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하와이에서의 자가격리가 끝났습니다!!!!!!!

14일... 길고도 길었던 14일 ㅜㅜ

누가 벌써 14일이 지났다고 라고 저에게 말했는대....

아니 벌써라니... 진짜 갇혀있는 사람의 고통은 모릅니다

그래도 많은 한국 간사님들의 보살핌으로 너무 감사하게 견딜 수 있었습니다!

14일날이 되니 딱 청소도구를 전달해 주고 가더군요

네 떠나기전에 방청소를 해야 했습니다 ㅎㅎ

만약 제대로 청소 안하고 가면 다시 부른다고 ㅜㅜ

 

어디어디를 어떻게 청소해야할지 종이에 친절히 적어주내요

내일 떠나니 기분좋은 마음으로 깨끗이 청소해야지!! 룰루랄라 ㅋㅋㅋㅋ

 

방청소 뿐만 아니라

나도 청소해야겠다...

2주동안 면도를 안했더니 자라난 수염좀 봐....

자가격리동안 피폐해진 나의 모습 

내일 나가기전에 깨끗하게 청소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가격리 중 최후의 만찬!

된장찌게, 김치찌게, 고기, 오이소박이 등등

최후의 만찬이니 거하게 즐겨봅니다!!! 

감격감격 ㅎㅎㅎ

 

저와 함께 14일의 자가격리를 한 요정간사님 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아아

자가격리 끝!!!!!!!!!!!!!!

원래는 14일차에 나가야 했지만 베이스에서 다음날 아침6시에 자가격리가 종료될 것이라고 해서... 14일 + 몇시간 더 했답니다..

억울해 ㅜ

 

빠바바바밤~~~~~

8월31일 자가격리가 드디어 끝나고!!!!!!!!!!!

새로운 방으로 들어왔어요!!!

코로나 이자식... 너때문에...흑 ㅜ

 

여기는 10인실의 간사숙소랍니다! 2층침대가 5개 있고

화장실 샤워실 주방이 갖춰져 있어요

냉장고 전자렌지가 기본으로 놓여있답니다!

 

짐을 다 옴긴 후에

그리고 드디어... 밖으로!!!

우와~~~

자유다!!!!!!

하와이다.....

 

방에서 나오자마자 발견한 친구들은

바로 이 양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와이에서는 양을 방목해서 기르는군요?

신기방기

 

매일 창문을 통해서 드리던 아침예배에 참석했습니다!!!

8시에 딱 맞춰갔는대 코로나때문에 6 Feet 거리 유지를 해야해서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었어요 ㅜ

그래서 밖에서 참석했어요...

자가격리가 끝나도 들어가지 못하는 저곳... 흑 ㅜ

ㅋㅋㅋㅋㅋㅋㅋ

 

예배가 끝나고 바로 Word by Heart 수업을 참여하러 갔답니다!

강의실가는길에 발견한 포토스팟

이곳이 바로 하와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 ㅜ

 

수업 시작전 간단히 찬양하고 시작했어요!

Word by Heart는 성경한권을 스토리로 암기해서 다른 사람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돕는 수업이에요

4주동안 야고보서를 배우고 이해하고 이것을 나의 스토리로 만들어서 외운답니다

억지로 외우지 않아도 4주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야고보서 전체를 이야기로 전달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고 하네요

정말 멋진 수업이에요!!!!

자가격리 풀린 당일날부터 수업하는 나의 공부열정 후훗 

ㅋㅋㅋㅋㅋㅋㅋ

YWAM Kona 가 좋은점이 큰 베이스인만큼 스탭을 위한 프로그램이 참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후에는 월마트에 다녀왔어요!

역시 어느곳에 가도 존재하는 월마트!

하와이에도 월마트는 있었다...ㅋㅋㅋㅋ

물이랑 라면 빨래세제 등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했어요!

 

짜빠구리?....

이건 사야되 무조건...

비상식량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난 분명 조금만.. 사려고 했는대.. 꼭 필요한것만...ㅎㅎㅎ;;

왜 카트가 가득찼지? ㅋㅋㅋㅋㅋㅋ

처음이니깐..하하하;;; 라고 위로해봅니다 ㅜ

이제 마트 한동안 오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하와이의 바깥세상을 전해드릴 수 있겠군요

모두 기대해주세요

하와이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캬캬캬캬캬 😄

'Hawa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해변 폐쇄  (3) 2020.09.05
[하와이] YWAM Kona 적응하기  (1) 2020.09.04
하와이 자가격리 11 & 12 & 13일차  (10) 2020.08.31
하와이 자가격리 9 & 10 일차  (2) 2020.08.28
하와이 자가격리 8일차  (0) 2020.08.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