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포스팅에서는 Kona 엉덩이 비치에 가서 낚시를 했었는대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2021.04.23 - [Hawaii] - [하와이] Kekaha Kai '엉덩이 해변' 에서 낚시하기!

 

[하와이] Kekaha Kai '엉덩이 해변' 에서 낚시하기!

Kekaha Kai 라는 하와이 코나에 있는 해변에 놀러가 보았습니다 State Park 하와이 주립공원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해변이름을 보면 Kekaha Kai 영어느낌이 안나는 이름이 되어있지요? 하와이는 미국

dawntodawn.tistory.com

 

낚시에서 물고기를 제법 잡았기에

주변 분들을 초대해서 매운탕을 끓이고 회를 떠먹기로 했답니다!!

직접잡아서 이렇게 먹다니...

감동이야 😂

 

요것은 하와이의 명물

'무스비'랍니다

밥안에 스팸과 원하는 재료를 넣고 김으로 돌돌 말았는대

완전 맛있어요!!!

이건 계란 넣은 버전이고 

어떤 분은 볶음 고추장도 넣고 다양한 재료를 넣더라고요

스팸은 기본입니다!! ㅎㅎㅎ

저번에 낚시다하다 중간에 간식으로 먹었어요

낚시 대려가주신 분께서 집에서 손수 만들어 오셨거든요

낚시 중간에 먹으니 꾸우우울 맛!!! 😁

 

다 같이 오늘 낚시를 대려가 주신 분 댁으로 이동했어요

바다가 보이는 언덕위에 집이 있으셨는대

와우!!!!!

너무 좋아요 ㅜ

코나는 언덕에 집들이 쭉~ 지어져 있는대 

다 바다를 향해서 지어져 있어서 집에서 바다가 내려다 보여서 너무 좋은 것같아요

나중에 코나에 와서 집을 지어야 겠어요! ㅎㅎㅎ

 

앞쪽이 바다

뒤 쪽은 이렇게 산? 언덕? 이랍니다

그리고 코나에는 무지개가 진짜 자주떠요

비도 자주오고요 ㅎㅎㅎ

저기 쌍무지개가 보이시나요?!

쌍 무지개 처음 볼때는 "우와!!!!!!!!!! 대박쓰!!!!" 😲 했었는대

코나에 있다보니 너무 자주봐서 이제는

"어 무지개 떴다." 하고 지나가요 ㅋㅋㅋㅋㅋ

 

자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회를 떠 봅시다!!!!!!!!!!!

먼저 물고기 비늘을 벗기는대...

와우... 팔목나갈뻔했어요

무리의 가장 젊은이로써 비늘을 빡빡 긁어내는 역할을 담당했지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분이 시애틀에서 일식집을 하셔가지고

그분께서 회를 떠주셧답니다!!!!! 

역할 분담 짱짱맨 😄

자 회가 차곡차곡 싸이고 있어요!!! 우와아아아

회 뜨면서 계속 집어먹은건 안비밀

역시 잡자마자 떠먹으니 그 싱싱함이란....

이 쫄깃쫄깃함이란...

안먹어 본 사람은 몰라요 ㅜ

매운탕도 옆에서 폴폴 끓고 있습니다!!! 

와... 미쳤따리 미쳤다!! ㅋㅋㅋㅋㅋ

공깃밥 5그릇 각입니다 🍚

이제 야외 태라스에 상을 차려 봅시다!!! 🍽

태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회 + 매운탕 먹기

그것도 장소는 하와이

우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다!!!

이건 Aloha 쥬스인대

하와이 명물 쥬스죠 ㅋㅋㅋㅋㅋ

Made in Hawaii 가 보이시나요?

이 쥬스 정말 많이 먹는답니다 ㅎㅎ

슈퍼가면 잔뜩 싸여 있고 맛도 다양하고

패션푸르트, 오렌지, 구아바, 사과 등등

그리고 일단 진짜 싸요!

맛있고 싸서 물처럼 마시다가 살 엄청쪘어요 ㅎㅎㅎㅎ

오늘의 메인!!!!!!

이자슥 영롱하다 영롱해

초고추장에 딱 찍어서!!!

크~~~~

내앞으로 펼쳐져 있는 바다!!

크~~~~

그 뒤로 넘어가는 석양!!!!!!

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밥을 다 먹었는대 수박이 디저트로 딱!

와우...

배불러서 도저히 못먹을꺼 같았는대

엇.. 또 들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게 맞는거 같아요 

수박도 어찌나 맛있던지

코나에 코스트코가 있는대 코스트코수박이 맛있다는 정보를 또 이렇게 주워갑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이분 집앞 마당에 심어져 있는 커피열매랍니다!

저안에 이제 커피가 들어있어요!!

껍질을 까서 로스팅하고 갈아주면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는거죠

코나커피가 세계 3대 커피 중에 하나라고 하잖아요!

이렇게 개인이 집앞에 커피를 심어서 마시는 클라스

코나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먹방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와이가 섬이라서 어떤분은 살기 너무 답답하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대

저는 왜이렇게 잘 맞죠? 평생 살 수 있을것 같아요

얼마 안살아서 그런가요? ㅎㅎㅎㅎ

하와이 너무 좋아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