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가 끝나고 하와이를 돌아보고 즐기려고 했지만

자가격리가 끝나자마자 시작된 엄청난 미팅들과 세미나

그리고 번역 업무등 해변에 내려가 발한번 담궈볼 시간을 못 가졌답니다 ㅜ

그리고 또 엄청난 뉴스!!!!!!!!!!!!

바로....바로..... 하와이 해변.... 클로징...뉴스....ㅜㅜ

아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하와이도착해서 2주격리했더니

바닷가를 닫아버린다니......

???????????????????????????????????????/

너무 슬퍼요 😭

 

 

하와이 현재 상태를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ㅜㅜ

하와이는 현재 코로나 환자가 늘어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큰 결심을 하고 하와이 해변 폐쇠를 결정했답니다

 

https://www.westhawaiitoday.com/2020/09/02/hawaii-news/big-island-beach-shoreline-parks-to-close-friday/

 

Big Island beach, shoreline parks to close Friday | West Hawaii Today

Hawaii County will close all beach and shoreline parks starting Friday and continuing through Sept. 19 in an effort to control the spread of COVID-19 on the Big Island.

www.westhawaiitoday.com

제가 머물고 있는 하와이 빅아일랜드의 해변들은

9월4일부터 9월19일까지 폐쇠가 됬어요 ㅜ

아마 이번 돌아오는 월요일 (9/7)이 Labor Day (노동자의 날) 공휴일이기에

주말이 길어짐에따라 많은 사람들이 금요일부터 해변으로 놀러갈 것을 대비해서 

금요일부터 바로 해변을 폐쇠하기로 결정한 것 같아요

너무 아쉽네요 ㅜ

금요일전에 꼭 해변에 발이라도 담구고 오겠습니다... 또르르 ㅜ

하와이이를 비롯해서 전세계의  코로나가 하루빨리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이제 제 YWAM Kona의 삶을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

바쁘게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YWAM에는 SBS라고 School of Biblical Studies 라는 학교가 존재하는대

9개월동안 성경을 공부하는대

정말 성경을 깊이 파고 들어 공부를 한답니다!

저도 꼭 한번 해보고 싶은대요

이 프로그램의 학비가... $12,000... 

1500만원 이라 선뜻 원한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ㅜ

9개월간 먹고 자고 공부를 하려면 이해할 수 없는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비싸요 ㅎㅎ

이 SBS의 간사님들께서 시간을 내셔서 제가 속해있는 IK DTS의 세미나를 해주시러 오셨답니다!

위 사진은 수업을 했던 야외 텐트에요!!!

YWAM Kona는 수업을 건물 안 교실이 아닌 밖 텐트에서도 하는대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면서 하는 수업!!!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바닷바람을 맞으며 공부하는대 시원하고 너무 좋아요!!!

 

귀납적 성경공부를 주제로 강의해주셨는대

귀납적 성경공부는 Inductive Bible Study 로 성경을 공부하는 한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성경을 읽고 그 책의 시대적 배경지식을 찾아보고

관찰, 해석, 적용하는 5가지의 단계로 이루어져 있죠

이러한 방법을 배움으로 9월에 있을 IK DTS의 소그룹에서 간사로서 학생들을 이끌때

이러한 방법을 사용해서 이끌 수 있도록 

맛보기 식으로 4시간정도 수업을 들었는대 너무 유익했어요!!!

SBS를 하고 싶게 만드는 세미나였어요

SBS언젠가는 꼭 하리라....ㅎㅎㅎㅎ

또 다른 세미나로

RTF 

Restoring the Foundation 이라고 하는

치유 세미나를 들었어요

2주간의 긴 수업으로 하루에 5시간씩 하는대

원래는 $2,000의 진행되는 세미나인대

이번에 IK DTS간사들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었어요!!!!

너무 감사하죠 ㅜ

코로나 기간에 소그룹원들을 잘 인도할 수 있도록 좋은 세미나들을 많이 많들어 주시네요 (:

 

그리고 오후에는 캠퍼스에서 일처리를 좀 하였는대

그중에 하나가 바로 메일박스 만들기!!!

편지나 우편물을 받기 위해서는 제 개인 편지함을 신청해야 하는대

캠퍼스 내에 있는 우편서비스부서에 가서 서류를 작성하고 제 개인 우편함을 열었답니다

3달의 $30불의 가격이 들고 열쇠 보증금으로 $10을 내야해요

최대 한 우편함에 두명까지 등록이 가능하기에

다른 사람과 같이 공유할 경우 둘이서 절반씩 돈을 내고 사용하면 3달에 $15불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드디어 편지를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따단!! ㅎㅎㅎㅎ

 

이렇게 신청서를 작성하고 돈을 지불하면 키와함께 몇번 편지함을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준답니다!

그리고 3개월 후에는 온라인으로 추가로 돈을내고 연장 할 수 있고

소포가 도착하면 이메일로 도착했다고 알려준다고 하내요!

참 친절하군요 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방문했던 YWAM Kona의 기도실!! Prayer Room 입니다

이곳이 YWAM Kona에서 가장 시원한 곳이라고

시원이 아니라 추워요... 

꼭 긴팔을 가져가셔야해요 에어컨이 정말 빵빵하게 나와요 ㅎㅎ

기도할때 덥지 않도록! ㅎㅎ

그리고 노래도 굉장히 크게 틀어놓더라고요!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모든 사람이 꼭 마스크를 항상 하고 있어야 하고요

기도실이 2층으로 되어 있는대

믿에 18명 위에 10명으로 인원제한이 있네요

 

그리고 의자들의 간격도 다 떨어져 있죠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의자의 위치도 옴기지 말아달라고 하네요 ㅎㅎ

저는 여기에서 기도도 하고 또 해야할 업무도 있어서 일도 하다가 나왔답니다

아무도 없이 저 혼자만 있었어요! ㅎㅎ

 

영상으로 한번 보여드릴게요!

 

짜잔!!!!

제 아이디 카드도 만들었답니다~

드디어 오피셜리 등록되었어요 ㅎㅎ

밥먹을때도 꼭 찍고 먹어야 해요 ㅜ

없으면 밥 안줘요.....

 

짜잔!!!!

마지막으로 제 보물창고로 오늘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량창고가 되어버린 저의 공간 이랍니다~

열심히 일하려면 잘 먹어야죠!!! ㅎㅎ

잘먹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