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해변 폐쇄

Hawaii / / 2020. 9. 5. 14:55

하와이의 코로나환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빅아일랜드에서 처음으로 2명의 사망자가 나오게되었답니다

그리고 하와이는 큰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09/04/2020) 부터 2주동안 해변을 폐쇄하기로 결정을 한 것이죠

관련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westhawaiitoday.com/2020/09/02/hawaii-news/big-island-beach-shoreline-parks-to-close-friday/

 

Big Island beach, shoreline parks to close Friday | West Hawaii Today

Hawaii County will close all beach and shoreline parks starting Friday and continuing through Sept. 19 in an effort to control the spread of COVID-19 on the Big Island.

www.westhawaiitoday.com

저는 하와이에 도착하자마자 2주동안 자가격리를 하고

이번주는 번역해야할 책을 받아서 일하면서

각종 세미나에 참석하느라 한번도 해변을 나가보지 못했는대...

이렇게 비치들이 닫게 되서 너무 마음이 아팠답니다...

 

하지만!!!!!!!!

기사를 자세히 읽어보니 해변을 폐쇄한다는 것이 전체 해변을 폐쇄한다는것이 아니였습니다!!!!!

모든 해변을 닫는 것은 맞지만 몇가지 조건이 있었답니다

먼저 2020년 9월 4일부터 9월19일까지 16일간 하와이의 해변은 폐쇄가 되는대

어떠한 것들이 폐쇄가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해변 주차장이 폐쇄될 것이고요

해변에 설치된 파빌리온, 바베큐그릴, 천막, 파라솔 사용이 금지되고요

태이블, 아이스박스 등등의 피크닉관련 용품의 사용이 금지가 됩니다

캠핑관련해서 허가가 되었던 부분은 다 캔슬이 된상태입니다

 

그러나 이것 외에 가능한 것들이 있는대요

운동, 낚시, 화장실사용, 샤워시설, 그리고 수영은 가능하답니다!!

응?

그럼 이거 폐쇄 아닌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보기에도 폐쇄같지가 않네요 ㅎㅎ

돌아오는 월요일은 Labor Day 노동자의 날이여서 이번주말이 미국에서는

Long Weekend 긴~~ 주말이라고 불리운답니다

그래서 많이들 여행떠나고 놀러가는대 

이번 노동자의 날 공휴일을 맞아서 사람들이 놀러가는것을 방지하고자 이렇게 조취를 한것 같아요

그래서 해변에 다같이 모여서 피크닉을 하는 것은 금지하지만

개인적으로 운동을 하거나 수영을 하거나 또한 낚시를 하는것은 허용한다고 하네요

 

하와이와서 한달넘게 해변을 못가볼뻔했지만!

그래도 완벽하게 클로징하는게 아니여서 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ㅎㅎ

하루 빨리 하와이를 비롯한 전세계에서 코로나가 사라져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도 떠나고 자유롭게 지내면 좋겠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