!

이사 준비하니라 한 2주정도 쉬다가 다시 학생을 만나니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 친구는 제가 가르치는 중3 친구인대 기말고사에서 영어시험 100점 맞았다고 자랑을 하는대

제가 어찌나 뿌듯하던지요 ㅎㅎ

하와이에서 선물 보내준다고 했는대 무슨 선물을 보내줘야 할지 고민이네요!

 

이렇게 자가격리 8일차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는 방밖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