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현재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하와이 YWAM Kona 숙소가

점검으로 인해 2틀간 정전이 되었었어요

따라서 Wifi도 끊어지고 ㅜ

원래는 하루만 정전이 될 예정이었는대 공사가 길어지면서 2틀이나 정전이 되었답니다...

자가격리 중 정전이 되니 불편한 점이 많았어요 ㅜ

하지만 전기가 안들어옴으로 인해 인터넷이 안됨으로 인해서

또 다른 방법으로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

 

먼저 하와이 현재 상황을 간단히 업데이트 해드릴게요!

하와이는 현재까지 151명의 코로나 환자가 보고되었으며

안타깝게도 첫번째 코로나 사망자가 나왔답니다...

 

https://www.politico.com/news/2020/08/30/hawaii-coronavirus-cautionary-tale-404564

 

Paradise lost: How Hawaii went from Covid-19 star to cautionary tale

The state's infection surge shows the risk of complacency, say local officials who fault the governor for neglecting basic public health measures.

www.politico.com

그리고 이제 화요일부터는 (09/01/2020) 하와이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은

사전에 미리 핸드폰을 통해 하와이 주 정부에서 제공하는

Safe Travels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야 한답니다

https://travel.hawaii.gov/#/

 

State of Hawaii - Safe Travels

 

travel.hawaii.gov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어플리케이션을 받으 실 수 있고요

이메일, 구글, 페이스북을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정보를 적고 QR 코드로 스캔을 함으로

공항에서 빠르게 일처리를 할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아직 여행자의 위치추적까지는 결정된바가 없다고 하네요

한국도 입국하는 사람들에게 자가진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게 해서 공항에서 확인한다고 들었는대

하와이도 비슷한 절차를 시작하였네요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 올려놀게요1

https://www.staradvertiser.com/2020/08/29/hawaii-news/travelers-flying-into-hawaii-will-be-required-to-complete-safe-travels-application/

 

Travelers flying into Hawaii will be required to complete Safe Travels application

The Safe Travels application, starting Tuesday, will become the newest mandatory requirement for travelers flying into Hawaii.

www.staradvertiser.com

그럼 저의 11~13일차 자가격리 생활을 보러 가보실까요!!

 

언제나 저의 포스팅은 먹는것으로 시작하죠! ㅋㅋㅋㅋ

11일차 아침!!

사과가 같이나오면 참 좋아요

아침엔 사과! (:

 

그리고 점심은 피자!!!

오늘 피자는 이전 피자보다 맛있었어요!!

고기가 많이 들어서 인가 ㅋㅋㅋㅋ

조각이 커서 두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

 

저녁은 덮밥!!!

어제 먹다 남은 스테이크 덩어리를 다시 살짝 구워 덮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ㅋㅋㅋㅋ

저녁메뉴로 밥이 나와서 밥이 두배가 되었어요!

결국 다 먹지 못했지요 ㅎㅎ

11일까지는 전기가 잘 들어와서 밥사진들이 다 잘찍혀있는대 12일과 13일은 정전이였어서 ㅎㅎ;; 사진이 많이없더라고요

내일 정전이 되면서 와이파이가 안되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공지를 이날 저녁에 딱 해주더라고요

 

네 바로 12일 저녁입니다!!! ㅎㅎㅎㅎㅎ

하루종일 정전이였다가 저녁이되어 잠깐 전기가 들어왔어요!

인터넷은 계속 안되고...

전기가 들어와서 저녁을 얼른 해먹었죠!

아침점심은 그냥 차갑게 먹어서 사진도 못남겼네요... 항상 나오는 똑같은 메뉴였어요 ㅎㅎ

저녁은 전기가 돌아온 기념으로 맛있는 밥을 해먹기로 했죠!

 

우리의 고기 프라이팬을 달구고!!!~

그위에 계란후라이 딱! 스팸딱! 김치딱! 구웠답니다!!

 

김치김치~

하와이 코스트코에서 파는 김치!

한국인은 김치죠 ㅋㅋㅋㅋ

 

맛있는 저녁이 완성되었어요!!!!

저기 왼쪽 빨간 국물은 라면스프가져온거 물에 타서 전자렌지에 돌린거에요 김치국물 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은 국이 필요하다면서

라면스프는 진리인거 아시죠?!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다 못먹었는대 남은거 안버리고 냉장고에 킵해놨답니다!

그리고 전기는... 다시... 나가버렸죠 ㅎㅎㅎㅎ;;;; ㅜㅜ

냉장고안의 음식들아.. 버텨줘...

 

13일째 자가격리가 시작되었어요!!

아이패드가 새로산지 1주일된거여서 베터리가 잘 안달더라고요 캬캬캬캬

그래서 아이패드를 사용해서 성경도 읽고

강의들으면서 필기도하고 

전기와 인터넷이 안되도 전자기기를 사용했답니다 ㅎㅎ

YWAM Denver 시절 베이스 리더였던 Peter Warren의 영적전쟁 강의를 듣는대

오랜만에 다시들으니 새롭더라고요!

이 분의 강의주제로 글을 써봐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ㅎㅎ 재밌는 이야기를 참 많이 해주셨답니다!

 

이건 제 자가격리 룸메 요정님의 최애라고 만들어 주신건대요

한국간사님이 뭐 필요한거 없냐고 하실때 요정님께서 파파야와 패션푸르트를 사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받으시더니 파파야를 반으로 자르고 그안에 패션푸르트를 집어 넣으셨어요!

저는 원래 파파야 실어하거든요

파파야 특유의 냄새때문에.... 안먹어요...

근데... 이거 한입먹고... 3개나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요물이에요

왜 맛있는거죠 이거?

저 진짜 파파야 안먹어요!!!!!!!

근데 이거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요정님이 하와이 와서 배운 레시피라고 하와이오는 분들께 다 전수한다고 하시는대

왜 그런지 알 수 있었어요..

진짜 여러분 꼭드세요!!! 꼭이요 ㅋㅋㅋㅋㅋ

 

저녁 메뉴는!!!!

한국간사님이 냉면을 해다 주셨어요!!!!!!!!

우와아아아

소리질러어어!!!!!

냉면이라니 냉면 ㅜ

 

냉면 육수와...

 

비빔소스...

 

그리고 오이소박이...

미쳤드아...

 

비빔으로 먹다가 육수 추가해서 물냉면느낌도 내서 먹고

얼음 샥샥 넣어서 차갑게!!!!!!

이 더운 인터넷도 안되고 전기도 안되고 선풍기도 안되는 방안에서...

냉면을 먹으니... 마음이 평안해 지는...

한국음식짱... 그리고 냉면 더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냉면 진짜 좋아하거든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먹고 먹고 또먹고 13일차도 지나갔답니다! 후후

저 살 얼마나 쪘을까요? 여기오기전에 다이어트 무지하게 열심히 했는대

과연 얼마나 쪘을지... 나가면 운동열심히 하리라...ㅜ

하와이의 하늘을 바라보며 오늘 글도 마무리 해보려합니다!!

하와이의 하늘은 언제나 아름다워요!

분홍 빛의 솜사탕 구름!!!

내일은 자가격리 마지막 14일차랍니다!!!

내일은 꼭 전기가.... 와이파이가... 돌아오길 바라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