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kaha Kai 라는 하와이 코나에 있는 해변에 놀러가 보았습니다

State Park 하와이 주립공원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해변이름을 보면 Kekaha Kai 영어느낌이 안나는 이름이 되어있지요?

하와이는 미국이지만 하와이만의 언어가 있어요

우리나라 제주도방언같이 말이에요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하와이 인사말로 Aloha (알로하)가 있죠!

또한 하와이에서 감사하다고 할때는 Thank you 보다는 Mahalo (마할로)라고 하와이언어로 고맙다고 인사합니다.

당연히 Thank you 로 인사해도 되고요 ㅎㅎ

 

Ohana (오하나) = 가족, Kane (카네) = 남자, Wahine (와히네) = 여자 등등 많은 단어들이 하와이에서는

하와이어로 사용되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이곳은 한국인들사이에 엉덩이 비치라고도 불리고 있답니다 

Kekaha Kai 가 엉덩이라는 뜻은 아니고요 ㅎㅎ

위 사진을 보시면 엉덩이 모양의 언덕이 보이시나요? 

엉덩이 모양의 언덕이 자리하고 있어서 엉덩이 해변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이날 코로나로 인해 해변이 폐쇄되어서 게이트 입구에 차를 세워두고 40분정도 걸어서 해변까지 내려갔어요 ㅜ

해변이 폐쇄되었지만 낚시는 가능해서 낚시하러 갔답니다 ㅎㅎ 

(법을 준수합니다 ㅎㅎ)

낚시 장비와 아이스박스를 들고 40분을 걸어서 드디어 해변에 도착!!!!

전 바다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이게 눈으로 보면 정말 예쁜대 사진이 눈으로 보는것 만큼 담아내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ㅜ

색이 예술인대...

저의 사진기술이 너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ㅎㅎㅎㅎㅜ

 

이러한 바위 위에 자리잡고 낚시를 시작했어요

같이 낚시를 오신분이 저에게

물반 물고기 반이라고 정말 낚시대를 넣으면 바로 3초안에 물고기가 나온다고 하셨는대

저는 이 말을 들으며 "음.. 그만큼 많다는 말이긴한대.. 좀 과장이 있으시네 ㅎㅎㅎ" 라고 생각했죠...

낚시대를 던지기 전까진 말이죠 ㅋㅋㅋㅋ

 

아니 3초가아니라...

1-2초 만에 잡히던대요??????????????

아니 이게 실화입니까?.......

저는 태어나서 낚시를 딱 한번밖에 해보지 않았어요

이게 인생 2번째 낚시인대

그냥 뭐 특별한것 없이

낚시대를 집어던지면 탁!! 하고 물어요

 

진짜 신기했어요!!!

낚시는 시간을 낚는 것이라고 낚시대를 던져놓고 인내하며 기다리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낚시에 대한 제 이미지는 저~~ 멀리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3초에 1마리 ㅋㅋㅋㅋ

 

위 사진에 물고기가 보이시나요?

낚아올리는 장면인대 물고기 색이랑 바위색이랑 너무 비슷하네요

잘 보시면 보입니다 ㅎㅎㅎ

 

너무 재밌어서 진짜 2시간을 낚시만 했어요

그결과 온몸에 화상을 입었답니다 ㅎㅎㅎ

썬크림을 발랐는대도 하와이의 태양은 진짜 뜨겁더라고요

하와이에서는 썬그라스도 꼭 착용하라고 하더라고요 

햇빛이 너무 강력해서 시력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고 하네요

 

여러분의 안구보호를 위해 물고기 사진을 넣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너무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낚시가 이렇게 재밌는지 몰랐어요!!

 

정말 2시간동안 쉬지 않고 잡았답니다 ㅎㅎ

 

싸여가는 물고기들 ㅎㅎ

매운탕 가즈아!!!!

 

 

오늘의 하이라이트!!!

아 낚시하다가 진짜 기절할뻔했는대

곰치가 진짜 때거지로 있었어요

저는 곰치에 놀라고... 곰치는 저보고 놀라고 ㅋㅋㅋㅋㅋ

곰치를 잡기로 결정하고 물밖으로 나오도록 유혹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물솎에서는 힘이 너무 강해서 잡을 수 없거든요

 

결국 물밖으로 끓어내기 성공!!!

와....

너무 큰거 아닙니까...

이런 친구들이 진짜 때거지로 있어서 진짜 놀랐어요 ㅜㅜ

 

이건 좀 작은친구라 들고 사진찍어보았어요 ㅋㅋㅋ

같이 가신분들이 곰치가 몸에 좋다고... 몇마리 더 잡았는대 곰치는 잡기가 힘들더라고요 ㅎㅎ

 

저 입에 물리면 손가락 잘린다고 계속 조심하라고....

ㅋㅋㅋㅋㅋㅋ

 

오늘 낚시를 대려가주신 고마운 분이랍니다

낚시왕이세요! ㅋㅋㅋㅋ

 

엉덩이 비치 정말 최고의 낚시 포인트입니다

하와이 빅아일랜드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옆 해변에서 수영하고 놀기도 좋아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